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완나폼 근처에 물품보관소 있나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수완나폼 근처에 물품보관소 있나요?

방콕가까 2 1224
안녕하세요 태사랑 여러분 : )
제가 오늘 비행기로 태국여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첫 해외여행이고 혼자가는 여행인지라 많이 떨리네요 ㅜㅜ
다름이 아니라 방콕 수완나품에 최초 떨어지는 시각은 태국시각 00시입니다. 그리고 한국행 비행기의 시간은 00시 55분이예요. 첫날은 크게 문제될 것이 없는데 마지막 날이 너무 애매해서요. 짐이 적으면 그냥 돌아다니다가 비행기를  타면 될 것이지만 캐리어에 백팩에 짐이 많아요. 15일 트루시암에서 12시에 체크아웃을 하고 나면 비행기 타기까지 9시간이나 남잖아요.(탑승수속 고려) 그 시간을 보내려면 캐리어를 맡길 곳이 필요할거 같아서요. 수완나품 공항내에 물품보관소가 있다면 위치, 사용방법, 가격 등의 정보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저와 같은 상황에 방콕을 보며 시간보내기 좋은 팁이나 노하우가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 )
항상 감사합니다. 여러분♡♡
2 Comments
클래식s 2015.10.10 11:24  
숙소 로비에 짐맡기고 다니시다가 3시간전에 짐찾아서 공항가세요. 수완나폼 왕복하는 시간과 비용(공항철도 시티라인 45bt*2) 에 짐맡기는 비용 100bt 들어갑니다.  다른 숙소라면 마분콩같이 쇼핑몰에 맡기는 방법도 있겠지만 위치 자체가 파야타이 근처 트루시암이니까요.  대신 귀중품은 절대로 캐리어에 넣은체 맡기지 마세요. 무거워도 전자제품,선글라스,현금,여권은 다 가지고 다니세요.

떠나기전 샤워까지 하고 가시려면 카오산가셔서 150-200bt 짜리 팬룸이라도 한개 잡으셔서 짐맡기고, 9시 카오산발 미니밴 120bt 짜리 예약하시면 됩니다.  예약은 동대문 지나 레인보우 환전소앞 사무실이 120bt 입니다. 다른데도 많지만요. 그냥 짐만 유료로 맡기신다면 한인업소들 10bt 근처로 맡아줍니다.  날씨가 덥거나, 비를 맞거나, 땀을 흘린경우 옷을 갈아입고 가시는게 좋으니 짐보관도 중요하지만 샤워와 옷갈아입는것도 생각해보세요.  체크아웃때는 생각못하던 부분이 공항갈때쯤 되면 생각납니다.  숙소에 풀장과 외부샤워장이 있는경우라면 체크아웃후에도 사용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BaYr&articleno=18319691&categoryId=938069®dt=20150405163422
방콕가까 2015.10.10 12:36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 참고해서 실천해보겠습니다 ^^
후기도 올릴게요 ㅎㅎ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