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쿰윗 아침식사(아쏙역)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수쿰윗 아침식사(아쏙역)

Calvin83 6 1090
안녕하세요.

아쏙역 근처 아침 먹을만한 곳 추천가능할까요??
6 Comments
키오 2015.07.04 08:50  
아침인데 쌀국수는 어떠세요? 로빈손백화점 옆길(소이15?)로 들어가자마자 꽤 규모가 큰 노상 쌀국수집이 있는데 닭다리 하나 들어간 꿔띠여우가 40바트, 피쎗(곱배기) 시키면 45바트를 냈던 기억이 있습니다. 또 네거리 씨티뱅크에서 프롬퐁 방면으로 가다보면 쟈스민호텔이 나오는데 그 사이 골목으로  들어가 호텔 끝나는 지점에서 40미터쯤 더 들어가면 오른쪽에 있는 아이야쌀국수집도 먹을만 합니다.
madsexycool 2015.07.04 12:04  
전 터미널과 웨스틴 호텔사이 골목으로 들어가심 오른쪽으로 정말 쪼꼬만 쌀국수집 있는데 거기 추천요.  건너편으로 북경(중국집)이 보이고  옆에 개울(?)같은거 흘러요.
근데 여긴 호불호가 갈리는거 같아서.. 
행으로 시켜서 고춧가루, 설탈 넣고 국물도 좀 넣고 비벼 먹음.. 아.. 침생긴다..ㅜ 국수는 매콤하게 비비시고 국물은 깔끔하게 그냥 드시면 딱 좋아요!!!
Calvin83 2015.07.04 13:22  
두분 감사드려요^^

숙소가 red planet hotel(구 tune hotel asok)이에요.
아침말고도 추천해주실만 식당있어요?

반 카니타는 갈 예정이구요.
키오 2015.07.04 13:55  
아속 근처(프롬퐁역~나나역까지)에 언뜻 생각나는 음식점으로는 롱르엉, 아이야(이상 쌀국수집), 수다, 푸앙깨우, 캐비지앤드콘돔, 반카니타, 손떵포차나, 레몬그래스, 그레이하운드(이상 태국음식), 터미날21, 엠포리움(이상 푸드코트), kuppa(카페, 브런치  추천) 등이 있습니다.  한식이 먹고 싶으시면 한인타운에 몇집, 유천냉면, 터미날21 수라? 등이 있고요. 위치는 검색하면 나올듯. 즐식 하십시요.
madsexycool 2015.07.04 14:38  
아! 그 수다는 사실 좀 맛이 많이 개량됐고 제 스타일은 아니라서.. 그 건너편에도 태국식당있는데 (수다보다 좀더 안쪽에 있어요)문제는 메뉴판이 다 태국말.. 그래서 그림보고 시켜야해요..  팟카파우무쌉계란후라이까지 50밧 ㅋㅋ 양도 보통집보다 많아요 ㅎㅎㅎ <-여긴 점심만해요..
아 주위에 괜찮은데 많은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글고 저위에 국수집가다보면 터미널옆 아르헨티나 스테이크(?)인거 거기 지나면 세븐있거든요. 거기 2층도 태국음식점인데 괜찮았어요. 2층에 창문열려있어서 사람들 지나다니는거 보면서 밥먹어요 좋아요.(음식이 맛있지는 않지만 그냥 가격상.. 똠얌꿍은 맛있었고, 파타이는 면이 좀 불었었어요.)
Calvin83 2015.07.04 14:58  
두분의 친절한 설명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