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호텔 고민중입니다. 샹그릴라vs 소피텔 스쿰빗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방콕 호텔 고민중입니다. 샹그릴라vs 소피텔 스쿰빗

jujube 6 2290

 

5월초에 성인 2명 아이2명(만10세, 만2세) 태국여행 갑니다.

 

방콕 호텔이 너무 고민이 되네요.

 

일단 처음에는 샹그릴라에서 묵으려고 (아이두 명 동반 가능에 무료 엑베가 있어서) 아무런 고민없이 견적을 받았는데, 일단 가격견적을 받고 나니 옆의 페닌슐라도 거의 동일한 가격에 무료 애프터눈 서비스에 무료 엑베에 무료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혜택이 어마어마 하더군요.. 샹글은 암것도 없습니다. T.T 그럼 페닌슐라를 예약하면 문제없겠지만 슬프게도 페닌슐라는 동반아동 1명까지만 묵을 수 있더군요...

 

이쯤되면 예약도 안 했으면서 슬슬 배가 아픕니다. 아무 혜택도 못받고 샹글에 묵기는 제가 그쯤은 무시할 수 있는 부자가 아니라 그냥 원래 받을 수 있던 혜택을 빼앗긴 마냥 아쉬운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대안으로 호텔을 찾던 중 소피텔 스쿰빗이 2+1 프로모도 하고  클럽밀레짐이라는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방에서 3박을 할 수 있겠더라구요.. 당연히 샹글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과는 다른 여러가지 어마어마(?)한 혜택도 받을 수 있구요..

 

여기서 고민이 됩니다. 소피텔을 선택하면 좋아하는 강변호텔을 포기해야 하고..아시아티크 가기도 나쁘고, 애들 때문에 택시로 이동해야 하는데 차 막힐테고... 더더구나 소피텔은 3박을 해야하기 때문에 파타야 일정이 하루 줄어듭니다. 수영장도 아무래도 샹글이 더 낫겠죠???

 

아무리 머리를 굴려도 쉽사리 결론이 나지 않네요...

 

정답은 없지만 어떤 선택이 더 좋을까요???

6 Comments
상아씨 2015.03.30 11:07  
에어비앤비에 찾아보시면 콘도형 아파트 무지하게 많습니당
물론 호텔가격 절반정도 되요 ㅋㅋ
그것도 한번 알아보심이~~~~
캠프리 2015.03.30 11:11  
여행의 목적을 한번 생각해보세요..휴양이 목적이라면 샹그릴라 쇼핑 관광이 목적이라면 교통이 편한게 좀 나을수도 있겠죠. 소피텔에서도 아시아티크 가는거 bts이용하시면 금방이니 크게 걱정안하셔도 될겁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가족여행 더군다나 어린 자녀이기에 샹그릴라가 어떨지 추천해 봅니다. 소피텔은 비지니스 적인 성격이 좀 더 강한 호텔입니다.

p.s. 페닌슐라에 자녀의 나이를 한번 말씀드려보세요. 2세 자녀분이라 가능하지도 않을까 한번 생각해보지만 페닌슐라라 ㅎㅎ
faith 2015.03.30 15:31  
저도 호텔 자체는, 특히 아이 동반한 가족 여행에는 샹그릴라가 낫다고 생각해요. 아이들과는 라운지 혜택 이용도 어려우니까요... 저도 윗분처럼 페닌슐라에 아이에 대해 문의 (한인 여행사에서 예약하시려면 여행사 통해서 문의하는 것이 더 나을 듯) 혹은 샹그릴라 혹은 가격+혜택+강변의 대안으로 힐튼 밀레니엄 살짝 추천합니다. 힐튼 밀레니엄이 단체도 좀 받고 강변 호텔로의 품격은 샹글, 페닌슐라, 만다린 오리엔탈에 비해 떨어지지만 스위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이 있다면 가성비가 무척 좋아요. 2-3년전에 여름 비수기에 스위트 업그레이드+무료 엑스트라+라운지 이용 프로모션으로 다녀왔는데 그 프로모션이 있다면 추천입니다.
지뭉 2015.03.30 16:36  
사다리.......
Metaplasia 2015.03.30 22:59  
샹그릴라 한표
독수리오타 2015.03.31 05:36  
둘 중에는 샹그릴라 추천.  시암에 켐핀스키도 상당히 매력적이 더라구요. ^^ 번화가여서 이동이 편하구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