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반인디 (Baan Yin Dee) 리조트

홈 > 태국게시판 > 숙소정보
숙소정보

- 추천숙소와 비추천 숙소. 새로 발견한 괜찮은 숙소, 독특한 숙소 등에 대해서 얘기하는 곳
- 이곳은 숙소 이용기를 올려 주시고 가격관련 정보는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콘도 등의 장단기 임대 글은 올릴 수 없습니다.

[푸켓] 반인디 (Baan Yin Dee) 리조트

즐거워라~ 6 5734

아직 다녀온건 아니고, 이번 2월초에 신혼여행을 푸켓으로 가는데, 너무 맘에 드는 방을 좋은 가격에 잡아 다른 분들 보시라고 올려봅니다.

푸켓의 반인디 (Baan Yin Dee) 리조트구요, 파통해변을 바라보는 절벽 위에 있는 별4개짜리 부띠끄 호텔인데, 작지만 아담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넓은 룸, 서비스로 특급호텔 못지 않다는 평이더군요. 

타이호텔에는 없고, 인터파크에서 하루밤에 프로모션 가격으로 디럭스룸 20만원 정도에 봤는데, 사진을 보니 너무 맘에들더라구요.

그래서, 어떻게든 한푼이라도 싼 곳을 찾고 있는데, 아고다에서 디럭스룸 택스 불포함 2000바트에 보고 깜딱 놀랐답니다. 가장 저렴한 디럭스룸 뿐 아니라, 스위트룸도 모두 싸서, 저희는 두번째로 큰 시니어스위트로 했는데, 하루밤에 택스불포함 3600바트 정도 (달러 계산이라 정확친 않은데, 카드결제내역을 보니 택스 포함해서 한화로 하루 16만원 정도더군요)에 예약했어요. 방크기가 무려 117제곱미터에 두개의 발코니, 2개의 선탠의자, 넓은 욕실에 원목느낌의 인테리어가 사진상으로는 무척 마음에 들었습니다. 지금 기대감으로 가슴이 두근두근한답니다.

태사랑에서는 반인디를 보지 못한 것 같아 올려드립니다.
다녀와서 기대만큼 좋았는지 감상평 올릴게요. ^^ 







6 Comments
타이프렌즈 2008.12.29 15:54  
빠통 번화가에서 약간 이동해야지만,전망이 아주 좋습니다.
저녁에 로맨틱디너 하시면 분위기~~~제대루~~~
배우 이세창씨도 여기서 숙박한걸로 알고 있구요...여기 GM이 말레지아 사람인데 인심도 후하구요...아담하고 부띠끄 형식으로 되어있는데 괜찮은 편입니다.
분당워니 2008.12.29 23:57  
푸켓 닷컴이 더 싼거 같은데....2년전에 갔다 온곳~~~~ 룸두 크구 다 좋은데 단점은 조식...
지국보 2008.12.31 03:11  
조식도...부실하지만...사실 방안에서 냄새가 너무나서....그리고 더더욱 단점은 빠통에 위치에 있지만 너무멀다는거...오토바이 빌리지 않으면 너무 다리아파........ㅋㅋ하지만 저렴한 가격과 사람들(학국사람)거의없어서...유럽처럼 편하게 휴식할수있다는^^
즐거워라~ 2009.01.05 14:25  
분당워니님, phuket.com 사이트에 가보니 날짜마다 다르지만, 최고 두배는 더 비싸던데요? (제가 예약한 시니어스위트룸 (딜럭스룸 아님) 2월 6~7일 기준으로 저는 3600바트에 했는데, 위 사이트는 7000바트가 넘네요. 2월 8일부터는 한 4230바트 정도 하는 것 같구요.) 
혹시 위 사이트가 아니라 다른 사이트인가요? 감사합니다.
공칠일팔 2009.02.07 22:48  
리조트에 메일보내셔서 확인해 보세요. 제가 작년에 거기 싸게 나온 홈페이지에서 예약했다가 하도 이상해서 (거의 님이 예약하신 가격) 리조트에 메일 보냈더니 그런 예약이 없다네요. 그래서 환불을 어렵게 받고 다른 호텔로 갔었습니다. hotelfinder에서 나오는 최저가 사이트는 조심하셔야 합니다. 거기 사이트 이름이 가물가물하네요
즐거워라~ 2009.02.18 19:53  
무사히 잘 다녀왔습니다. ^^ 염려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참고로, 조식은 가지수는 적은 미국식이라도 오믈렛, 와플, 빵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어서 저는 만족이었고, 2층 방이라 그런지 방안의 냄새는 전혀 안 나던데요. 위치는 확실히 애매하던데, 호텔에서 하루 4번씩 자가용으로 파통 데려다주니까, 그럭저럭 다닐만했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