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여인 서울방문때 선물과 안내코스 질문합니다.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태국 여인 서울방문때 선물과 안내코스 질문합니다.

돌핀59 8 615

안녕하세요 

태국인들(여)의 취향을 알고 싶어 질문합니다.


며칠전 우연히 카톡으로 친구가된 태국 여인(47)이 있는데요.

나이는 1970년생이고 방콕에서 직장을 다니는 독신녀(미혼)이며 사귀는 남자 친구는 없으며 성격이 상당히 솔직한거 같고 현재의 자기생활에 만족하고 있답니다.

치앙마이에서 대학을 졸업했고(영어교사 학과) 지금은 일반회사 staff 으로 근무하고 있답니다.

한국을 엄청 좋아해서 수년동안 1년에 3~4번씩 혼자 한국을 1주일 정도씩 여행했었다 하며

한국에 사는 저보다 한국에 대해(관광지,인기가수그룹,한류등등) 더 잘아는부분도 많은것 같더군요.

(카톡에 등록된 10여장의 사진들이 대부분 한국관광지와 콘서트등지에서 찍은 사진들이더군요)

 

카톡으로 대화중 올해에도 한국 방문 계획이 있냐고 물었더니 계획이 없다길래 아쉬운 뉘앙스로 만약 한국에 오면 2~3일 정도 풀가이딩을 해줄수 있다고 농담반 진담반을 섞어 대화해 가며 한번더 방문 계획을 물었더니 잠시 다른 대화를 이어가다 6월달에 3~4일 정도 방문 계획을 잡아보겠다고 했습니다.

자기는 직장을 다니지만 시간과 생활에 약간은 여유가 있어 마음만 먹으면 여행이 가능하다더군요.

반갑기도 하고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내가초청한 상황이 되다보니 6월중 내가 시간을 낼수 없는 일자를 알려 주었더니 내일정에 맞춰 계획을 세워보겠답니다.


카톡에 친구 등록을 해놓다보니 엊그제 생일이라고 알림이 뜨길래 카톡으로 선물(선물교환권류)을 보낼려고했는데 한국내 전화번호가 아니면 카톡에서는보낼수가 없더라구요.


각설하고,

1)47세의 결혼 경헙이 없는 독신 태국여성에게 무슨 선물(생일)이 좋을까요?(5~10만원 수준)

2)한국에 왔을때 공항에서 내 차량을 이용 픽업을 해서 계속 가이딩을 해줄 계획인데 태국여인들은 한국의 어떤데를 경험시켜 주면 오랜동안 기억에 남을까요?(가급적이면 수도권(서울,경기,강원정도)이면 좋을것 같습니다)

 

참고로 태국여인과의 썸씽이나 개인적인 사심같은건 전혀없고 근무하는  IT 회사에서 기술영업을 하며 오랫동안 외국기업들과 왕래가 있다보니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에게는 친절하고 신사적으로 대해줘야 한다는 사고를 가지고 있어 가볍게 시작된 외국인 카톡대화 상대가 갑자기 손님으로 다가온 얼떨떨한 상황입니다.덕분에 저도 이른 휴가를 사용해야할 상황입니다.

 

좋은 하루들 되시고 현실적이고 약간은 낭만적이며 독특한 장소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변에 질문할 사람이 없어 글을 올리며 게시판 취지에 맞지 않는 내용이면 삭제 하겠습니다.

8 Comments
모기당 2018.05.29 15:22  
서울이시면 동대문쇼핑몰 , 남산구경후 명동 반대로 하셔도되고요 인사동가셔서 구경도하고 한식도 하시고,조계사 한번가세요 태국친구가 절에가니 좋아 하더군요
일정이 길지 않아서 서울만 구경하기도 부족할거 같은데요 .
돌핀59 2018.05.29 15:53  
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태국친구가 3~4년 사이에 20번 정도 한국을 여행했었다니 기본적인데는 다녀온거 같더라구요
나는 반세기를서울에 살아도 동대문 쇼핑몰 못가봤는데...ㅋ
앙큼오시 2018.05.29 17:01  
차라리 가고싶은데 있는지 물어보는게 나을수도있지않을까요......
여행오는 친구들이 여행지를 더 잘알던.......ㅎ
돌핀59 2018.05.29 17:36  
감사합니다.
당연히 대화하며 한국에서 경험ㅎ보고 싶은게 뭐냐고 물어봤었는데 필요하면 얘기하겠다는데 외국인이 필요한데를 찾는거 보다는 그래도 한국인이 한국을 더 잘알지 않을까 하는 생각과 약간은 supprise 한 기회도 만들고 싶어 질문 했습니다.
vividsyd 2018.05.29 17:08  
1. 생일 지났으면 선물 구지 해줄필요 없어요
2. 왠만한곳은 거의다 가봤으니 대중교통으로 가기 어려운곳을 가는게 좋겠죠~
예를들어 래프팅이나 섬 같은곳 근데 이건 직접 어디가고 싶은지 물어보시는게 좋을듯요~
돌핀59 2018.05.29 17:42  
감사합니다.
1.꼭 생일과 엮기 보다는 처음보는 사이의 작은 선물로 서로간의 서먹함을 줄이려는 생각도 있어서요
2.남이섬과 자라섬,에버랜드 장미축제,석모도 보문사,임진각 같은데 안내하려는데 괜찮을지 모르겠습니다.
앨리즈맘 2018.05.29 20:31  
창덕궁 후원ㅡ 이건 반드시 예약

불교신자시면 강화도 보문사등에  ㅡ 태국분들 좋아하심

경기도 흥국사랑 북한산 맛집

선물은  인삼제품? 설화수 세트?
돌핀59 2018.05.29 22:58  
감사합니다.
석모도 보문사와 설화수 세트 추진하겠습니다.
흥국사,삼천사,진관사들이 비슷한 지역이니 상의후 추진해보겠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