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비 골든 비치 리조트 (사진 유)

홈 > 태국게시판 > 숙소정보
숙소정보

- 추천숙소와 비추천 숙소. 새로 발견한 괜찮은 숙소, 독특한 숙소 등에 대해서 얘기하는 곳
- 이곳은 숙소 이용기를 올려 주시고 가격관련 정보는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콘도 등의 장단기 임대 글은 올릴 수 없습니다.

크라비 골든 비치 리조트 (사진 유)

여행 다녀온지 한참이 지났건만... 바쁜 일상 생활로 인해(^^;;) 이렇게 간간히 정보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8월 18일 ~ 8월 21일 3박 4일간 골든비치 리조트에 머물게 되었습니다.

골든비치 리조트는 그 유명한 아오낭 비치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골든 비치 리조트는 푸켓의 리조트와 비교하면 참으로... <소박하고, 자연 그대로의 네추럴 한 느낌> 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소박하고, 네추럴 한 느낌을 좋아하는 분에게는 강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리조트가 좋은데... ^^;;)

화려한 부대시설을 원하시는 분에게는 좀 별로인 리조트가 될 것 같네요~~~!!


투어를 하면서 쉐라톤, 텁객 등등의 화려한 부대 시설을 가진 리조트들도 많이 보았는데... 역시 소문대로 그런 리조트들은 위치가.....


골든 비치 리조트에서도 1박은 골든 비치 리조트 안에서 가장 비싼 익스큐티브 파빌리온 (4300밧) / 투어를 해서 하루 종일 리조트를 비웠던 2박은 골든 비치 리조트에서 가장 저렴한 디럭스(2000밧)에 머물렀습니다.


골든 비치 리조트는 크라비 공항에서 내려 공항 버스를 타고 (1인당 150밧) 아오낭 입구 제 1 롱테일보트 타는 곳 (정확한 이름은.. 동 라일레이 보트 타는 곳임)에 내려 왼쪽으로 바다를 옆에 두고 3분 가량 걸어가면 됩니다. (아오낭 빌라를 건너...... 내리는 곳도 걱정 안하셔도 되는 것이.. 공항 버스를 타면 숙소를 물어보는데.. 버스 직원이 알아서 내려 줍니다~~)

아침 비행기로 크라비에 도착하게 되어서 숙소에 10시 30분쯤 도착했는데... 비수기라 그런지 바로 체크인 해 줬습니다~~ 어찌나 기쁘던지.... (참... 다음날 투어나갈 때.. 디럭스 방으로 방을 체인지 해야 되었는데.. 아침에 바로 방도 체인지 해 주어서 안심하고 짐을 옮겨두고... 나갈 수 있었습니다.)


바다를 보며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다는 것, 바다 소리를 들으며 마사지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것만으로도 골든 비치 리조트를 선택할 충분한 이유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꼭~~~~! 크라비에 여행 가시거든.... 뱀부섬은 꼭~~~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피피 때문에 다시 찾은 태국이지만... 이젠... 뱀부섬 때문에 다시 태국이 그리우니까요...!


예약은... 낫*님께 했구요.. 크라비 직항 국적기가 뜬다는 말이 있던데... 이 소박하고, 아름다운 크라비가... 제발... 잘 보존되었으면 좋겠네요 ^^;;


아오낭 비치 입니다.
1.jpg


아오낭 비치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2.jpg
익스큐티브 파빌리온 방갈로 입니다.
3.jpg
익스큐티브 파빌리온 내부 모습~~~~
4.jpg

5.jpg
파빌리온 방의 하이라이트... 하늘이 보이는 월풀 욕조~~ ^^;;
6.jpg

수영장과 뒤에 보이는 건물에 디럭스 방이 있습니다.
7.jpg
허걱~~ 부부인데... 트윈을 주네요 ^^;; 뭐... 상관 없었지만..
8.jpg
아침 식사 장소.. 이렇게 바다를 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게 가장 큰 매력이죠~~
9.jpg
제가 제일 좋아하던... 마사지 장소~~~!! 최곱니다~~~!!
10.jpg
뱀부 섬~~~!! 꼭~~~ 가보아야 할 곳이죠~~!!
11.jpg

12.jpg











6 Comments
낫티 2008.10.06 02:51  
  뱀부 아름다운 곳이지요...^^ 잘 다녀 오셨다니..저도 즐겁네요~ ^^
떠나고 시포.. 2008.10.06 19:52  
  낫티님께서 직접 이렇게 댓글을.. ^^;;
크라비와 골든 비치 리조트... 뱀부섬을 혼자만 알고 있기 너무 안타까워... 소문내려고.. 낫티님 몰래~~~ 여기다 글을 올렸는데... ^^;;
앗~~~ 그만 들켜 버렸네요~~~~ ^^

낫티님 글보고 떠난.. 크라비 여행.. 역시나 너무나 만족했습니다. 숙소부터 래프팅&코끼리 투어, 뱀부섬 투어까지.. 모두 모두가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낫티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핑크켓 2008.10.09 00:16  
  끄라비 끄라비 ~.호텔 정말 좋네요. 전 라 플라야 묵었는데 별루였어여.
자란자란이 2012.09.24 10:14  
크라비에 갈예정인데 사진 너무 이뻐서 스크랩해요..정보 감사합니다.
떠나고 시포.. 2012.10.12 20:47  
..
태국으로떠나요오 2017.07.09 11:19  
우와 예약했는데 바다를 보면서 조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은 몰랐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