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호텔 고민입니다. (차트리움리버사이드, 아난타라사톤, 센터포인트실롬)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태국 방콕 호텔 고민입니다. (차트리움리버사이드, 아난타라사톤, 센터포인트실롬)

한율무 0 1108

안녕하세요.

방콕 여행 하고싶다고 생각만하다가 프로모션으로 항공권 구매하게 되었어요.

2인 왕복 50만원 에어아시아입니다.

이제 호텔결정이 남았는데, 처음엔 더버클리?호텔로 하려고 맘먹고 있던터라,

항공권만 하면 된다 이랬었는데, 찾아보니 안좋다는 평도 있고해서 예상외로 호텔서 고민중이예요.

 

지금 찾아본 호텔이 3가지예요. (아직 방콕 공부 중이라 위치는 아직 잘 모르겠어요..)

1박에 10만원정도 호텔로 너무 후지지도 않고 그렇다고 페닌슐라?급도 아닌 적당한 곳을 찾고 잇는데요,

차트리움 리버사이드, 아난타라 사톤, 센터포인트실롬 이렇게요,

갔다오신분들 어디 추천해주시려나요... 사진은 다 좋아보여서 사진만으론 결정을 못하겠어요.

열심히 블로그로 장단점 추려보긴 했는데도. 어렵네요..

 

차트리움 리버사이드 - 수영장이 좋음, 방이 넓음, 조식 괜찮음, 역하고 가까움 /  조금 오래된 호텔

아난타라 사톤 - 루프탑바가 있음, 발코니 있음, 조식 괜찮음, 야경 괜찮음 / 차트리움 보단 못함?

센터포인트실롬 - 호텔과 연결된 백화점 있음, 조식 괜찮음, 교통이 편리 / 노후화됨

 

이정도 장 단점 찾아봤는데요. 비슷비슷해요.

장단점에도 나와있듯이 제가 요점을 두고 있는것이,

조식, 수영장, 그리고 방이 깨끗했으면 하는거예요.

많이 돌아다닐 생각은 없고 (현재는 카오산로드만 갈 예정)

호텔 근처 혹은 호텔 레스토랑에서 저녁먹고 자고 조식먹고 수영장 이용하고

가까운곳으로 맛집? 들 찾아서 점심 먹고 저녁먹고 이런 일정으로 짤거라서.. 

 

위 세 군데중에서 어느 곳이 나을지요.. 여쭈어봅니다.

혹은 1박에 10만원대로 추천해주실 호텔 있으면 또 한번 고민해볼게요 ㅎㅎㅎㅎ

아! 저희는 신혼부부이구요. 아직 아기없어서 열심히 해외여행 다녀보는 중입니다.

5월에 갔던 홍콩... 너무 저가로 갔다와서 호텔이 .... 영 아니였던 관계로.. 

그 호텔 실수 만회하려고 열심히 더 찾아보고 있는지도 몰라요~_~ 부탁드립니다!!!! 

 

이것도 알려드려야 하나.... 돈무앙 공항에서 내립니다 ㅎㅎㅎㅎㅎ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