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숙소에 대해 질문이 있습니다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숙소에 대해 질문이 있습니다

삐살리 4 515

- 다음과 같은 질문은 금지합니다. 여행동행찾기/연애 관련/태국인출입국/성인업소 관련

- 답변을 받으면 감사의 인사를 꼭 남겨주세요.

======================

현재 24박정도 생각중이구요 


머무는 기간이 애매한지라 에어비앤비나 아고다 부킹닷컴등 


검색을 해보았지만 굉장히 비싸군요;;;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방법이 있나요? 

4 Comments
뽀뽀송 2023.12.16 18:17  
1. 한 달 숙소를 한 달 계약으로 빌리고, 24일에 체크아웃 한다고 하세요. 1주일 공으로 날려도 하루치 숙소를 결제하는 것 보다 쌉니다.
2. 마음에 드는 호텔이나 게스트하우스 방을 주인과 협상으로 빌릴 수도 있어요. 대부분의 숙소들이 weekly 로도 렌트가 가능하니, 3주 협상하면 되겠네요.

우리나라 사람들에겐 싼티탐 지역이 유명하지만, 치앙마이 주변으로 있는 많은 숙소들이 태국인을 상대로 월셋방 장사를 합니다. 스쿠터라도 빌리면, 싼티탐 올드타운 님만 말고 좀 더 외곽 지역으로 방을 구해 보세요. 한국인이 거의 없는 곳이라도 태국 대학생들이나 직장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곳들은 숙소 가격이 저렴하고 계약도 유연한 편입니다.
역마살아저씨 2023.12.16 22:09  
관광객 몰리는 해자 부근, 시설 좋은 신축콘도 등은 당연히 비싸죠.  윗분 말 처럼 대학교 근처 방 발품팔아 돌아다니세요. 제가 장박 할 때 가는 지역도 있는데 거기도  생각해 보니까 대학교 근처네요.  한국인들이 근처에 있는 거 신경 쓰여서 정확한 위치 찍어드리지는 않겠지만 방콕도 그렇고 치앙마이도 그렇고 월단위 계약하면 3000밧 짜리 방 있습니다. 주차 불가능 하면 2500밧도 있고요. 물론 안에 시설은 기대하지 마시고.. 전기수도세 별도지만 원룸 사이즈면 전기수도 월 2천밧 남짓 들 겁니다.  헬스장 수영장 그런 거 없습니다. 제 경우는 주차장 겸 태국에서 짐 보관 창고 + 우편물 받을 주소로 사용합니다. 방값 외에 주차장 사용료 800밧 더 들죠.  어차피 주차장과 짐보관 창고 사서함 따로 계약하면 비슷한 가격이니까요. 타 지역 갔다가 방콕 들러서 하룻밤 정도 잘 수도 있지만 주로 그런 용도입니다.
쿤츠아라이 2023.12.17 11:20  
호텔 예약사이트가 비싸다면, 현지가서 아파트먼트를 구하는방법이 있지요.
데일리(하루), 주단위, 월단위 될겁니다. 방 컨디션, 위치에따라 다르니, 결국 현지가서 구하는 방법외에는 없어요.
입국할때 2~3일은 게스트하우스로 예약후, 그기간내에 장기숙소를 구해보세요.
암비 2023.12.18 11:16  
사람 사는거 다~ 비슷비슷하더군요.
유튭에서 나오는 가격이 올랐다는 비싸다는 숙소보면... 비싸겠더군요.  호화숙소라는 평가가 어떨지는 몰라도 있을꺼 다~ 있는 숙소가 저렴하면 그게 더 이상하죠.

눈높이를 낮추면 저렴한 숙소가 많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