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여행 일정 좀 봐주세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태국 여행 일정 좀 봐주세요.

김부경 3 787

안녕하세요, 12월에 어른들을 모시고 태국으로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엄마, 아빠, 큰이모, 저, 언니. 이렇게 어른 다섯명이고요..

일정을 대충 짜봤는데, 이런 식으로 이동하는 것이 가능한지 조언을 듣고 숙소나 교통편을 예약하려고 합니다.

일정을 적을테니, 조언 부탁드립니다.

 

<12월 4일 금요일>

1. 17시 25분 인천 출발 → 21시 35분 방콕 도착

2. 방콕에서 바로 짠짜나부리로 택시 타고 이동

 : 태국관광청에서 받은 자료에서 밤에 도착해서 바로 택시로 이동가능하다고 쓰여 있어서요..

  안내 책자에는 태국의 택시는 5~6인도 탑승이 가능하다고 하고, 공항에서 짠짜나부리까지 1600B라고 나와있어요.

3. 짠짜나부리에서 숙박

 

<12월 5일 토요일>

1. 에라곤 국립공원에서 7가지 폭포 보고, 수영도 하고 한가하게 즐기기

  : 그냥 가족끼리 기차나 버스 타고 개인적으로 이동하려고 하는데 가능할까요?? 혹시 돌아오는 버스나 기차를 놓치면 택시로 이동이 가능할까요??

2. 저녁에 야시장 구경하기

3. 짠짜나부리에서 숙박

 

<12월 6일 일요일>

1. 아침일찍 수상시장(어디로 갈지 아직 못 정했어요)으로 이동해서 구경하고 방콕으로 이동

  : 보통은 수상시장은 방콕에서 일일투어로 가던데.. 지도를 보니까 수상시장이 짠짜나부리와 방콕 사이에 있어서 이렇게 계획해 봤는데, 가능할지.. 교통편이 어찌될지 모르겠습니다. 어른 세 분이 62~72세이셔서 여차하면 택시 이동을 생각하고 있긴 한데, 장거리라서 택시가 있을까도 걱정이고요..

  : 수상 시장으로 짐을 다 들고 이동해야 하는데,, 혹시 수상 시장에(두 곳 중에서 어디든..) 짐을 맡길만한 장소가 있을까요?? 짐을 맡기고 가볍게 구경을 하다가 방콕으로 가는 길에 찾고 싶어서요..

2. 방콕에 도착해서 짐 풀고 짜뚜짝 주말 시장 구경하기

3. 방콕에서 숙박

 

<12월 7일 월요일>

1. 아침 8시 20분 비행기를 타고 뚜랏으로 이동. 뚜랏에서 꼬창으로 들어가기

  : 비행기 이동시간은 한시간이던데.. 뚜랏공항에서 꼬창까지 들어가는데 걸리는 시간을 찾기가 어렵더라고요.. 이런 시간을 대충 알아야 꼬창에서 나올 때도 활용할 수 있을텐데요..

  : 국내선 이동의 경우 비행기 출발 시간보다 얼마나 빨리 공항에 도착해야 하나요??

2. 오후에 꼬창 안에서 정글투어 같은 거 하기

3. 꼬창에서 숙박

 

<12월 8일 화요일>

1. 오전에 꼬창 바닷가에서 놀기

2. 18시 20분 비행기로 방콕으로 돌아오기

3. 방콕에서 숙박

 

<12월 9일 수요일>

1. 아유타야 일일투어

  : 일일투어를 하고 돌아와서 저녁을 먹어도 저녁 비행기에 늦지 않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이렇게 잡았습니다. 가능할까요?? ^^;;

2. 22시 35분 방콕 출발

 

입니다.

가장 크게 걱정인 것은 비행기를 제외한 지역간 이동입니다.

저렴하면 좋지만 어른들이 많이 계셔서 조금 덜 힘들게 이동하고 싶고요..

숙소는 하나도 예약이 안 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일정을 확정하고 나서 정하려고 미루고 있어요.

혹시나 숙소를 어느 지역에 잡는 것이 나은지에 대한 조언도 해주시면 감사하고요.

 

너무나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

 

 



3 Comments
전동식 2015.08.14 12:12  
어르신도 계시니 저 같으면 방콕 도착 후 방콕에서 숙박을 하고 다음날 수상시장 일일투어로 다녀오고 일일투어가 힘들다고 하년 택시대절로 ... 칸차나부리도 방콕에서 택시 대절로 다녀올거 같아요. 폭포 다 보면 돈 엄청 나와요. 입장료가 외국인 한명당 300바트 200바트로 기억합니다.
7번 폭포가 가장 좋았고 인기가 있던걸로 기억하고 있고요. 그리고 나서 꼬창을 일정대로 움직일거 같아요.
김부경 2015.08.14 13:29  
폭포마다 돈을 따로 받는 군요.. 아주 중요한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
그런데 방콕에 짐을 풀고 수상시장이랑 짠짜나부리를 다녀오면 매일 이동 시간만 3~5시간씩 걸리는 거 아닌가요? 시간도 아깝고 매일 차를 그렇게 오래 타면 그게 더 힘들 것 같아서요..  다닐만 한가요??
진파리 2015.08.14 13:50  
일반택시에 어른다섯분 타고(뒷자리4명?) 캐리어3개에 개인가방추가.힘들것같은데요.싼타페같은 택시도 본것같기도 하네요.님의 일정이 꼬창가시기 전까진 거의 젊은이들 배낭여행 비슷한데요.어르신들이 힘드실것갔삼.짐가지고 이동하시는날만이라도 현지여행사에 차량문의하심이 나을듯.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