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무앙 공항에서 방콕 카오산까지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돈무앙 공항에서 방콕 카오산까지

HyungJon 4 796

안녕하세요, 며칠 뒤에 태국에 여행을 가려는 여행객입니다. 

 

저희는 토요일 5시경에 돈무앙 공항을 나서서 방콕 카오산 로드 (정확힌 그 근처의 롬프라야 사무소)에 8시까지 도착을 해야 하는데, 가장 적절한 교통수단이 무엇일지 알고 싶습니다.

 

현재 저희는

1. 그냥 공항에서 택시로 목적지까지

2. 공항에서 A1 셔틀로 머칫으로 가 전철로 랏차테위까지, 거기서 택시로 목적지에

 

이 두 가지를 고려하고 있는데, 가격, 소요시간, 교통체증, 사기/바가지 가능성 등 요소를 고려할 때 어느 길이 가장 나을지 태국 교통에 대해 잘 아시는 분들께서 조언해 주실 게 있다면 들어보고 싶습니다. 개인적인 판단으론 대부분의 요소에서 2번이 낫지 않나 싶은데 현지 사정을 잘 모르는 입장이니 오판일 수도 있지 싶고요. 특히 교통체증이 걱정인데, 토요일 5시면 공항에서 카오산까지 많이 막힐까요?

 

도움을 주실 수 있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4 Comments
클래식s 2015.12.01 01:57  
1번 택시타세요. 2명이 버스 bts 택시 타는건 싸지도 않고 갈아타는 대기시간들 다 합치면 빠르지도 않아보입니다.  짐들고 번거롭기만 하죠.  차라리 돈무앙역에서 활람퐁역까지 기차로 이동하고 53번 버스나 택시를 타고 가는 방법은 기차출발시간만 잘 맞추면 시간에서는 큰 이익은 없어도 교통비는 절약 가능하겠네요. 5시 3분 기차가 있긴한데 5시 도착이시면 시간이 안맞네요.
HyungJon 2015.12.01 02:12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그럼 택시로 이동시간은 얼마 쯤 걸릴까요?
클래식s 2015.12.01 02:24  
이동시간은 가늠을 못하겠네요. 하지만 롬프라야 21시 출발로 아는데요. 8시까지는 문제없이 도착할거 같습니다.




돈무앙에서 논타부리 선착장까지만 택시로 이동하고 n30 논타부리에서 n13 파아팃까지 20분 간격의 수상버스로 이동후, 롬프라야 사무실까지 걸어가는 방법도 어떨까 하는데 실제로 토요일날 그시간대에 택시로 한번에 쭉 가는것보다 빠를수 있을지 장담을 못하겠네요.  논타부리 - 파아팃간 보트 이동시간 40분, 파아팃 - 롬프라야 사무실 걸어가는 시간 10분 정도로 계산해서 돈무앙에서 택시기사한테 논타부리나 카오산까지 예상주행시간 물어본뒤 선택해서 타고가심이.
HyungJon 2015.12.01 02:34  
네 9시에 출발이지만 좌석 배정을 좋은 델 받으려면 일찍 가는 게 좋다 해서 가능한 한 일찍 가려고요.  교통체증이 있어도 8시까지 갈 수 있다면 그게 괜찮겠군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