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4박 5일 숙소 및 교통 관련 질문입니다.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방콕 4박 5일 숙소 및 교통 관련 질문입니다.

하지니꼼 2 807

1월 13일 제주 항공 타고 수완나 폼 공항에 밤 11시45분에 도착하는 비행기입니다.

레이트 체크인을 해야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가능한 호텔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또 레이트 체크인의 경우 추가 요금이나 벌금을 내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사실인가요?

(부모님이랑 저까지 3명이구요.. 셋다 해외여행 초짜라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긴 하는데 감이 잘 안잡힙니다 ㅜㅜ)

또 그 시간에 택시를 타고 호텔로 가려고 하는데 괜찮은 방법인가요?

2 Comments
적도 2014.11.24 07:02  
호텔예약은 www.agoda.co.krwww.hotels.com 이런 곳에서 호텔을 보통 예약하거나 상단 우측 한인업소에서 합니다만 레이트 체크아웃은 통상 호텔비의 1/2을 받습니다. 허나 레이트체크인은 미리 예약 할때 알려주시면 벌금 같은 것 없습니다.

 택시타시고 가는것 그러니까 공항1층에 퍼블릭택시 데스크에가셔서 가시는 호텔을 알려주면 여자분이 택시표를 하나주면 운전기사가 그 표를보고 호텔로 모셔드립니다. 안전합니다 메타 안킬려하면 메타라고 말하십시오. 그시간도 많은 사람이 택시탑니다

 호텔선정은 먼저 가격대가 어떤지를 말씀하셔야 알수있습니다. 또한 위치는 무엇을 하고 싶은지를 어떤 투어를 하시고 싶은지 알아야 가능하고요. 상단 우측 한인업소를 들어가셔서 원하는 투어를 먼저 정하십시오
막역 2014.11.24 16:15  
레이트 체크인은 아무 상관없어요 레이트 체크아웃시가 문제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