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fly-thru(간편환승)문의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에어아시아 fly-thru(간편환승)문의요

톨123 4 4326
이번 24일 에어아시아 프로모션으로 내년 1월항공권 구매했습니다 근데 에어아시아는 태국국내선만 몇번탄게전부고 국제선 환승은 처음이라서 몇가지 질문드려요
 플라이스루는 신청하는건가요?인천-푸켓왕복여정으로 결제했는데  플라이스루구간이라 자동으로 되는건가요?
4 Comments
viajero 2014.02.27 14:20  
Fly-thru(간편환승)는 무엇이며 어떻게 예약할 수 있나요? 


1. FLY-THRU란 무엇입니까?
복잡한 출입국 절차를 거치는 대신, 최종 목적지로 가는 2개의 다른 항공편을 이용할 경우 수하물을 찾지 않고, 통과 공항에서 경유할 필요 없이 다른 항공편으로 편리하게 환승하는 절차입니다 (예를 들어 STN-KUL 과 KUL-PER을 이용하는 경우 KUL이 통과 공항입니다).

2. 이 상품은 어떻게 구매할 수 있습니까?
FLY-THRU를 이용해 목적지로 가는 항공편을 예약하려면 www.airasia.com에 로그인하십시오.

3. 이 서비스가 제공되는 항공편에 대한 정보는 어디서 얻을 수 있습니까?
당사의 웹사이트에서 FLY-THRU 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4. FLY-THRU의 혜택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수하물은 최종 목적지까지 보내지므로 고객들은 KUL에서 수하물을 찾아 다시 체크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2.고객들은 출입국 심사대를 통과할 필요가 없습니다. 도착 시 고객들은 도착 게이트 입구의 좌측에 있는 환승 홀을 통해 이동하게 됩니다
3.고객들은 쿠알라룸푸르의 비자 요건을 충족할 필요가 없습니다 (연장 지연은 제외).
4.고객들은 환승 홀에서 체크인을 하고 두 번째 탑승권을 받게 됩니다.
5.그런 다음 고객들은 출발 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5. 제가 원하는 여행 날짜에 FLY-THRU 서비스를 편도 항공편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경우에는 어떻게 됩니까?
FLY-THRU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편도 항공편을 예약한 뒤 복귀 여정을 위해 별도로 2구간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2개의 별도 지점 간 예약에는 FLY-THRU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6. 지연 상황 발생 시 어떻게 됩니까?
1.제가 FLY-THRU 서비스와 함께 하나의 예약 번호로 예약한 연결편을 하나의 항공편의 예정된, 혹은 돌발적인 지연 또는 취소로 인해 놓치게 될 경우 어떻게 됩니까?
당사는 이용 가능한 그 다음 항공편으로 무료로 이동시켜 드릴 것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연결편 간의 간격이 90분-6시간 범위를 벗어날 경우 FLY-THRU 시설을 이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2.제가 2개의 별도의 지점 간 항공편으로 예약하였으며 FLY-THRU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연결편을 항공편의 예정된, 혹은 돌발적인 지연 또는 취소로 인해 놓치게 될 경우 어떻게 됩니까?
이것은 지점간 운항사로서 저희의 이용약관의 적용을 받지 않으며, 이러한 상황에서 서비스 복구는 문제 원인에 따라 항공사의 전적인 재량에 따릅니다.
3.다음 항공편이 지연될 경우 출발 홀에서 얼마나 오래 머물 수 있습니까?
현재 최대 시간은 6시간입니다. 6시간을 초과하는 경우 출발 홀을 떠나야 합니다 (이 경우 출입국 심사대를 통과해야 하고 비자 요건도 충족되어야 합니다. 귀하가 말레이시아 입국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당사는 출입국 관리소와 개별적으로 상의해야 합니다). 모든 FLY-THRU 서비스는 현재 90분-6시간 내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운영상 요건 및 공항 요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7. 이미 2개의 별도 항공편을 예약한 후에 할인 요금으로 FLY-THRU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예약을 바꿀 수 있습니까?
아닙니다. 이 서비스는 항공편을 하나의 예약 번호로 구매했을 때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8. 다음 항공편에 체크인 한 다음 출발 홀을 떠날 수 있습니까?
아니요. 출발 홀을 떠나고자 할 경우, 이민국 심사대를 통과해야 합니다. 또한 말레이시아 입국을 위한 관련 비자 요건을 준수해야 합니다.

9. 연결편의 수하물 허용 무게는 얼마입니까?
연결편의 수하물 허용 무게는 지점 간 항공편과 동일할 것입니다. 그러나 연결편의 수하물이 최종 목적지까지 보내지기 때문에, 두 번째 항공편의 수하물은 수하물 허용을 온라인으로 구매한 경우 첫 번째 항공편에 따라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10. 첫 번째 항공편에서 면세품을 구매하여 다음 항공편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까?
호주로 여행하는 경우 귀하는 통과 공항 또는 최종 목적지에서만 면세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최종 목적지의 경우, 면세품이 면세품 봉투에 밀봉되어 들어있는 경우 허용됩니다.

11. 왜 제가 원하는 목적지까지의 요금을 찾을 수 없습니까? AirAsia 웹사이트에는 목적지로 가는 연결편이 있다고 나옵니다.
지정된 날짜의 지정된 항공편만이 FLY-THRU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체 스케줄을 여기에서 보십시오.

12. AirAsia 프리미엄 플랫베드, AirAsia Insure, 체크인 수하물 무게 추가, 좌석 선택 등 AirAsia 또는 AirAsia X가 제공하는 다른 서비스를 여전히 이용할 수 있습니까?
예. FLY-TRHU 예약을 한 경우 AirAsia 또는 AirAsia X가 제공하는 다른 서비스를 여전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13. 첫 번째 항공편에 체크인 할 때 2개의 탑승권을 받게 됩니까?
예. 대부분의 공항에서는 첫 번째 항공편에 체크인할 때 고객에게 2개의 탑승권을 제공하며 수하물은 자동으로 최종 목적지까지 보내집니다.

14. 연결편을 놓쳤습니다. 어디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까?
고객 서비스 카운터로 가시면 저희 직원이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15. 출발지에서 두 번째 항공편의 탑승권을 받지 못했습니다. 어디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까?
고객 서비스 카운터로 가시면 저희 직원이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16. 잘못하여 환승 홀을 빠져 나왔습니다. 연결편을 타려면 되돌아가야 합니까?
예. 다음 항공편의 탑승권을 가지고 출발 홀로 가십시오. 출입국 심사대와 보안 검색대를 다시 통과해야 합니다. 환승 홀로 다시 들어가지 말고 탑승권에 적혀 있는 출발 게이트로 가십시오

17. 첫 번째 항공편에서 연결편으로 수하물이 이동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습니까?
FLY-THRU 서비스를 통하여 항공편을 예약하였으며 두 항공편 모두의 탑승권을 갖고 있다면 수하물이 최종 목적지까지 보내지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18. 환승 중에 수하물을 찾고 싶은데 가능합니까?
아닙니다. 귀하의 수하물은 환승을 위해 보내지며 최종 목적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19. FLY-THRU 예약의 편의 수수료*는 얼마입니까?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충전식 카드로 결제 시 해당)
편의 수수료는 구간 별로 개인당 RM6입니다.

20. FLY-THRU 예약에는 시간 제한이 있습니까?
FLY-THRU 온라인 예약은 항공편 출발 전 4시간까지 가능합니다. 그러나 사전 예약 식사는 출발 시간으로부터 48시간 이내에 예약을 할 경우에만 허용됩니다.

21. 저는 FLY-THRU를 이용하여 DEL-KUL-SIN 구간과 SIN-KUL-DEL 구간을 예약하였습니다. SIN으로 계속 여행하지 않고 KUL에서 여행을 중지하는 것으로 날짜를 변경할 수 있습니까(출국/귀국 구간)?
출국 또는 귀국 여정의 날짜를 변경할 수 있지만(항공편 변경 수수료 부과), 하나의 여정(출국/귀국)에서 하나의 구간 날짜/시간을 변경할 수는 없습니다. 여정 사이의 중지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항공편의 지연이나 취소로 인해 고객이 연결편을 놓치는 경우에만, 당사는 이용 가능한 다음 항공편으로 고객을 이동시켜 드릴 것입니다.

22. 최소 연결 시간(MCT)은 얼마나 됩니까?
항공편 환승의 최소 연결 시간은 90분-6시간입니다.

23. 출발지에서 초과 수하물이 있는 경우, 어느 한 구간에만 요금을 지불합니까 아니면 두 구간 모두에 지불합니까?
초과 수하물 및 기타 관련 수수료는 출발지에서 두 구간 모두에 대해 지불해야 합니다.

24. AirAsia FLY-THRU 서비스의 메인 환승 지점은 어디입니까?
현재 쿠알라룸푸르 LCCT가 모든 목적지를 연결하는 환승 지점입니다.

25. 환승 지점(KUL)에 도착 시 어디로 가야 합니까?
환승 지점에 도착 시 출입국 홀이 아니라 환승 홀로 가야 합니다. 다음 항공편에 탑승하기 위해서는 환승 홀을 통해서만 출발 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26. 환승 홀은 어디에 있습니까?
터미널 빌딩에 도착 시 에스컬레이터로 가기 전에 좌측으로 꺾고 환승 홀로 가십시오. 찾기 어려운 경우 방향 안내판에 나와 있는 방향을 따라 가거나 당사의 직원에게 문의하십시오.

27. D7-AK FLY-THRU 서비스의 프리미엄 좌석을 예약을 한 경우, AK 항공편에서 플랫베드 시트를 받게 됩니까?
아닙니다. 플랫베드는 D7 항공편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AK, FD, QZ 항공편에는 일반석만 있습니다. 그러나 AK 항공편에서는 여전히 25kg 수하물 허용, 무료 식사, 좌석 선택, 우선 탑승 등 다른 프리미엄 좌석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28. FLY-THRU 서비스의 프리미엄 좌석 예약에서 무료 사전 예약 식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까?
예. 사전 예약 식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내식 수 부족, 출발 직전 예약(출발 시간으로부터 48시간 이내), 항공기 다운사이징으로 인해 사전 예약 식사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당사는 다른 기내식, 샌드위치, 부패하지 않는 식품, 음료 또는 사전 예약 식사의 가격에 상당하는 이들 식품의 조합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29. 제가 이미 항공편(예: CGK-KUL-STD)를 구매했지만 영국 비자가 승인되지 않은 경우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까?
이러한 경우는 사안별로 처리할 것입니다. 그러나 유효한 근거 문서와 함께 HOD(프로젝트/연락 센터 매니저)로부터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출발일에 이러한 경우가 발생하면, 당사는 담당 매니저/공항 매니저와 상의하여 고객이 체크인/탑승이 거부된 사유를 판단할 것입니다.

30. KUL의 환승 지점에 도착 시 출입국 심사대를 통과하거나 체크된 수하물을 찾아야 합니까?
아닙니다. 수하물은 최종 목적지까지 보내지므로 환승 지점에서 출입국 심사대를 통과하거나 수하물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곰돌이 2014.02.27 14:21  
인천 -> 쿠알라룸프르 -> 푸껫  구간을

한꺼번에 구입 결제하셨으면,

자동으로 됩니다.

인천에서 짐도  푸껫까지 보내시면 됩니다.
viajero 2014.02.27 14:21  
fly-thru 적용 항공권을 구매하면 별도 신청 필요없습니다
톨123 2014.02.27 20:30  
자동이군요ㅋ 에어아시아에서 읽어 봤는데 자동으로 되는건지 궁금 했거든여 ~~답변 너무 감사드려요
감기 조심하세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