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파타야-꼬사멧 루트 관해 질문드려요 ㅠㅠ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방콕-파타야-꼬사멧 루트 관해 질문드려요 ㅠㅠ

사랑둥이히기 7 734

방콕-파타야-꼬사멧 순으로 여행 일정을 잡았는데요

 

1. 방콕-파타야로만 일정을 잡고 꼬란섬에서 해양 레저와 호핑 투어를 즐기는 게 낫나요?

사실 이 루트로 확정이었는데 파타야는 해변에서 놀 수가 없을 정도로 해변이 더러워 물놀이하려면 꼭 꼬란섬을 가야하는데 꼬란섬보다 꼬사멧이 물이 더 좋은것 같아서요. 꼬창을 가고싶었지만 너무 멀어서...

 

2. 방콕-파타야-꼬사멧 순으로 루트를 잡는다면 너무 무리이지는 않은지, 파타야에서 꼬사멧 까지는 얼마나 걸리는지 또 어떤 교통편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파타야-꼬창으로 가는 길 처럼 롯뚜+배로 이동하면 될까요? 아님 여행사를 잡아서 가야할까용?

 

조언 부탁드릴게요~ 

7 Comments
타미엄마 2016.06.01 07:59  
제가 기억하기엔 코란이나 코사멧이나 물색은 둘다 이뻤던 기억이.. 파타야에 있는 여행사 통해 코사멧 다녀왔었죠. 우선 아침 일곱시반에 밴으로 픽업한 후 열심히 한시간 반 정도 달렸습니다. 배로 갈아타 한시간 정도를 가니 작고 이쁜 코사멧섬이 나오더군요. 전 코사멧 아주 좋았는데 숙소들이 가격대비 좋지 않고 물가가 센 편입니다.  섬 안에서의 교통도 불편하구요. 일정이 빡빡하다면 코란섬. 일정이 넉넉하면 코사멧 좋습니다. 다만 코란섬은 아침 점심엔 중국인들로 인산인해.. 하지만 코란섬도 조용하고 작은 비치 있으니 열심히 검색해 보시고 좋은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
사랑둥이히기 2016.06.01 22:54  
태국 자체가 생각보다 물색이 그렇게 투명하진 않더라구용... 끄라비는 좋은 것 같던데 아무래도 코스가 방콕-파타야 이다 보니 끄라비는 너무 멀어서... 9박 10일 일정 동안 세군데는 너무 무리인 것같아 포기했습니다 ㅠㅠ 절벽 다이빙 너무 해보고싶었는데 ㅎ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
madsexycool 2016.06.01 14:47  
파타야 여행사에서 진행하는 꼬사멧 원데이 투어를 이용하시는게 좋으실것 같아요 당일치기를 하실꺼라면요.
숙박을 하실꺼면 개인적으로 가시면 되는데 롯뚜+배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저는 방콕에서밖에 안가봤지만 올라올때보니 밴이 운영하더라구요.  해변에서 놀고싶으시다면 코사멧을 추천 드립니다.

좀티엔쪽으로가면 해변에서 노는 현지인들이 많으나 센트럴 파타야쪽에는 사람이 거의 없지만. 코사멧은 그냥 해변에서 물놀이 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사랑둥이히기 2016.06.01 22:52  
답변 감사합니다! 파타야에 숙소를 잡고 꼬사멧은 일일투어로 다녀오려고 합니다. 호핑 투어를 하기엔 적절하지 않을까용? 라용 지나 꼬사멧 돌며 스노클링 하려고 하는데~ 어떨런지요?^^
요밍91 2016.06.02 00:39  
저도 어머니랑 같이 여행계획중인데요
꼬사멧에서 스쿠버 다이빙도 가능할까요??

정보 공요좀 부탁드릴꼐요 ㅠㅠ
madsexycool 2016.06.04 19:22  
저는 코사멧에서 진행하는 반나절 호핑투어를 이용했는데요, 그게 11시-3~4시 사이에 끝나서 바로 해변에서 놀았습니다.  호핑투어도 생각보다 막 물고기가 많지는 않았으나 그렇다고 실망할 정도는 아니였습니다.  일일투어로 다녀오시면, 스노쿨링이 포함되어 있어 쉽게 하실수 있을듯 합니다.
사랑둥이히기 2016.06.13 20:12  
감사합니다~ 투어는 현지가셔서 결제하셨나요? 아니면 한국에서 결제하고 가셨나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