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댁은 어떠한 영리행위 및 금전거래도 하지 않습니다

홈 > 소모임 > 리양덱
리양덱

방콕댁은 어떠한 영리행위 및 금전거래도 하지 않습니다

방콕댁 2 12051
안녕하세요.
혹시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얼마전 여기 태사랑 게시판에 <방콕댁에게 구매대행을 의뢰하고 입금했지만 잠수타고 연락이 안된다. 리양덱 방콕댁을 조심하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홈피와 카페를 개설하고 <방콕댁>이라는 아이디로 활동하면서 각종 건강식품 다이어트약 등을 판매하시는 분과 제 아이디 (혹은 별명)이 같아서 생긴 오해였습니다.
구글 검색해 보니 각종 건강식품 다이어트 역을 판매하시는 분이 나오더라구요. 지금 홈피는 폐쇄된 듯 보입니다.
여튼 태사랑 리양덱 운영자인 저 방콕댁과는 전혀 무관한 분이니 혹시 오해하시는 분이 없도록 하시기 바래요.
우리 리양덱은 순수 정보교환 및 친목도모 동아리지 어떠한 형태의 영리 및 금전 거래 행위는 하지 않습니다.

잘 알아보지도 않고 리양덱 운영자인 저 방콕댁을 사기꾼으로 단정하고 이곳 여러 게시판에 글을 올려 제게 엄청난 정신적 피해를 주신 분께는 법적인 조취를 취할 예정입니다.
저 사기꾼으로 몰렸었다는 ㅜㅜ

더우신데 모두들 건강 조심하세요.
2 Comments
민재맘 2014.07.18 12:05  
헉..

난감하셨겠어요...일단 확인은 해보고 글을 올리시지.. 알아보지도 않고..

더운 날씨 방콕에서 힘내시고요~~~!!! 스트레스는 날려버리세요. 방콕댁님.
작은나무 2014.07.28 13:21  
헉... 그런 나쁜..싸람.. 방콕댁님을  힘내셔요.. 정말 오랫만에 들어 왔네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