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무이 숙소 예약 질문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싸무이 숙소 예약 질문

audk 3 645

안녕하세요.

싸무이에 7월 10일쯤 가서 일주일 넘게 있을 거 같은데 숙소 예약안하고 가서 방 구해도 방이 있을까요?

저렴한 방에서 숙박하려고 합니다. 인원은 친구한명이랑 해서 2명이고요. 아니면 하루전날 어플로 예약해도 문제 없겠죠?? 

3 Comments
클래식s 2016.06.27 20:16  
방은 언제가셔도 있습니다. 다만 관광객 많이 몰리는 지역 가셔서 저렴한 숙소 골라골라 잡으시려면 적당히 타협하지 않으시는 담에야 너무 많이 헤매야 됩니다. 하루전날 어플로 예약해도 물론 되고요.
차웽이라면 제추천은 치키몽키와 차웽버겟 호텔(조식빼고) 입니다. 각각 가격은 800/1500(1200) 일겁니다.
2월 가격이 그랬으니까요. 치키몽키 근처로 허름한 숙소들은 700 가격대에 있습니다.  700 가격에 풀장까지 좋은 숙소도 있는데 이런곳들은 경쟁이 너무 심해서 기간내내 풀이더군요.
클래식s 2016.06.27 20:18  
Hotel verticolor


클래식s 2016.06.27 20:21  
http://goo.gl/rqpdLg

 655bt 나와있는 가격에 수수료 더하면 700이나 될건데 여기 가성비 최고입니다.  물론 해변을 끼고 있는 차웽 버겟 같은 숙소가 좋긴 합니다만 자체 해변을 끼고 있는 숙소들은 이 가격에 불가능합니다. 예약할수 있으시다면 이 숙소로 가세요.
 치키몽키가 좋은점은 옥상에 수영장+바가 있는데 여기가 놀기 좋습니다. 언제 언제 저녁에 파티를 하는지, 날마다 하는지는 제가 3일이나 있었는데도 낮에만 올라가서 잘 모르겠는데 금요일 현지식 부페하는날 올라가보니 파티 재밌게 하더군요.  방은 무지하게 작습니다. 있을건 다있는데 작아요.
 차웽자체의 특징인데 이 거리에서 마사지,술,식사,편의점,빨래방 모든게 해결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