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 빌(natural ville executive residence)

홈 > 태국게시판 > 숙소정보
숙소정보

- 추천숙소와 비추천 숙소. 새로 발견한 괜찮은 숙소, 독특한 숙소 등에 대해서 얘기하는 곳
- 이곳은 숙소 이용기를 올려 주시고 가격관련 정보는  행사/특별요금정보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콘도 등의 장단기 임대 글은 올릴 수 없습니다.

내츄럴 빌(natural ville executive residence)




요번 방타이에 프라자아테네 대신에 2순위로 택한 숙소였지만, 결과는 대만족이었습니다.

먼저, 위치는 방콕의 대표적 레지던스거리인 랑수언 로드에 위치합니다. 택시기사에게 레지던스이름을 대면 모르므로, "빠이 랑수언 소이 능" 하셔서 계속 들어가시면, 좌측으로 프레이져스윗 지나서 센터포인트 바로 옆 건물이며, 길건너에 메이페어 메리엇이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입구, 로비 및 기타시설은 레지던스인관계로 협소하므로 건너뛰고 바로 룸설명 들어갑니다.



우선, 방문을 열고 들어가면, 좌측으로 큰 냉장고, 4구쿡탑, 전자렌지, 토스터기, 전기포트가 보입니다. 그리고, 바닥이 카펫이아닌 나무로 되어있습니다.

n12.JPG




우측으로는 싱크대가 보이구요, 정면으로는 좌측사진과 마찬가지로 식탁이 보입니다.

n13.JPG


식탁까지 부엌겸 복도를 지나 들어가니, 식탁에서 책상과 쇼파공간까지 보입니다.

n11.JPG

이 사진은 쇼파쪽 공간에서 식탁을 바라보고 찍은 사진입니다. 거실의 넓이가 크지도 작지도 않은 딱 알맞은 정도입니다.

n10.JPG


쇼파가 보기보다 넓고 편해서 앉아서 이야기하기에 충분합니다.

n8.JPG

거실의 TV는 작은 평면브라운관 이지만, 나름대로 DVD의 홈씨어터를 갖추었습니다.

n9.JPG


반면에, 침실의 TV는 케이블만 시청가능합니다.

n3.JPG


침실공간입니다. 불필요한 공간없는 침실입니다.(퇴실직전이라, 침대보가 꾸깃합니다.)

n1.JPG



침실벽면은 전면이 모두 붙박이장이어서, 수납공간이 충분합니다. 붙박이장 가운대로 욕실입구가 있습니다.

n2.JPG

욕실 한가운데에는 거품욕조는 아니지만, 충분히 깊고넓은 크기의 욕조가 있습니다.
n4.JPG


우측으로는 세면대가 있구요...
n7.JPG

좌측구석에는 양변기가...
n5.JPG

그리고, 좌변기옆으로는 엄청난 넓이의 분리샤워 공간이 있습니다.(정말 엄청 넓습니다. 바닥에 턱도 만들어서 물도 잘 새지않음) 개인적으로 가장 만족한 부분이었습니다.

n6.JPG




그외에도 만족스런 부분을 찾으라면, 사방이 온통창인 밝은 실내를 꼽고 싶습니다.

n14.JPG


그리고, 많은 창이주는 또다른 행복.....

n21.JPG

그것은,,,,, 저멀리 룸피니공원과 고층빌딩숲의 전경이 아닐까요.....

n22.JPG


단점도 적지않지만(대중교통의 접근성이 떨어짐), 비용대비 만족도(프로모션가격)는 최고수준이라 생각됩니다... (방배정시,높은층의 전망좋은 곳으로 부탁하시구요...)

5 Comments
필리핀 2007.07.12 10:54  
  조식은 어떤가요???
슬러거 2007.07.12 11:29  
  저도 여기 예약했습니다.
타이호텔하고 레터박스하고 프로모션 내용이 다르더군요. 방콕에서 2박 일정이라 제일 낮은 카테고리의 룸을 예약하면 중간 레벨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타이호텔 프로모션을 선택했죠. 57 sq. km 크기 룸인데 거긴 어떤지 모르겠네요.
아무래도 2007.07.12 12:12  
  내츄럴 빌도 레지던스의 특성상 조식은 간단하게 제공됩니다. 주요리(계란요리 택1)+사이드요리(햄종류 택1)는 주문을 받구요, 빵+치즈+샐러드+과일+쥬스 등은 뷔페테이블에서 직접 가져다 먹는 형태입니다. 종류가 다양하지않지만, 빵과 치즈의 맛은 수준급입니다.
501 2007.07.13 23:42  
  57sg를 삼분에 일로 나누면 평수입니다.
북경오리 2007.07.14 08:17  
  솔직히...조식은 좀 아니죠...
너무 단촐하죠 ^^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