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머큐어빠통

홈 > 태국게시판 > 숙소정보
숙소정보

- 추천숙소와 비추천 숙소. 새로 발견한 괜찮은 숙소, 독특한 숙소 등에 대해서 얘기하는 곳
- 이곳은 숙소 이용기를 올려 주시고 가격관련 정보는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콘도 등의 장단기 임대 글은 올릴 수 없습니다.

푸켓 머큐어빠통

5 7447

홀리데이인 리노베이션 관계로 이번에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푸켓***에서 프로모션으로 예약하게되었습니다. 저희 부부가 처조카들을 데리고 여행하게되어 더블룸과 트리플룸 두개를 사용했는데 미리 커넥팅룸으로 사용할수있도록 배려해주어 기쁘게 이용했습니다.
프로모션 예약리라 그런지 가격대비 만족도 아주 높았습니다.
새로 생긴곳이라 시설도 좋았고 스파도 개장예정이라는데 어ㄸ러지 모르겠습니다. 방라까지 도보거리가 좀 되는게 단점이랄수 있겠지만....렌트카를 이용해서 다녀서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호텔앞 주차장이 좀 작았다는게 아쉬이랄까...하지만 비수기라서 그런지 주차에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5 Comments
2008.07.30 07:37  
  사진에는 없지만 6층인가 5층에 작은 바와 태닝베드 자꾸지가 있습니다. 이곳을 이용하는 것도 매력적입니다. 사람이 거의 없거든요...거의 혼자 사용한다고 봐도 무방할듯..
상복 2008.07.30 10:16  
  죄송하지만, 현재 홀리데이인 공사중인가요?
개똥이는 내꼬봉 2008.07.30 15:26  
  머큐어에서 방라로드 까지 음 상당히 많이 걷는 거리인가요? 그리고 주변에 식당 많이 있는지좀... 여기 호텔 상당히 끌리는데 방라로드 까지 멀다는 소리가 있어서요.. 그리고 후기 넘 자세하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008.07.30 15:52  
  제가 이용했을 당시에 부사콘윙만 공사중이었습니다만 지금은 아마도 끝나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메인윙은 이미 몇년전에 리노베이션 했었고요. 예약하시는 곳에서 학인하시는게 가장 정확한것 같습니다.

머큐어에서 방라로드까지 거리가 좀 되지만 걷지 못할정도는 아닙니다. 다만 태국의 날씨를 생각했을때 힘들다는 거지요. 호텔 주변에 식당은 있지만 아무래도 방라쪽으로 가시는게 선택의 폭이 넓어집니다.
민우 2008.12.26 23:42  
호텔 깔끔하고...
중심가에서 떨어져있어서 오히려 조용하고 한적한 느낌이 좋았던 곳이었습니다.
조금 걷는 것도, 매력있더라구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