반얀트리(푸켓, 방콕) 무료1박 프로모션하네요 -태국관광청 자료
반얀트리 1박 무료 프로모션, ‘Thailand Smiles Again’
Banyan Tree launches Buy One Get One Promotion in Thailand
태국관광의 증진을 위해 반얀 트리 호텔/리조트에서는 2009년 태국관광청과 함께 세계적인 마케팅 ‘Thailand Smiles Again’을 시작한다.
이 프로모션은 반얀 트리 방콕과 푸껫에서 총 1,000개의 무료 객실을 제공하는 것으로 프로모션 적용기간은 2009년 2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이 기간 동안 두 리조트에(방콕과 푸껫) 한 해 1박을 예약하면 1박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2009년 1월 8일부터 31일까지 반얀트리 온라인을 통해서 예약하면 된다.
예약 및 예약 조건은 반얀트리 홈페이지 내 ‘Thailand Smiles Again’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banyantree.com/thailandsmiles/index.htm
14년 전, 반얀트리 그룹이 처음 문을 연 곳이 태국이다. 반얀트리 푸껫은 획기적인 풀빌라 및 가든 스파 파빌리온 시설을 갖춘 리조트, 반얀트리 방콕은 60층의 프리미엄 도시형 호텔이다. 또한 반얀트리 꼬 사무이가 2009년 하반기에 오픈 될 예정으로 반얀트리는 아름다운 태국의 주요 관광지 3곳에서 잊지 못할 서비스를 제공한다.
반얀트리 방콕의 수니 우타이끼띠숩(Ms. Sunee U-Thaikittisup) 세일즈 마케팅 이사는 “태국과 반얀트리는 매우 인연이 깊다. 우리는 태국의 가능성을 낙관하고 있으며 태국의 관광이 곧 회복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태국이라는 나라가 제공할 수 있는 것이 참으로 많은데, 이것에 우리의 의욕을 더하여 방콕과 푸껫의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싶다. 이 캠페인을 통해 태국관광청과 함께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태국에는 다양하고 귀중한 경험과 많은 혜택이 기다리고 있음을 알리고 싶다.” 라고 밝혔다.
또한 태국관광청의 산띠차이 유아총프라씻(Mr. Santichai Euachongprasit) 국제 마케팅 부청장은 2009년 태국 관광의 회복을 낙관하고 있으며 “우리는 과거 겪었던 위기들을 통해 모든 것을 서로 도와 잘 극복해 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관광업계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들이 태국의 미소를 되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우리는 반얀트리의 태국 관광업계 성장을 위한 이러한 노력을 소중하게 생각한다.”고 언급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