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해외여행을 방콕으로 갑니다 앞이 깜깜해요..ㅜㅜ 일정 추천 좀 해주세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첫 해외여행을 방콕으로 갑니다 앞이 깜깜해요..ㅜㅜ 일정 추천 좀 해주세요.

아우에기우에 9 1324

태어나서 첫 여행으로 여자친구와 10.13~19 약 일주일간 방콕으로 여행을 떠납니다.

우선 비행기표만 예약을 해서 나름 자유여행이라 일정 숙소 하나도 없고 이제부터 준비를 할건데요..

저는 한번도 해외여행을 안 해봤고 태국에 대해 하나도 몰라서 너무 1차원적이지만 답변 부탁드립니다!

 

13일 밤 12시경 도착이라 사실상 14일부터 일정을 시작하여 19일 12시비행기로 돌아오는데요.

일단 가장 큰 틀은 올해 바다를 한번도 못가서 파타야를 가보자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14,15(방콕)16(파타야)171819(방콕)을 하려고 하는데요. 돈은 낭비는 안하되 둘다 먹고 그러는거 좋아해서 풍족한 여행을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일정을 짜는게 좋을까요?

 

먼저 첫 일정의 목적은 첫 이틀은 방콕을 미친듯이 돌아다니고

귀국 하루이틀 전은 10만원이 넘어도 호텔에서 수영도하고 쉬다가 오려고 하는데요. 

둘다 아직 방콕에 대해서 깜깜한데 우선 가장 흔히 알려진 카오산로드에서 먹고 놀자가 되어

람부뜨리빌리지에서 첫 이틀은 절약겸 잠만 자고 가려고 했더니 위치는 좋은데 시끄럽고 그렇다고 하여 조금 더 돈을 주더라도 잠 조용히 편하게 깨끗히 잘수있는 호텔과 마지막 귀국 하루이틀전 정말 쉬면서

즐길수 있는 한국에서는 못가볼 나름의 고급호텔(수영장이 꼭 필요해요!) 마사지샵이 어디가 있을까요? 

사실 카오산로드와 왕궁/사원/수상시장/짜뚜작 시장 제외하면 무엇이 있는지 몰라서 너무 난감한데

자유여행하다가 그냥 보이는 한인여행사가서 당일 코스를 찾아서 하기도 한다고는 하는데..

뭘 해야 알차게 놀수 있을까요? 둘 다 술은 안좋아해도 나름 태국 밤문화도 즐겨볼까 하는데

 한국이면 홍대..강남..가로수거리..명동..이태원 같이 꼭 가볼만한 그런 특색의

동네를 알고 싶습니다. 하나도 모르고 키워드 없이 검색해서 공부하려니 너무 힘들어요..!

 

그리고 중간에 하루 이틀을 파타야에 다녀오려는데 파타야는 나름 고급호텔가서 먹고 찍고 수영하려는데

방콕이랑 가까워서 인천 을왕리해수욕장처럼 말이 해수욕장이고 물은 깨끗한지 좋은지 하나도 감이 안와요..!

그런데 지인들 애기 들어보니 스노쿨링이나 수상스키 등등을 나름 싸게 할 수가 있다더라구요.

 

파타야의 좋은 호텔과 팁 그리고 어떤 놀거리가 있는지 일정의 틀을 짬에 있어 도움을 구합니다!

9 Comments
난닝거와빤스 2015.09.24 23:25  
국제선 뱅기 이용 할때 주의 사항 몇가지.....


1) 공항에서 티켓팅 할때 식권도 같이 구입해야 합니다... 쫄쫄 굶기 싫으면...

2) 멀미 심하신 분은 창가 좌석 신청 하세요.... 멀미 나면 창문을 열기 위해...

3) 뱅기 기내 탑승할때 신발 벗고 타세요.. 벌금 내기 싫으면...

4) 기내 화장실 이용할때  큰거 (?) 3천원 , 작은거 천원 내야 합니다...남의 나라 하늘 위에서 볼일 보는 세금...

5) 기내에서 잠 잘때 코 골면 안됩니다... 기내 기압에 영향을 줘서 뱅기 운행에 위험...

6) 내릴때 벨을 꼭 2번 누르셔야 합니다... 안 그러면  기장이 화내요..

아참, 기내 탑승 하면서,  입구에서 신문 가져갈때 ..,국내신문은 천원 ,영자 신문은 2천원  내야 합니다..

 (앗, 농담 입니다...ㅎㅎㅎ  , 예전에도 올렸었는데 .., 너무 긴장 하지 마시라고 ,또 올려 봅니다...)

 그럼, 즐겁고 기분 좋은 여행 되시기를....^^
아우에기우에 2015.09.24 23:49  
ㅋㅋㅋㅋㅋㅋ비행기는 많이 타봤어요... 근데 태국 일기예보는 현지에서 어떻게 알아보나요? 우리나라처럼 앱이 있을까요?
보더맨 2015.09.25 00:10  
질문이 넘무 광범위하네요...
처음이시라니 조금더 태국에 관한 공부와 계획을 나름 잡으셔야될거 같네요..
그리고 카오산도 조금 더 찾아보시면 조용한곳 있습니다...
호텔급들도 아무리 저렴해도 수영장은 전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앱 있습니다.
아우에기우에 2015.09.25 00:13  
아무래도 광범위 하죠..? 대략적인 저런 틀안에서 방콕은 어디어디어디가 있고 나이트라이프를 원하면 어디를 가고 파타야는 뭘 할수있다. 이런 답변을 원했습니다. 앱이 있다면 이름을 알수 있을까요?
SEMO 2015.09.25 01:00  
강남이나 청담동 같은 느낌 굳이 찾자면 통로가 있겠네요. 이쁜 카페나 레스토랑도 많고 펑키빌라나 데모 같은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클럽들도 있습니다.
ㅈㅈㅇ 2015.09.25 05:02  
일단 카오산로드에서 고급스럽고 조용한 곳을 찾으시면... 카오산 위쪽 삼센쪽에 누보시티호텔 이라고 있어요 아무래도 삼센쪽이 조용하고, 수영장도 있습니다. 바로 옆 칠랙스는 수영장이 있었나 가물가물...

카오산 마사지샵은 길거리마다 참 많긴 한데, 역시 삼센쪽에 한국사람들이 많이 가는 반사바이가 있습니다. 근데 막 고급스럽고 그러진 않아요. 가성비가 좋다고 해야하나... 암튼 전 추천합니다.

클럽도 뭐 이곳 태사랑 노는이야기 게시판 가서 클럽 검색해보면 여러가지가 있지만, 카오산에 더클럽 이라고 한국클럽과 비슷한? 느낌의 클럽이 있네요. 전 재밌었습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나이트라이프를 원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작성자님과 여친님이 얼마나 개방?;; 적인가에 따라 많은 것들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여친하고 같이 가는거니까 아시아티크에서 쇼핑을 한다거나, 요리스쿨 가서 요리를 같이 하거나, 에 또... 씨암센터에 백화점 및 수족관도 있구요, 아속에 터미널21 가면 쇼핑도 하고 스테이크도 저렴한 가격에 드실 수 있습니다. 일일투어는... 좀 피곤해요. 관심사 맞는거 하나정도?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니라밋쇼 같은 공연을 보러가도 되구요.

날씨는 뭐 대부분의 날씨 앱들이 해외날씨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아는 한도 내에서 답변을 드렸습니다만, 작성자분께서 많이 알아보셔야 합니다.
아우에기우에 2015.09.25 10:03  
헛 이정도 키워드면 정말 많은 도움이 된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더 찾아볼게요!
유나하아 2015.09.25 10:24  
먼저 기초적인 공부부터 하셔야 할듯 너무 광범위해요 ~~~~~~~~~ 한번 방콕여행책자 도서관에서 빌려서 한번 정독하는 건 어떠실지 ~~~~
레드초콜릿 2015.09.25 17:03  
제생각에는....

제일 큰 실수라고 한다면....

여자친구와 파.타.야를 간다는겁니다...

파타야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눈알이 자동으로 굴러다닙니다 (제의지 아닙니다...)

사이가 틀어져서 귀국할수도 있습니다... (경험담 ,,크흑...)

파타야를 굳이 가시겠다면,

파타야 가는 버스안에서 마음속으로 나는 중이다 중이다 중이다 계속 외치셔서

파타야 도착할때쯤에는 진짜 중이 되어서 득도하시는겁니다.

진심입니다.. 파타야는 남자끼리 가세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