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암에 새로운 푸드코트가 문을 열었어요.

홈 > 소모임 > 리양덱
리양덱

시암에 새로운 푸드코트가 문을 열었어요.

은주애미 4 603

FOOD HALL이라는 곳인데 편하고 좋아요. 들어가면 여느 레스토랑처럼 자리안내 해주고 테이블 숫자 표를 주면 그거 들고 주문하러 갑니다. 가서 주문하고 표를 주면 영수증을 끊어주면 받아서 자리로 돌아와 기다리면 서빙해줘요. 다 먹고 나가면서 계산하면 됩니다.

푸드코트의 단점인 여러번 계산하기나 쿠폰을 끊는 번거로움 또 주문된 음식이 나올때까지 계속 흘끔거려야하는 불편함이 다 해소되니 너무나 편하더군요.

전 오늘 일식코너에서 꽁치구이와 인도코너에서 난과 커리 먹었는데 다 맛났어요.

그런데 태국엔 피아노가 찾기 힘들다더니 정말 볼 수가 없더라구요. 시암에 나간김에 가격조사나 할까하고 피아노를 찾았는데 신디사이저같은것들만 있고 디지털 피아노조차 찾을수가 없네요. 도대체 그런것들은 어디가면 볼 수 있나요?

4 Comments
방콕댁 2007.03.05 12:57  
  피아노.... 중고도 있고 대여도 있다고 들었어요..
길 가다보면 악기상도 가끔 보이던데 그런데서 팔지 않을까요?
딱 기억나는 곳은 수쿰윗 41 길건너편에 하나 있구요..

말씀하신 주문하면 테이블로 서빙해주고 나갈때 계산하는 편한 스탈의 푸드코트.. 무척 맘에 드셨나봐요 ^^
그게 요즘 유행인가봐요.. 계속 그런식으로 생겨나고 있더라구요..
마분콩에도 있고 씨암파라곤이랑 엠포리움에도 있고 쎈탄에도....
근데 푸드코트치곤 좀 많이 비싸더라구요.. 팟타이를 100밧 내고 먹자니.... ㅎㅎ ^^;;
새싹 2007.03.05 15:58  
  씨암 파라곤 3층인가에 악기점있고, 디지털 피아노는 센트랄월드 5층인가 4층에 있는 파워몰 매장에 여러가지가 있더군요. 악기전문점은 수쿰빗 26과 24 중간에 하나 있고. 에카마이 빅씨 못미쳐서 GMS 인가 GMC 인가 한 군데 있습니다.

그리고 라차다의 포츈 호텔하고 붙어있는 상가 2층인가 3층인가에 피아노상점있습니다. 교습도 해준다고 하던데.. 그쪽에 진공관 오디오도 많고 LP 판들도 팔고 하더군요.
달~^^* 2007.03.06 00:20  
  푸드힐요...그거 참 편하죠...세계 각국의 음식들을 한자리에서 다 골라먹을수
있으니...근데 전 일식 아니면 베트남식만 먹게되더라구요...^^;;
방콕댁 2007.03.06 22:56  
  역시... 새싹님 정보력 쵝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