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취소 때문에 25만원 날리게생겼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20~25일까지 방콕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부킹닷컴을 통해서 22~24일까지 2박 3일을 예약하여
나나역 쪽에있는 Alt hotel Nana by UGH 라는 호텔을 묵었습니다.
근데 문제는 제가 떠나는 날 처음에 아고다를 통해서 저호텔을 1박씩 2개를 예약했다가,
방을 더 큰방으로 하려고 무료취소라고 쓰여있길래 취소하고 다시 1박씩 2개를 예약했습니다.
그리고 태사랑으로 정보를 얻어볼까하고 둘러보던중
부킹닷컴에서 리워드이벤트를 진행하고있다고 하여
아고다에서 2개를 다시 또 취소하고 부킹닷컴으로 예약하고 숙박하였습니다.
근데 한국에돌아와서 쓴돈을 정리하려고 찾아보니
아고다에서 취소했던 2개씩 2번 총 4건이 환불이 한개도 안되어있어서
아고다에 오늘 통화를 했습니다.
근데 무료취소라고 써있는거는 숙박날짜 7일전까지 취소를해야 무료취소인데
난 당일에 바로취소했어도 3일전에 예약했다가 바로 취소한건이라서
100프로가 전체 수수료로 나간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환불을 부탁드리니, 호텔측에 연락을 해보고 어짜피 숙박을 하였으니
얘기를 해보겠다 하였습니다.
근데 지금 다시연락이와서 호텔측에서 규정상 환불이 안된다고 했다합니다...
호텔비만 그럼 3배가 나간것이고 6만얼마씩 4개 총 25만이 넘는돈을
그냥 눈앞에서 사라지게되었어요.. 그냥 예약했다가 취소만 해버린것도아니고
숙박을하려고 취소했다가 다시 예약하고 결국 숙박을한건데..
어떻게 방법이없을까요?? 혹시 현지에 계신분들 중에 태국어가 가능하신분 안계실까요..?
아고다가 얘기하는바로는 호텔에서 환불이 된다고해야 해준다는거같은데
혹시 호텔과 통화한번 해주실분 계실까요??
사례는 하겠습니다.. ㅠㅠ.. 호텔번호는 +66 (0) 2253 7888 이며 22~24일 2박숙박을하였고
이름은 Jungmin Seo 로 숙박하였습니다.
취소건은 아고다로 2박씩 2개 총 4건 취소를 했었습니다 이름은동일하구요.. ㅠㅠ...
혹시 도움주실분 안계실까요..? 방법이없을까요?? .. 고수님들 답변 꼭 기다리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