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야이 관련해서 질문드려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카오야이 관련해서 질문드려요!

우동면발 4 575
안녕하세요!

몇년전 카오야이 가려다 너무 제약이 많이 포기하고 이번방콕여행때 잠깐 다녀오려고 하는데요..
여전히 카오야이에 대한 정보는 많이 없네요 ㅜㅜ

국립공원안가고 마이오존이나 템즈벨리 같은 리조트가서 푹 쉬다 올 생각인데 렌트나 투어신청해야할까요?
많이 가봐야 호텔주변이나 프라모광장 정도 돌아볼 생각이거든요..
리조트사이의 거리나 프라모광장 사이의 거리등
주요 관광지의 위치가 굳이 렌트나 여행사 안끼고 택시타고 왔다갔다해도 되는 거리인지 궁금하네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4 Comments
클래식s 2017.01.06 09:58  
클래식s 2017.01.06 09:59  
프리모 외에 어디를 더 가시려는지 모르겠으나 렌트카 없이는 돌아다니기 힘든 지역입니다.



 표시된 노란별들이 관광포인트 들입니다.

팔리오랑 초콜릿공장은 저도 추천입니다.
명랑갱 2017.01.06 10:03  
카오야이는 국립공원 가려고 가는 곳인데요..;; 구글맵 보시면 아시겠지만 언급하신 리조트에서 프리모까지 거리 꽤 됩니다. 몇번 왔다갔다 했지만 대부분 자가용 혹은 오토바이로 다니지 택시는 못봤네요..개인 교통편이 여의치 않다면 당연히 투어나 렌트 하시는게 좋겠지요. 개인적으론 프리모보다는 카오야이 국립공원이 몇배 좋았습니다. 리조트는 the paz가 개인적으론 제일 좋았고, 아직 가보진 않았지만 lalamukha 도 좋아보이더군요. 교통 및 편의점 여부 등 고려하면 greenery resort 근처 숙소 잡는게 좋으실거구요.
알라븅파타야 2017.01.06 10:58  
제절친이 현지인 카오야이 마이오존 매니저라 제가 카오야이를 몇번가봤습니다. 마이오존은 주로 피부성형및마사지 호텔등 아주비싸서 그냥둘러보시고 사진찍으려가시기는 좀 그런곳입니다. 더파즈는 음식이 비싸기는하나 조용하고 깔끔해서 한번즘은괜찮구요 더팔리오는 가볼만합니다.그주변에 초콜릿공장도 있어서 둘러보기 괜찮아요 개인차량이 없음 힘든지역입니다 택시는 카오야이는없습니다 썽태우도 없구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