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박5일 푸켓으로 여행을 가려하는데.. 답변부탁드려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4박5일 푸켓으로 여행을 가려하는데.. 답변부탁드려요~!!

졔졔졔님 5 1129

안녕하세요..^^;;

이런곳에 글쓰는곳도 정말 어색하네요..ㅠㅠ

다름이아니라 태사랑의 고수님들께 질문좀 드리려 합니다~~

제가..남자친구와 해외여행을 처음으로 가는지라...너무너무 무상식에..아~무것도 모릅니다..

첫해외여행 준비를 하는만큼 잘될수있도록 답변 잘 부탁드려요..^^!!

 

1.4박5일 푸켓으로 남자친구와 제직업상..날짜를 맞추기가 너무 힘듭니다. 8월1일부터~8월5일까지

한국에서는 극성수기에 첫 해외여행을 떠나려하는데요. 마음만큼은 자유여행으로 너무너무 가고싶은데..모든게 처음이라서 여행사 패키지로갈까..고민중입니다!! 무엇이 더 적합할까요??

 

2.환전에 대해서도 4박5일안에 피피섬투어,푸켓타운,빠통비치,정실론,마사지,사이먼쇼 등등 넣을 생각인데 여유있게 먹고즐기고 오고싶어서요~ 바트로 알고있는데 한국돈으로 얼마를 환전해가면 넉넉히 쓸수있을까요???

 

3.블로그를 많이 찾아본결과..푸켓에서 이동방법으로 여유있으면 렌트를 하던지, 아니면 오토바이를 빌리던지 그게 편하다던데..택시만 타고다니면..교통비가 많이들어서 안되나요?ㅠㅠ

 

4.피피섬투어나 사이먼쇼는 한국에서 예매하는게 편리하다고하는데..어디에서 예매하는건가요??

 

5.마지막으로 자유여행으로 할시, 극성수기에 비행기값이 직항은 너무 쎄더라구요ㅠㅠ

타이항공으로 방콕경유해서 가려하는데 저같이 너무초짜는 힘들까요; 그래도 방콕도착해 머무는시간이 1시간은 되더라구요~~걱정입니다.ㅜㅜ

 

질문이 너무많았죠!!

너무너무 왕초보여서 질문에 어이없어 하셨을수도있지만....자세한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5 Comments
클래식s 2015.04.19 22:03  
1. 첫여행이신데 대중교통이 매우불편한 푸켓을 자유여행으로 가시는건 패키지가 더 편할꺼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여행정보를 같이 조사해서 가시는게 아니라 혼자 준비해서 가시는거면 공부를 많이 해야됩니다.  그리고 준비한 정보와 다르게 막히고 헤매는 부분이 있어도 서로 짜증안내고 즐겁게 여행할 사이시라면 자유여행 가셔도 될꺼 같네요.

 공부할 시간 없으시다면 패키지 가세요.

2. 숙박비를  포함하느냐 아니냐,, 어느정도 금액 수준에서 숙박을  하고, 어느 수준에서 식사를 하느냐에 따라서 차이가 많이 납니다.  100-150만원은 환전해서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3.  이동하실때 쇼하고 마사지등 한인업소를 통해서 예약하시는 상품에는 픽업을 포함하실수 있습니다.  이런부분을 많이 이용해서 동선을 짜세요.  택시만 타고 다니시는건 비용 많이 듭니다.

4.  http://www.patong.kr/  위에 한인업소란에 가시면 푸켓 의 한인업소들이 있습니다.
070 전화기도 있으니 근무시간중에는 직접 전화로 물어보시던지 게시판에 상담글을 남기시면 됩니다.

5. 가능하시면 직항을 권해드립니다.
졔졔졔님 2015.04.19 22:09  
클래식s님 너무너무 자세하고 세세한 답변 감사드려요~~^^
도움이 많이 될것 같네요..!!
해외여행 초짜로서 패키지로 가는쪽으로 해야할것같아요..
아참! 그리고 제가말한 금액환전은.. 경비,숙박비 제외하고 식비포함해서 거기서 실제적으로 쓸돈을 말했었어요~~ 그러면..얼마정도가 넉넉할까요!!?
클래식s 2015.04.19 22:13  
돈을 딱맞춰서 털고 오실 생각을 하지 마시고,, 최대 사용가능 금액보다 더 많이 환전해서 가세요.
 여기 exk 카드 비번 틀려서 돈도 못뽑고 낭패보시는 분들 글이 자주 올라옵니다.  남으면 그냥 한국와서 바꾸면 됩니다.  하지만 처음 가본 태국땅에서 돈 떨어지면 난리납니다.

100만원 추천드립니다.  푸켓은 투어가격이 쎄고 교통비도 많이 들어서 1일 1인 8-10만원 이상씩 하루 쓰는 날이 많을겁니다.

다만 이건 자유여행시 금액이고 패키지라면 달라도 개인당 25만원 이상씩은 준비하셔야 됩니다.  이때는 바트화를 줄이고요.
졔졔졔님 2015.04.19 22:18  
네~~감사합니다~~^^~~!!
독수리오타 2015.04.19 23:27  
푸켓은 허니문을 많이 가는곳이고 방콕보단 물가가 좀 높죠. 방콕에서 즐기시고, 파타야 산호섬 일일 투어 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방콕은 자유여행 하시기에 교통도 편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