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빠통 말고 까론? 그리고 푸켓에서 일일 렌트를 한다면??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푸켓 빠통 말고 까론? 그리고 푸켓에서 일일 렌트를 한다면??

이영민 10 627

3대 가족여행인데요.. (친정 부모님, 2,4,6세 아이 셋 동반 가족 여행입니다..)

매번 푸켓 갈때마다 빠통에서 묵었었는데 이번에는 까론쪽(노보텔)에서 지내볼까 해요..

(노보텔이 가격도 저렴하고 아이들이랑 묵기에 괜찮은듯 해서요...)

그런데 검색해도 까론쪽에는 맛사지 업소나 식당 정보가 그리 많지 않은것 같아서요..

총 6박의 푸켓 일정 중에서 첫 3박을 까론쪽에서 묵고 나머지 3박은 앙사나 라구나에서 머무를까 하는데 여러분들의 의견은 어떠신지?

빠통이 편의시설, 쇼핑몰이 더 많아서 편리하겠지만 어린 아이 있는 가족한테는 너무 북적이지 않을까 싶은데??

1일 1맛사지를 꼭 하고픈데 까론도 괜찮을까요??

 

그리고 푸켓의 살인적인 교통비를 감안해서 숙소를 옮기는 날에는 아예 하루 렌탈을 하려고 하거든요..

체크 아웃, 체크인 하면서 빠통 쪽에서 맛사지도 받고 쇼핑몰도 들르고(앙사나 라구나에서 먹을거리  쇼핑등..) 그리고 왓찰롱 같은 관광지(?)도 좀 들를려고 하는데..

왓찰롱 말고는 다른데 갈만한 곳도 있을까요?? 있으면 추천 좀 부탁드려요...........

 

10 Comments
클래식s 2016.08.07 22:16  
9월 중순에 6박 일정이라면 사무이 가시는게 맑은 날씨를 보장받을수 있습니다.  9월중순 푸켓이 우기라 비가 자주오는건 이미 아실테구요. 숙소도 비싼데 잡으시려고 계획을 하시는걸보니 사무이 추천드립니다.
 비가 오더래도 푸켓 꼭 가셔야 겠다면 뭐 어쩔수 없지만요. 매번 푸켓 가실때 날씨가 좋던가요?
 
저같으면 사무이가서 렌트카해서 돌아다니고 앙통투어 같은거 하겠네요.  왓찰롱 구경은 뭐 보통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영민 2016.08.07 22:28  
이미 푸켓으로 항공권을 질러버렸어요.. ㅠㅠ
9월 말에 가구요.. 제작년에 퇴사기념으로 회사 동생이랑 푸켓 여행가서 라차섬 투어갔다가 비바람에 배 뒤집히는줄.. 죽다 산 경험이 있어서 이번에는 섬투어 고려중이에요.. 3대 일가족 여행에다 어린 아이까지 있어서..
태국은 여러번 가봤어도 이상하게도 매번 가던 곳만 가게 되더라구요.. 진작 알았으면 사무이쪽으로 항공권 구입하는건데.ㅠㅠ
이영민 2016.08.07 22:33  
숙소비가 방콕보다 푸켓이 좀 더 저렴한거 같아서 푸켓으로 굳혔건만.. 좀 더 알아볼걸 그랬네요..ㅠㅠ 이번 여행은 투어 보다는 리조트 휴양 + 맛사지 위주구요..
총 11박 여행중에 앙사나 라구나가 젤 좋은 숙소고(아직 예약 안했음) 나머지는 다 1박당 10만원 아래로 알아보고 있네요.. ^^;;
클래식s님,,제가 태국 여행갈때마다 태사랑에 글 올리면 친절, 자세한 답변 달아주셔서 넘 감사해요~~~ (몇년째 뵌듯.. ^^;;)
클래식s 2016.08.07 22:55  
원래 사무이갈때는 푸켓인아웃으로 가신다음 2터미널에서 버스타고 오전 9시 버스로 들어가시는게 저렴합니다. 사무이 가기위해서 푸켓으로 가는게 맞습니다. 방콕보다 버스 왕복시간이 짧으니까요.
 사무이 항공권은 너무 비쌉니다. 신행아니고 가족여행으로는 부담됩니다. 운전을 잘하신다면 푸켓인아웃으로 공항 근처 숙박하시고 푸켓공항에서 렌트카 하셔서 돈싹 거쳐서 들어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사무이도 교통비가 비싸기 때문에 전일정 렌트카 하셔도 교통비는 큰차이 없을겁니다.

사무이 일정에서는 비를 구경하기 힘들겁니다. 섬투어 하시는날도 마찬가지고요. 반대로 푸켓일정에서 섬투어하는날 이번에도 또 날씨 안좋으면 애들이 너무 힘들죠.
 일단 경로 자체는 제대로 하신겁니다.
클래식s 2016.08.07 23:01  
https://goo.gl/ld6LKf


푸켓공항과 돈싹간 거리가 263KM 이며, 도로상태가 양호하기 때문에 점심먹는 시간 계산해도 돈싹까지 4시간 거리입니다. 보트타고 1시간 반에, 숙소까지 40분 계산하면 6시간 이상이면 갑니다.

https://goo.gl/vXuCtE
이영민 2016.08.08 14:48  
어린 애들 있어서 저렇게 이동하다간 너무 힘들것 같아요.. ㅠㅠ
차량 렌트도 저희가 직접 운전이 아닌 기사포함 밴을 렌트 하려고 했거든요...
아무래도 코사무이는 애들 많이 키워서 도전 해봐야 겠어요..
엘리데이 2016.08.07 23:03  
예전에 7월초에 푸켓여행을 갔었거든요. 빠통에서 3박 카론에서 3박했었는데 빠통에있을때는 비가 소나기정도였는데 카론옮기고서 비가 제법 며칠왔었거든요.  그래도 리조트를 빠통에서보다 좋은데묵고 호텔마사지받고 나름 잘보냈어요. 먹는거라던지 물건 사시는건 솔직히 빠통보다 카론쪽이 좀더 비싼것같구여. 날씨만 좀 괜찮으면 바닷가에서 놀기도 좋고 카론쪽이 확실히 한산해요.  중국인도 별로없고 주로 유럽사람들.카론에 맛집있어서 1월에갔을때 빠통에 묵었지만 오토바이타고 일부러 찾아가기도하고 그랬거든요. 날씨는 우기라 좀 애매하지만 카론에서 보내는거 나쁘지않아요. 근처에 있을건다있더라구여. 전 우기때가도 건기때가도 푸켓이 좋더라구여 이번에도 10월중순 푸켓갑니다ㅎㅎ
사용해도좋은별명 2016.08.07 23:32  
노보텔 까론이면 까론 초입에 있는거 같은데 근처에 아무것도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까론은 까론써클 주변이나 까론과까따가 만나는 까론 제일끝 번화가만 마사지 식당가가 많습니다
어르신에 아이까지 있으면 식사 해결도 중요하실테니 까론 번화가쪽 숙소를 알아보시던가
빠통이 북적여도 하루종일 거리에 계실게 아니니 빠통쪽도 크게 상관 없을것 같습니다.
푸켓 갈만한 곳은 3비치포인트,프롬텝.빅부다,왓찰롱,카오랑,올드타운등 많으나 대부분 빠통쪽하고 멉니다
빠통에서 쇼핑도 하고 마사지도 받으려면 왓찰롱 갔다 라구나 가는것도 버거울것 같네요
날씨는 우기인 3~4달 내내 비가 내리지는 않습니다.
한달에 반은 좋고 반은 별루니 운에 맞기고 노는수 밖에요
이영민 2016.08.08 14:47  
검색해 보니 노보텔 까론이 위치가 좀 안좋더라구요..
그래서 급 까따로 알아보려고 해요..
확실히 빠통 쪽 보다는 후기가 없네요..ㅠㅠ
사용해도좋은별명 2016.08.08 22:41  
까따는 대형 호텔입구에는 가게 몇개정도씩은 있고 합니다.
위치에 따라 다르겠지만 그래도 까론보다는 먹고 마사지 받기 수월할것 같네요
메타디 리조트도 주위에 마사지,식당들도 있고 가족이랑 묵기 가격대비 괜찮은것 같습니다
https://thailove.net/bbs/board.php?bo_table=bed&wr_id=38494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