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코타이 올드시티에서 씨 쌋차날라이 이동 문의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수코타이 올드시티에서 씨 쌋차날라이 이동 문의

찐똥찌 3 1844
고수님들의 고견을 여쭙고자 이렇게 문의드립니다.
현재 수코타이 올드시티의 올드시티 게스트하우스에서 숙박하고 있으며, 내일 아침에 일찍 체크아웃 후 뉴시티로 넘어가 9시발 씨 쌋차날라이 버스를 타고 갔다가 4시 차를 타고 다시 수코타이로 복귀할 예정입니다.
(제가 모터사이클을 못탑니다..)
그 다음날 다시 람빵으로 이동하여야 하여 뉴시티에 하루 정도 묵고자하는데... 과연 저 시간에 얼리 체크인이 되는 곳이 있을까요.. 아니면 따로 짐을 맡길만한 곳이 있을까요.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 Comments
요술왕자 2015.03.31 20:23  
방만 있으면 대개 체크인 가능합니다.
첫번째안도 가능한데 씨쌋차날라이에서 쑤코타이 갔다가 람빵 가는 방법은 조금 비효율적일수 있습니다.
많지는 않지만 쑤코타이에서 람빵가는 버스 중 씨 쌋차날라이를 경유하는 것이 있습니다.
딱 경유하는게 더 많기는 합니다만 좀 돌아가죠.
찐똥찌 2015.03.31 21:26  
조언 감사합니다^^
내일 일찍 버스터미널로 가서 시간을 먼저 알아봐야겠네요!
찐똥찌 2015.04.02 01:24  
혹시나 저와 같은 경로로 여행하시는 분 계실까 노파심에 글 올려봅니다.
아침에 일찍 체크아웃하고 올드시티에서 버스터미널로 나오는데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썽태우 기사님이 80밧을 부르네요... 사방팔방 물어봐도 30밧이라는데...
울며 겨자먹기로 40밧에 흥정했더니 지나가는 길에 사람들 억수로 타네요...

버스터미널 도착해서는 요왕님께서 알려주신 내용대로 인포메이션 데스크와 여행사버스에 물어봤는데, 제가 영어가 짧아서 그런지.. 요왕님 말씀의 요지를 제가 이해 못한건지... 씨쌋차날라이 역사공원을 들렸다가 그 곳에서 바로 람빵 가는 버스는 없고 무조건 다시 수코타이로 리턴해야된다고만 하네요. 그래서 터미널 앞 게스트하우스에 20밧에 가방 맡기고 편도 49밧에 에어컨버스 타고 씨쌋 역사공원 다녀왔습니다.

입구에서 자전거 렌트하려니까 남자분이 나오시는데 가격을 모르시는지 어물정거리시는 겁니다. 그러더니 상점 안에 여사장님께 가격을 물어보는데, 저도 같이 분명히 씨씹밧이라고 들었는데 저한테는 50밧을 달라네요. 어이없어서 40밧에 하자니까 끝까지 안된다고해서 그냥 걸어가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10밧이 아까워서가 아니라 기분이 나쁘더라구요. 그래서 공원쪽으로 걸어가는 길에 빠뽕 홈스테이를 지나서 좀 더 걸어가면 왼쪽편에 Visitor Office 있습니다. 큰 광고판 같은 것 뒤에 있습니다. (약 1km 정도 걸었던 것으로 사료됩니다. 가면서 조금 걷다 바로 보이는 오른쪽 편의 관광안내소는 사람 자체가 없었습니다.) 여기서 여권 맡기면 자전거 무료로 빌려줍니다. 그리고 관람 후에 시간이 남아 잠시 쉬어가려고 부탁드렸더니 1L짜리 물도 하나 주시네요. 쑤코타이로 돌아오는 버스 또한 에어컨버스로 48밧에 터미널까지 왔습니다.

공원 입구에서 쑤코타이 터미널로 돌아가는 방향에 있는 노점상이 있는데, 맛은 그럭저럭이지만 주인 아주머니가 유쾌하십니다. 저는 카우팟과 따뜻한 국물을 30밧에 먹었네요.
그리고 갑자기 바람이 불어 지금은 캄펭펫에 와있습니다...
다른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만 허접한 글을 마쳐볼게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