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AIS 유심 사용하고 있는데 문제가 있어 질문드립니다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안녕하세요 현재 AIS 유심 사용하고 있는데 문제가 있어 질문드립니다

Illiboy 5 621

안녕하세요

유심관련 조회하려고 *121#~~~ 사이트에 나와있는 데로 입력하고 전화했는데

MMI 코드가 문제가 있다고 뜨며 조회를 할 수 가 없습니다

이에 대한 답변부탁드립니다 ㅠㅠ

 

그리고 7일짜리 유심칩 한국서 사와서 쓰고 있는데

 

유심 종류가 트레블링이랑 일반유심이 있다고 알고 있는데  저건 트레블링 유심칩이라

한달이상 더 쓰려면 유심바꾸고 요금충전및데이터신청 진행해야 하는지

 

현재 저 유심으로 진행 가능 한지 여부 여쭙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5 Comments
사용해도좋은별명 2017.04.02 10:12  
핸드폰의 기종이나 안드로이드폰은 안드로이트 버젼에 따라
MMi가 안먹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결할 방법은 없습니다.
ais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보면 문자로 보내줬었는데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더쓰시려면 7일 지나면 요금 충전하시고 데이터 패키지 신청 하시면 됩니다.
암비 2017.04.02 11:11  
AIS 면 AIS 앱을 깔아보세요.  그게 더 쉽습니다.
클래식s 2017.04.02 12:11  

클래식s 2017.04.04 01:44  
유심 새로 사시는게 아니라 그냥 그심 그대로 쓰시면 됩니다. 충전한뒤 데이터 상품 신청해서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