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ㅡ>깐짜나부리 관련 질문좀하겠습니다.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방콕 ㅡ>깐짜나부리 관련 질문좀하겠습니다.

아예이예호 6 855

 

죄송합니다 여행 초보라 궁금한게 많고 모르는것도 많아 몇가지 여쭙겠습니다.

 

 

깐짜나부리 가는 방법이

전승기념관에서 롯뚜 ,  카오산로드에서 롯뚜 두가지 방법이있는데

 

1. 전승기념에서타는 방법은 알겠는데

 카오산로드에서는 어디에서 타야할까요?

 각각 시간이 얼마쯤걸리는지.....

 

2. 깐짜나 부리에서 다시 방콕으로올때는 롯뚜는 어디에서 타아하나요?

 아니면 버스를 이용하는게 편할까요? 버스는 터미널에서 타면되는데 깐짜나부리에서 방콕으로 출발하는 롯뚜 정보를 찾기가 힘이 드네요.. 그리고 마지막 차시간이 언제인지도.

 

3. 깐짜나 부리 구경할곳이

콰이광다리와 그 강가 길따라 가는 그 2가지말고 특별히 볼만한게 있을까요?

무슨 묘지 같은것도있긴하던데 가봐야 별거없을꺼같아 혹시 추천 여행지가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깐자나에서 추가로 1시간씩 이동하는곳은 힘들꺼같습니다.

 

4. 위모든일정을 하루당일치기로하려하는데 시간적으로 많이 여유가 있을까요? 아님 빡셀까요.

 

친구가 야유타야 vs 깐짜나부리 중 깐짜나부리를 강추해서 가려하는데 자료를 찾아도 왕복 4시간 이동해서 볼만한 그런게 있는지 잘 못찾겠더군요..

 

초보를위한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6 Comments
dredg 2016.04.29 11:55  
태사랑 지도 보면 나와있어요. 카오산 근방이 훨 좋아요.
클래식s 2016.04.29 12:01  
1. 남부터미널>카오산>아눗싸와리 순으로 타시는게 유리합니다. 태사랑 카오산 지도를 보세요.

2. 여행자거리에서 여행사에 예약하고 앞에서 바로 타시는 방법과, 터미널가서 타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남부터미널행 버스를 타시는게 쾌적합니다.

3. 깐짜나부리에서 1시간씩 외곽으로 안나가시면 볼만한것이 거의 없습니다. 에라완,싸이욕너이,시나카린댐등 괜찮은 곳은 다 외곽에 있습니다.

4. 왕복 4시간 아닙니다. 6시간 걸릴듯하고요. 깐짜나부리만 딸랑 가실꺼 같으면 굳이 가보셨자 볼만한게 없네요.
요술왕자 2016.04.29 12:07  
1> 숙소가 카오산 근처라면 전승기념탑보다는 카오산 근처의 랏차담넌 끄랑 거리에서 타는게 좋습니다. 지도자료실 카오산 지도 참고하시고요... 다만 숙소가 카오산 근처가 아니라면 굳이 여기까지 올필요 없이 아눗싸와리에서 타세요.
2> 숙소에서 롯뚜 신청하면 데리러 옵니다.  터미널버스는 8시쯤 막차고 롯뚜는 좀더 일찍 끊깁니다.
3> 1시간 이내 이동거리라면 묘지 두곳(기차역앞과 청까이), 사원 여러곳(왓탐망껀텅, 왓탐카오뿐, 왓탐쓰아, 왓탐카오너이 등등), 박물관 세곳(제스, 죽음의철도, 2차대전기념) 등이 있습니다. 오토바이나 차량 대절해서 다니셔야 합니다. 또는 투어를 해도 되고요.
4> 어느정도 보느냐에 따라 다르죠. 제가 위에 말씀드린 곳은 최고 1박은 해야 하고 미리 동선을 파악해야 합니다. 깐짜나부리는 당일치기로 가시려면 그냥 방콕에서 일일투어로 갔다 오세요.
아예이예호 2016.04.29 12:29  
ㅠㅠ 초보자에게 이렇게 성의 있는 답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으로 방콕 3번째 여행인데  방콕쪽은 안가본곳이 거의 없어서 이왕이면 안본곳을 가려했는

데 당일 치기로는 별게 없을꺼 같군요.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thaimiho 2016.04.30 01:26  
.날씨가 초 비상 더움 2, 초보라 방콕시내처럼 쉽게 오가다 지치고 구석구석 못함,예ㅡ 뗏목타기. 3, 권유, 한인 여행사 통헤 일일 투어가 싸고 편하고, 다 구경 잘 할수 잌ㅅ음
팔메라 2016.05.03 14:02  
역사적인 관점으로 보면 칸차나부리에서는 Hell fire pass, 역 얖의 철도박물관을 보시라고 권하고 싶네요. 그리고 Lumsum 역 근처의 나무로 만든 실질적인 철교인 죽음의 다리인가 이곳은 경치가 좋습니다. 오히려 종점인 남똑역은 별로 느낌이 없습니다. 주관적입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