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태국 인테리어 프라이어 디자인 입니다.

홈 > 태국게시판 > 업체홍보
업체홍보

이 게시판에 글쓰기는 매월 1개로 제한합니다.(자동체크)

안녕하세요 태국 인테리어 프라이어 디자인 입니다.

priordesign 0 122
안녕하세요 저희 프라이어 디자인은
 
 한국, 중국, 태국에 회사가 있습니다.
 한국, 두바이, 중국에 인테리어 , 건축 설계 정규 디자이너, 15년 이상의 디자인과 실무 경험을 토대로 태국 최고의 디자인을 선사해 드릴것입니다.
 태국에는 다양한 자재가 없습니다 자재가 있더라도 품질에 비해서 너무 비싸고 저품질의 제품이 많습니다.

 저희 프라이어 디자인은

 중국 법인 물류팀에서 3D 디자인과 동일한 가구와 소재와 제품을 공장과 직접 연결하여 직접 배송을 받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매년 아시아 건축 자재 박람회 참관을 하며 각국의 건축 자재들 실내 자재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 업체를 선정 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가격 대비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사해 드리기 위해 네트워크를 구축하였습니다.

 저희 회사의 강점은 모든 기술자들이 정규직 입니다.
 
 전기, 에어컨, 바닥 타일, 천장, 도장, 목수팀 15인을 정규직 채용을 하고 있습니다.

 하청 도급업자 운용시 - 중간에 작업중 도망가는 사례와 시공 일정 차질 문제

 동일한 품질의 퀄리티 보장이 안되지만 

 저희 프라이어 디자인은 태국내 최고의 검증된 기술팀 15인이 직접 스케줄에 차질없이 항상 일정한 품질과 결과 사후 AS 까지 바로 진행해 드립니다.
 
 가장 중요한건 AS 문제 입니다.
 
 도급업체 진행시 AS 비용이 계속 추가 되며 책임을 지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테리어 업체 선택시 도급 하청 업체 외주를 주는 업체인지

 정규팀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인지 확인을 하셔야지 스케줄 문제, 자재 수급 문제,  AS 문제에 대해서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수 있습니다.

 3명의 디자인 설계자가 실시간으로 현장팀과 화상 모니터링을 하며 고객의 니즈에 맞춰 최대한 즉각 반영하여 최고의 결과물을 선사하여 드립니다.
 
 사무실 방문시 한국 법인, 태국 법인, 중국 법인 모두 확인과 시스템 인력 확인 가능하며
 
 무료 출장 상담, 무료 3D 100-500 만원 상당 서비스 제작, CAD 작업 무료 상담
 
 저작권은 저희 프라이어 디자인에 있습니다.

사무실 수쿰빗 13 trendy office building 2002호

태국 번호            카카오톡 jungho1901
0966538737
한국 번호
010 8407 5233


 https://www.priorcorp.it/
https://youtube.com/shorts/DgLAT9lagrE?si=s4M9tVYo0spk-WCi
https://www.instagram.com/prior_design.it/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