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s 수퍼마켓 Spot reward카드 이용하기

홈 > 소모임 > 리양덱
리양덱

Top's 수퍼마켓 Spot reward카드 이용하기

낙슥사 4 1642
방콕댁님은 태국어를 하실 수 있으신지...어케 탑스 수퍼카드도 모조리 꿰차고...역시 대한민국의 힘은 아줌마가 아닌지...제가 그래서 조금 더 수퍼마켓 카드 활용해 보시라고 대충 끄적여 봤습니다.

저는 태국만큼 마케팅이나 프로모션이 발전된 나라가 없다고 봅니다.시암 거리나 지하철입구에서 여러가지 튀는 의상을 입고 샘플을 나누어주는 이쁜 프로모션걸들도 자주 보게 되고 수퍼에 가면 샘플 끼워주기 buy 1 get 1 fee는 기본으로 다국적 기업의 프로모션 각축장이 태국이 아닐까 싶습니다.

로빈슨이나 센트럴 백화점 지하에 입점되어 있는 Top’s 수퍼마켓 Spot Reward 카드 사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카드는 무료로 만드실 수 있구요.(내외국인 모두 가능)
만드신 카드로 한동안 쇼핑을 하시구여, 쇼핑을 하시기전에 수퍼입구에 있는 아래의 키오스크 기계에 카드를 넣으세요.
그럼 개인쇼핑리스트가 나옵니다. 지난 쇼핑기록에 따라서 개개인에 따라서 오늘의 쇼핑에 할인 받을 수 있는 제품의 리스트가 나옵니다.
이 프로그램은 세계적 Data Base 그룹 오라클(Oracle)사가 개발 한 것 입니다.
저도 쇼핑을 가게 되면 쥬스는 Malee 사 제품만 사먹고 샴퓨는 헤드앤쇼울더 사고 또 데오도란트 제품은 Nivea꺼만 쓰고 과일도 좋아하는 거 망고나 깨우망껀 맨날 사고 그러면 프로그램은 지난 쇼핑기록을 바탕으로 자주 사는 거 선호하는 혹은 그에 상당하는 물품들을 할인해 줍니다. (1번 부터 9번리스트 참조) 그에 비해 테스코로터스나 등Big C등 대형할인매장은 할인품목에 한해 할인을 해주는 것과 차이가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Top's 수퍼마켓의 할인품목은 카드소유자에 따라 달라집니다.(물론 전단지에 나온 할인제품들도 할인받구요.) 그리고 어떤제품을 사면 샘플이나 물건을 더 끼워주는지도 알려 줍니다(10번 부터 15번 참조). 밑에 예를 보면 럭스사워크림을 사면 가방을 하나주는 행사 와 콜게이트 치약 250ml짜리 두개 사면 10밧을 할인해준다는 것등…그리고 Spot 리워드 프로모션 더 ! (하단 1~3번 참조) 오늘 천밧어치 사면 250밧 상당의 글래스컵을 준다거나 700밧 어치 사면 120밧 상당의 영화관람권 그리고 400밧어치 사믄 푸드코트에서 밥사먹을 수 있게 50밧짜리 바우처 준다고…결국은 많이 사게 하는 프로모션이지만 Personal shopping list를 염두에 두면서 잘만 이용하면 저렴하게 물건을 구입할 수 있겠져?

그리고 쇼핑을 지릅니다.그럼 영수증을 받아들면 오늘 어떤제품에 얼마만큼 할인을 받았다는 것이 마이너스(-)표시가 되어 나타나고,하단의 연두색 색깔로 칠해진 것은 고객이름이구요 하늘색으로 표시가 된 88밧은 오늘 제가 절약한 돈의 총액입니다.그리고 맨 하단에 1,560.75밧은 오늘 쇼핑 제외하고 그동안 쇼핑에서 할인받은 금액이 누적된 액수이며 이것은 내년에 이월되서
그만큼 또 Reward를 받습니다. Spot Reward카드로 Top’s 수퍼마켓 자매사인 Market Place나 City Market에서 같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외로 일정기간 동안 쇼핑한 고객들을 추첨해서 요리교실, 회원중 3세에서 11세 미만의 자녀를 가진 분들의 자녀들을 어린이 박물관에 보내준다거나 아이들 축구 교실 이나 요리교실 행사에 초청을 합니다.
참고로 Market Place 는'We bring the world to you'라는 슬로건 아래 태국에 사는 서양인들을 타겟으로 세계식재료를 공급 하는 수쿰빛의 빌라 마트와 같은 성격의 마켓이며, City Market은 현대를 살아가는 직장인들을 위해 ‘ready to go’할 수 있는 조리식품, 반조리식품등을 판매하는 바쁜 도시민들에 편의를 제공하며 필수적인 제품을 판매하는 곳 입니다.

그리고 사족 하나...Top's 수퍼마켓은 임상효가 시집간 센트럴백화점의 계열사 중 하나 입니다.오늘따라 현대 시집간 노현정보다도 임상효가 더 부럽다는... ㅋㅋ
4 Comments
방콕댁 2006.08.28 19:53  
  어허라~ 내가 선호하는 물건들에 대해 그쪽에서 통계를 내고 있다 이거죠? 
퍼스널쇼핑리스트 우습게 봤는데 그런 비밀이 숨어있었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근데 임상효가 누구여요? ^^;
낙슥사 2006.08.28 20:58  
  게다가 자주 사고 반복해서 사는 상품에 대해서 추가 할인을 해 준답니다.개개인별로...임상효 갸는 센트럴백화점 오너 첫째 아들한테 시집간 한국모델겸 배우 입니다. 배용준 영화 5월인가요,거기서 바람나서 교통사고난 와이프역으로 난 여자 입니다.ㅋㅋㅋ
반끌랑남 2006.09.04 02:10  
  뜨아...슥사님 정말 대단하셩~ @,.@
음...앞으로 로빈슨을 자주 이용해야겠군...
초록뱀 2006.09.06 13:52  
  근데 그거 아세요?
저두 탑스 많이 이용했는데..바퀴벌레가 젤루 많다는..그래서 왠만한건..로타스에서
구입하는데 외곽에만 로타스가 있고 시내등지에는 거의없다는...

자알보세요...탑스 바퀴벌레..무지 많아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