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관련 질문드립니다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비자관련 질문드립니다

BEAR00200 2 706
제가 태국에 친한 지인이 있습니다 그분은 태국에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하신지 10년 가까이 되셨습니다 이번에 태국가서 6개월 정도 머무르며 그분을 도와 봉사활동을 할 계획입니다 그러다보니 비자발급에서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어떤 비자를 발급받아야 할까요? 제 짧은 지식으론 유학비자를 받을까 생각해 봤는데 그럼 학원을 다녀야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고수님들 좀 도와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2 Comments
쏨땀누아 2016.05.04 11:10  
6개월이 아니라 태국법에 정해진 관광목적 무비자기간 3개월 이내로 체류하시면 됩니다.
봉사활동이라고 해놓고 교회 선교활동이나 뻘짓하고 다니는 우리나라 인간들이 하도 많아서 태국사람들이 봉사활동같은거 좋아하지도 않습니다.
그냥그렇게 2016.05.04 14:53  
어학 비자? 학생비자?는 발급이 가능하지만, 학원도 다녀야 되고 돈도 꽤 들어 가서 봉사가 목적이면 추천 힘듭니다.
비자 받는 방법과 금액 등등 내용은 태사랑에서 검색하면 나올 겁니다.

3개월 여권 만료 이후 1회 정도 비자런은(불법이지만)... 항공으로 제 3국으로 다녀오는 경우는 대부분 문제 없으며, 일부는 육로도 가능하다 합니다.
지금도 많은 외국인들이 이렇게 지내고 있으니 이 방법이 나을 듯 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