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에서 베드벅(빈대) 100% 없으면서 1500바트이하 호텔 추천 부탁드립니다.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방콕에서 베드벅(빈대) 100% 없으면서 1500바트이하 호텔 추천 부탁드립니다.

새벽5시 4 2003
안녕하세요. 8월 중순에 친구랑 9박 10일로 갑니다!
호텔 예약이 시급하여 몇주동안 호텔만 찾아보고 있는데 그놈의 빈대때문에 미치겠습니다...
그래서 겸사겸사 몇가지 질문 드려요.
 
대략적인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방콕 4박 5일 (아유타야 1일, 깐짜나부리 1일 포함) -> (2일) ???  -> 꼬따오 2박3일 -> 다시 방콕 (끝)
 
1. 짐때문에 옮겨다니지 않기 위해 최대한 한곳에 오래 머무르려고 해요. 그래서 아유타야와 깐짜나부리를 각각 당일치기로해서 4박5일을 한 호텔에서 머무르려고 하는데 무리하는걸까요?
 
2. 만약 괜찮다면, 4박5일동안 머무를 호텔을 정해야하는데, 제일 중요한게 빈대 걱정은 안하는 곳이었으면 해요. 다만, 넉넉하지 못한 형편으로 1박에 최대 1500바트가 최선입니다.
800~1000바트 정도로 태사랑에서 유명한 게스트하우스와 호텔 사이?정도 되는 곳들 찾아봤는데요. 후기보니까 가끔 빈대 나왔다고 하셔가지고 ㅠㅠ 도대체 숙소를 어디로 잡아야할지 패닉입니다... 제발 꼭 추천해주세요! 어린양에게 도움을...
 
3. 중간의 빵꾸난 일정
원래는 꼬따오 가기전에 치앙마이와 트래킹으로 1박2일을 잡았는데, 치앙마이....... 너무 너무 멀더라구요. 꼬따오 갈때 방콕에서 출발하는 야간기차 이용해서 갈껀데 두번 연속으로 야간에 이동하고싶진 않아서요. 친구도 저도 치앙마이 vs 꼬따오 에서 미련없이 치앙마이를 버렸는데 .. 막상 다른 일정을 찾으려고 하니 딱히 눈에 들어오는 곳이 없네요 ㅜㅜ (꼬따오는 스쿠버다이빙 하러 가는게 크고, 사진보고 완전 꽂혀버렸어요. 버뜨, 멀미가 너무나 걱정됩니다 ㅠㅠ) 치앙마이 안가면 후회할까요? 트래킹 후기보니까 그냥 그렇다고 실망이라고 하시는 분이 많아서요. 깐짜나부리 일일투어로해서 뗏목타기, 코끼리타기 등으로 대체 하려는데 괜찮겠지요?
따라서, 중간에 어딜 가야할지 모르겠어요. 친구는 꼬따오에서 4박5일 있자고 막 그러는데 ㅡㅡ 너무 멀지 않으면서 중간의 이틀을 꽉 채울 수 있는 곳이 없을까요?! 아니면 꼭 중간이 아니라 꼬따오 갔다가 마지막에 가도 되거든요. 상관없어요!!
 
답변 꼭 부탁드립니다!
 
4 Comments
필리핀 2012.07.04 06:07  
1. 호텔 투어가 목적이 아니라면, 한 호텔에 머무는 게 덜 번거롭고 좋지요~
2. 태국의 웬만한 숙소는 빈대없는데... 암튼 100% 장담은 못하지만, 카오산 부근의 저렴하 겟하우스가 아니라면, 빈대 걱정 너무 하실 필요없습니다...
3. 챵마이는 너무 멀어요... 트래킹은 깐짜에서 하시구요... 따오만 가지 말고 사무이도 가세요~ 따오에서 배로 3시간이면 가요... 따오-사무이-방콕... 이렇게 하시길~
갈겁니다 2012.07.04 07:29  
일박 천오백이면..호텔급으로 묶을수잇는데요. 여유가 된다면 한인 운영하는 여행사 통해서 괜찮은 숙소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 것도 방법이겠네요.인터넷에서 태초 여행사라고 검색하는곳에서 숙소 정보랑가격들 울라오고 예약도 가능하니 알아보시죠
말련 2012.07.04 11:26  
시내에 콘도 단기로 임대해주는 싸이트 있던데요. 그런데는 건의 빈대 없습니다. http://condo77.com/bbs/board.php?bo_table=tb02. 여기 가보시구요. 1000밧 넘어가면 장급 호텔도 빈대는 없을 겁니다. 태국 나라에 빈대가 많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다만 인도나 유럽에서 온 배낭여행자가 옮기는 것이고, 그들이 잘 가는 숙소를 피하시면 됩니다. 배낭객은 카오산에 거의 묶기 때문에 카오산거리만 피해도 빈대 만나기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방콕의 묘미중 한 군데가 카오산이라 생각하는 한 사람이라, 카오산도 700밧대 게스트하우스는 빈대 그리 없을 겁니다.

아유타야와 깐짜 일일투어 하려면 필히 카오산부근 람부트리 골목에서 숙박하셔야 겠네요.
승원 2012.07.05 13:53  
하이 레지던스 추천합니다.
막카산 역쪽에 있는데 가격이 1100정도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