눙눅빌리지까지 썽태우 왕복흥정 질문있습니다ㅠㅠ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눙눅빌리지까지 썽태우 왕복흥정 질문있습니다ㅠㅠ

인수꺼 2 1364

1. 파타야 시암앳시암호텔에서 눙눅빌리지까지 썽태우왕복흥정하면 얼마정도 할까요?

2. 흥정하고 돈은 눙눅빌리지관광 다하고 호텔로돌아갈때 주는건가요?

3. 흥정할때 태국말로 어떻게대화 하는지 알려주세요ㅠㅠ

(눙눅빌리지까지 얼마입니까 몇시까지 와주세요 등등..)

2 Comments
쾀찡 2014.11.28 21:42  
파타야 시내에서 농눅까지 성태우 대절은 좀 만류하고 싶습니다. 일단 비용면에서 왕복 최소 1000 - 1500바트 정도 부를겁니다. 거기다 대기하는 비용이 추가될수도 있습니다.
파타야 시내와 농눅빌리지의 거리는 대략 25-30키로 정도 됩니다. 왕복이면 5-60키로..  이 거리를 트럭 뒤에 앉아서 이동하기에는 좀 무리가 있어보입니다.. 혹시 인원이 많으시다면 성태우이용도 고려해볼만 합니다만..
성태우 이용료에 개인이 가시게되면 1인당 입장료가 500바트씩 추가되겠군요.
투어상품을 이용해 가시던가 혹은 네이버에 파타야콜택시 검색하시면 한인여행사의 콜택시서비스가 있습니다. 4인 이내라면 콜택시 이용이 좋아보입니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성태우완 비교도 안되게 편하겠지요..
가루타 2014.11.28 22:10  
몇분이신지 모르지만 썽태우보다 에어컨 택시나 밴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둘다 타봤는데 가격은 썽태우 왕복 500밧 에어컨택시 700밧 밴 1000밧이었습니다..물론 대기시간 포함입니다.. 개인이가면 성인 500밧 어린이 250밧인데 몽키에서 입장권만 사면 금액이 많이 줄어듭니다.. 썽태운 아침일찍 지나가는 썽태우 흥정 3년전 가격이구요 에어컨택시는 우드랜드리조트옆 택시부스 아줌마한테 예약 1년전 가격입니다.
 쌍태우는 눙눅에서 반 호텔에서 끝나고 잔금주고요.. 택시는 예약때 바우쳐 받으면서 예약금 걸고 호텔에 도착해서 잔금주거나 출발시 부스에서 잔금 완납했습니다..
 썽태우에서 팜플랫가지고다니면서 자신들이 흥정합니다.. 아니다 싶으면 노라고 하고 다음 썽태우기다리시면 그리고 부스에서는 가격물어보고 아니다 싶으면 다른 부스로 엄청많아고 택시 부스들이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