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에서 코막/꼬막/koh mak 가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방콕에서 코막/꼬막/koh mak 가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오킹 7 1366
현재 4개월간 배낭여행 중인 대학생입니다! 방콕에서 7주일간 있었고 4일정도 더 있다가 코막으로 가고싶은데 정보가 너무 없어서 이렇게 묻게 됬습니다... 배낭여행 하다 만난 외국인이 코막 알려줘서 찾아봤는데 한번 가보고 싶어져서 어쭤봅니다. 현재 배낭여행중이라서.. 버스와 보트로 가는법이면 감사합니다. 어느 지역에서 어디서 보트를 타는지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 Comments
메리포핀스 2016.04.29 02:16  
저는 꼬창에 있었는데 꼬막 가고싶어서 보트랑 알아봤었거든요. 꼬창에서 꼬막가는 보트가 스피드보트가 900바트 였어요.
슬로우보트는 700바트였구요,
숙소로 픽업도 포함되어있는 금액이었어요
꼬막 너무 아름다워서 꼭 가보고싶었는데 결국 못가서
아쉬움이 남는 섬이에요.
오킹 2016.04.29 05:34  
답변 감사합니다!! 음 섬은 코막 말고는 생각해둔게 없어서 ㅠㅠ 그래도 보트가격은 비슷하겠죠??
메리포핀스 2016.04.29 02:17  
방콕에서 가는 방법은 잘 모르겠지만 아마 여기에 정보가 없다면 블로그 찾아보시면 될 것 같아요:)
오킹 2016.04.29 05:36  
헤헤 ㅜ 이미 많은검색을해봤는데 속쉬원하게 블로그에 올려주신분이 없는거같아서 (저의 검색능력이 부족할수도 ㅎㅎ?) 태국피시방 찾아가서 아이디만들구 여기에 올려봤어요 ~ 태국 고수님들이 많으신거같아서여 ㅎㅎ
타미엄마 2016.04.29 04:17  
저는  파타야에서 이동했습니다. 우선 랭읍옵을 가셔야 해요. 뜨랏에 있는 랭응옵 선착장 가는 방법은 태사랑 지역 정보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참고 하시면 되고 문제는 코막과 코창 가는 pier가 다릅니다. 코창은 센타포인트 피어에서 떠나지만 코막 가는 스피드 보트는 랭응옵 메인 선착장에서 떠납니다. 죄송하게도 이름을 까먹었어요 ㅠㅠ
보트는 하루에 두번뿐이 없어서 뜨랏에 일찍 도착하셔서 선착장을 가시기 바랍니다. 꼭 코막간다고 확실히 툭툭 기사한테 얘기 하셔야지 안그러면 다들 센터포인트에 내려줘서 당황하게 합니다. 전 그래서 열시반 보트를 놓칠뻔 했어요.
보트에 관한 정보는 제가 묵었던 리조트에 검색해서 알아냈구요. 두개의 스피드보트 회사가 랭응옵에서 코막까지 운행합니다.  가격은 기억이.. ㅠㅠ 편도 사백밧 정도로 기억이 어렴풋 납니다. 
코막까지는 한시간 반 정도 소요되며 중간에 코와이에 한번 들리니 괜히 내리시는 불상사가 없길 바랍니다.
코막은 아주 작은 섬이고 그 흔한 7,11도 없으니 왠만한 비상식량은 챙기시고 오토바이를 빌리지 않고 어디든지 다닐 수 없으니 오토바이를 못 타신다면 코막 여행은 비추입니다.
샌드플라이가 있어서 모기기피제 필수입니다.
정말 한적하고 아름다운 곳입니다. 다녀오시면 후회안할거예요.  다만 다이나믹한걸 원하신다면 코창이 낫구요.
오킹 2016.04.29 05:39  
오오 감사합니다! 일단 랭으옵을 가면 돼는군여!! 뜨랏의 랭읍옵 감사합니다 힘들게 아이디만든 보람이 있었습니다 ^^
타미엄마 2016.04.29 06:20  
저번달에 다녀왔는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니 원..  코막에 관한 정보가 부족해 저두 고생했어요
아는건 다 알려드릴테니 궁금하신거 있으면 쪽지 주세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