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투어와 호텔 위치 때문에 문의드립니다 ㅜㅜ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일일투어와 호텔 위치 때문에 문의드립니다 ㅜㅜ

hannadada 6 1544
이번에 급하게 태국여행을 준비하는터라 계속 검색은 하고 있는데,
 
정확히 머리에 안잡혀서 여기에 질문을 몇개씩 하게 되었네요 ㅜㅜ
 
바쁘실텐데 자꾸 귀찮게 죄송해요 ㅜㅜ 제가 이번에 스쿰빗 호텔에 6박을 예약을했는데요.
 
위험한시장, 암파와, 담넌 사두악 이런데를 일일투어로 가려고 알아보는 중인데,
 
거의 다 카오산로드에서 출발하더라구요. 카오산에서 출발안하면 가격이 2배정도 뛰던데
 
그럴바엔 차라리 숙소를 카오산으로 3일정도 옮기는게 낫나 싶어서 문의드려요 ㅜ 아침에 모이던데
 
그 시간까지 가기 힘들까봐서요..
 
담년사두악, 암파와, 위험한시장, 반딧불투어를 한 날에 하는 상품을 못찾아서
 
 
둘째날(토) : 위험한시장, 암파와, 반딧불투어
 
셋째날(일) : 담넌사두악(투어), 짜뚜짝 시장
 
넷째날(월) : 카오산로드, 왕궁
 
 
이런식으로 갈까하는데, 그럼 카오산으로 첫 삼일을 옮기고 스쿰빗으로 넘어오는게 날까요?
 
아니면 중간지점쯤인 씨암스퀘어 쪽으로 옮겨야할까요? 아니면 그냥 스쿰빗에 계속 있는게날까요?^^;
 
아 지저분한 질문 죄송합니다정말 ㅜㅜ 너무 바쁘게 일정을 짜느라 도움이 자꾸 필요해지네요ㅜ
 
답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당^^
6 Comments
트리플A형 2012.07.08 02:19  
옮기세요 한호텔에서 6박이면 똑같은 조식에 식물넘어오실텐데..또 아침일찍 카오산으로 가실려면 조식도 못드시고 출발하셔야하는 시간일겁니다.
저도 작년에 방콕에서 5박정도했는데 수쿰빗2박+카오산3박했어요. 수쿰빗있을때 짜투작가시는게 좋구요. mrt로 쉽고빠르고 시원하게 가실수 있어요. 짜투작은 오후4시경부터는 슬슬 문닫는 분위기라 담넌싸두악 갔다 점심드시고 이동하시면 문닫는 시간이실겁니다. 수쿰빗있을때 짜투작+몇개 큰 쇼핑몰+고급식당+낭만적인 바~ 가세요. 그리고는 음.. 저라면 쑤쿰빗2박+카오산4박하겠어요. 카오산이 24시간 항상 즐겁습니다. 왕궁,차이나타운이나 데이투어가기도 쉽고 또 추가비용 안주고.. 수쿰빗은 밤되면 상점드 문닫고 다 들어가서 몇몇 노점만 남아 있어서 밤에 돌아댕겨도 썰렁하고 할게없어요.
그러나~ 카오산은 밤에 사람도 바글바글하고 상점도 다 열고.. 저렴한 맛집도 많고,재래시장도 있고 활기찹니다.
그런데.. 가격대비 호텔은 수쿰빗이 훨씬 좋죠... 세상 다 좋던게 없죠? 저는 누보시티호텔에 있었어요. 그냥 우리나라 모텔급정도인데.. 누보시티나 나발라이 호텔정도가 교통도 좋고 시끌벅쩍한 카오산에서 살짝~벗어나서 조용하기도하고 동시에 카오산을 도보 10분이면 갈 수 있으니 위치도 좋아요. 53번버스 노선 태사랑 어디인가에 있을텐데.. 두 호텔 앞에 다 서는데요. 왕궁/차이나타운/꽃시장.. 근처 유명 관광지는 다 갑니당~ 완전 완소버스입니다.
hannadada 2012.07.08 02:51  
이시간에 답변을 달아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ㅜㅜ 트리플A형님 말씀대로 카오산쪽으로 옮겨야겠네요! 근데 혹시 누보시티 외에 카오산에 위험하지않고 활기찬 곳에 위치한 호텔 추천좀 부탁드려도될까요?^^; 10만원 미만으로 예산을 잡고있긴한데요^^ 아 그리고 제가 금요일밤에 도착해서 주말에 갈 수 있는 시장을 갈 수 있는 기회가 이틀밖에 없거든요. 그래서 짜뚜작을 갈 때는 아마 카오산에 있을 때 가야 될 것같은데, 카오산에서는 그 시장에 가기가 힘든가요? 또 질문이 많아졌네요 ㅜ 가능하시다면 답변 부탁드려요^^ 답변 감사합니다!!!
트리플A형 2012.07.08 16:13  
저도 작년에가서 새로생긴호텔까지는 잘 모르구요. 교통좋고,카오산에서 도보10분이면 가고 그러면서도 카오산의 시끄러움은 살짝피하는 위치좋은 호텔은 나발라이와 누보시티정도이고 대부분은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나발라이가 아마도 10만원 조금 넘을텐데 위치나 view,인테리어는 누보시티보다 좋죠. 카오산은 한인업소통해서 호텔,게스트하우스,일일투어 알아보시는게 좋을겁니다. 저는 타지에서 한국인 아는 분이 있으니 든든해지더라구요.
클래식s 2012.07.08 07:21  
카오산에서는 파아팃 선착장 가는골목길 앞 버스정류장 ( 타라하우스 건너편) 에서 3번이 갑니다. 30분 이면 가요.

담넌과 암파와 를 한번에 소화하는 투어는 없습니다.

개인이 가신다면 토요일 10시경 남부터미널에서 버스를 타고 담넌으로 이동해서 매끌렁과 암파와, 반딧불을 줄줄이 보고 방콕으로 돌아오는 일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일요일에는 오전에 짜뚜짝을 보고 오후에 시암 시내관광을 한뒤 시암니라밋쇼를 보는 일정.

월요일 오전은 왕궁,왓아룬 보고 수상버스로 카오산 이동한뒤 오후에는 위만멕 주변을 도는 관광. 이렇게 가능합니다.
hannadada 2012.07.08 13:46  
아 그렇군요!^^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일정은 말씀하신대로 해야겠네요! 근데 아무래도 여자 둘이 개인으로 암파와 담넌 이런데 다 가기는 좀 힘들겠죠? 저희가 길치라^^;
클래식s 2012.07.08 17:33  
남부터미널만 제대로 택시로 찾아가면 절반입니다.  공부좀 하셔서 가면 돈도 조금 절약되고 원하시는 만큼 맞춤여행이라 좋습니다.  귀찮으시면 그냥 둘중에 한개만 골라서 투어가시면 되고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