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레 출국인데 몇가지 질문 답변좀 부탁드려요ㅠㅠ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모레 출국인데 몇가지 질문 답변좀 부탁드려요ㅠㅠ

츙츙 9 1720

 

안녕하세요 마지막으로(제발..) 질문좀 하려고 합니다!!

 

1. 제가 수완나품 공항에 내려서 카오산쪽으로 가야하는데요 ㅠㅠ

여자 혼자라 걱정 되서..일단 도착하면 밤 10시 30분인데 유심칩까지 끼고 나와서 공항철도 탈 시간이면 타고 싶은데요,

 

파야타야 역에서 내려서 카오산 로드쪽 가는 택시 잡으면 위험하지 않을까요? 흥정부분도 걱정이고.. 공항철도 타고 파야타야 역 가면 거진 새벽 12시~12시 30분 될텐데 안전 위험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아니면 비싸더라도 퍼블릭 택시 타려고 해요ㅠㅠ 근데 퍼블릭 택시도 후기 보니까 복불복이던데 혹시 그 종이 표 받은 후에 이상한 사람이면 다른 택시로 바꿔 탈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2. 토요일 아침에 출국인데요! 금요일 오후 4시정도부터 시간이 비어있거든요 노는이야기 보고 자전거 투어 해보려고 하는데 이런건 한인여행사를 통해서만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이 시간에 자전거 투어가 안되면 뭐 할만한거 추천좀 해주시면 감사드려요..!

 

3. 방콕에 직항으로 가는게 아니라 상해를 경유해서 가는데 일단 인천에서 출국할때 따뜻하게(겨울옷) 입고 갈 것 같은데..이럼 좀 많이 덥나요?? 옷이 걱정인데 어떻게 해야할지ㅠㅠ

 

답변 주시면 감사합니다!!

9 Comments
클래식s 2015.01.31 13:21  
1. 일단 타시면 중간에 목적지 도착할때까지 바꿔타시는건 곤란합니다.  그냥 공항철도 시도해보시고 타실수 있으면 파야타이에서 미터로 가자고 해서 택시 타보세요.  정 걱정되시면 카오산까지 택시 쉐어 찾아보시던지요.

2.  가격대비로 별로인거 같습니다.  자전거 무료 대여하는곳도 있던데, 요새도 하나 모르겠지만요.
 너무 비싸서 비추입니다.
츙츙 2015.01.31 13:24  
매번 답변 감사드립니다!!클래식님 덕분에 많이 도움되고 가네요ㅠㅠ 일단 공항철도 쪽으로 먼저 시도하고 가는쪽으로 해야겠네요. 자전거 투어 별로인가요?ㅠㅠ제가 그럼 금요일시간이 붕 떠버려서..혹시 파야타야 근처 역에서 할거 없는지요..?
클래식s 2015.01.31 13:27  
금요일에도 짜뚜짝 일부 연다고 합니다.  파야타이역 근처에서는 뭐 마땅히 할걸 모르겠습니다.
클래식s 2015.01.31 13:24  


 코트룸서비스를 이용하시던지, 얇은옷 여러번에 가을긴팔옷을 걸쳐서 버티는 방법이나 공항에서 택배로 집에 보내는등 방법은 여러가지 있는데 상해도 기온이 낮네요.. 상해공항이 난방을 잘해놓을지 몰라서 그냥 상해까지 옷 가져가시는걸 추천합니다.




방콕은 한국 여름날씨입니다.
츙츙 2015.01.31 14:01  
감사합니다! 그냥 겨울 옷 입고 가야겠네요..ㅎㅎ...친절하게 날씨까지 알려주시고 감사합니다~~!
락푸켓짱 2015.01.31 13:51  
걱정되시면 만원 더 쓰신다 생각하시고 여행사등에 픽업신청해서 가세요
  약간의 추가비용으로 시간도 아끼고 미터기 하이웨이 바가지등 걱정없이
  여행의 처음 시작을 편안하게 하실수 있습니다.
  일정 대부분은 관광으로 채우고...
  남는 마지막날 시간은 쇼핑거리 구경이나 마사지로 때우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츙츙 2015.01.31 14:03  
쪼금 환전해가서 더 쓰기엔 지출이 너무 클거같아요..ㅠㅠ..사실 일정중에 쇼핑도 있거든요ㅠㅅㅠ..마사지 좋네요!^^ 마사지 하고 쉬는쪽도 생각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감자1132 2015.01.31 16:22  
파야타이에서 카오산까지 미터 안 가고 흥정해도 한 50밧 정도 더 부를까 모르겠네요
정확히는 모르지만 미터로 하면 100밧 정도? 흥정해서 조금 더 부르면 그냥 가세요 ^^
50밧이면 한 1700원 되려나요? 저도 처음 가서는 무조건 타기도 전에 제가 가격을 물어 봤어요
그러니 당근 미터 켤 생각을 안 하더라구요
두번째 갈 때부터는 그냥 타고 목적지 말하니 대부분 미터 켜시더라구요
택시값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박윤정임돳 2015.02.01 01:04  
전 수완나폼공항 화장실에서 옷을 갈아입엇어요..항상^^ 어그신고 돌아다닐순업잖아요-ㅎㅎㅎㅎㅎㅎ미리 갈아입을옷을 따로 포장~그럼편해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