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초보자라 많은 문의좀 ... 많은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해외여행 초보자라 많은 문의좀 ... 많은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한문형 2 1086

1. 태국에서 캄보디아걸쳐서 여행갈 예정인데 로밍.. 하기엔 비싼거같아서 태국 유심칩?이 있어서 알아봤는데요. 캄보디아에서 이 유심칩 가지고 휴대폰 사용 가능한가요 ? 데이터만 이용할 생각입니다.

(위의 내용은 홈페이지 디적디적 거리다가 안된다는 결론이 나왔네요.) 그래서 !!

캄보디아 유심칩 사는곳을 알고싶습니다. ㅎ

 

2. 여행 마지막 날에 방콕  왕국, 에메랄드 사원 -> 왓 포 -> 왓 아룬 돌고 귀국 할껀데 둘러보는데 소요 시간이 얼마나 들까요 ? 그리고 이름을 까먹었는데 저 ~ 기 위에 있는 왕국은 방콕왕국 표있으면 공짜로 둘러 볼수 있다고 들었는데 왕국표에는 예매일이 상관이없나요 ? (예를들어서 25일날 표구매후 27일쯤 사용가능한지)

참 귀국시간은 수완나품 공항 6시 35분 비행기입니다. (카오산에서 수완나품 가는 교통편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불편하다면 택시 비용과 시간이라도 ..ㅎ )

 

3. 제가 자유여행으로 떠나서 한인여행사에서 패키지로 몇가지 하는게 몇몇있는데 일일투어로 !

패키지다 보니깐 카오산로드에 5시 6시쯤에 떨어지는데 혹시 카오산근처에서 저녘 시간에 할만한거 있으면

추천과 이동경로 부탁드리겠습니다 !

 

모든답변을 원하는게 아닙니다 ㅎㅎ 제가 가져갈만한 정보 한가지씩이라도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Comments
하루종일 2014.11.21 19:30  
1. http://blog.naver.com/dandelion621?Redirect=Log&logNo=220001426410

위 링크는 프놈펜 버전

아래 링크는 씨엡립 버전입니다 ㄷㄷㄷ

http://710214.tistory.com/1756

2. 왕궁->왓포->왓아룬 이렇게 도는데 넉넉히 4시간은 잡아야 합니다 ㄷㄷㄷ

왕궁 표에 포함되어 있는 입장권은 두씻(위만멕, 아난따싸마콤 궁전)입장권입니다~ 허나 두씻은 오전 10~12시, 1시간 점심시간, 13시~15시까지 개방하고 문 닫습니다~ 한방에 두 군데를 돌기는 어렵습니다 ㄷㄷㄷㄷ 아니면 왕궁 보고 두씻 갔다가 다시 왓포, 왓아룬 이렇게 하면 볼 수는 있으나 발바닥에 불 날 거 같네요 ㄷㄷㄷㄷ 두씻은 월요일 휴관이며 왕궁처럼 긴 바지 입고 들어가야 합니다 ㄷㄷㄷ 단 왕궁처럼 옷 대여하는데가 없기에 긴 바지 입고 가시는 게 좋아요~ 두씻은 왕궁 입장일로부터 일주일까지는 유효합니다~

3. 카오산에서 저녁에 할 건 카오산 돌아다니기, 마사지 받기, 생음악 듣기, 술 마시기 정도고요~ 아시아티크, 팟퐁 같은 야시장이 아니라면 대개 문 닫기 때문에 관광기 구경 이런 건 못하고 거의 대부분 유흥이나 저녁식사하고 쉬어요 ㄷㄷㄷ
키오 2014.11.23 09:37  
하루종일님께 시비 걸려는건 아니고 두씻(아난타싸마콤, 위만맥) 개장시간에 대해 여러군데에서 같은 말씀을 하신걸로 아는데 잘못된 정보 아닌가 싶어서요. 제가 아는 바와 달라서 별도로 태사랑 회원님께도 질문을 했습니다만 몇분의 답변을 요약하면..(묻고 답하기 11/21 아난타싸마콤 개장시간 문의 참조)

일단 월요일 휴무. 개장시간이 10시는 맞고요. 닫는 시간은 5시라는 분도 계시고 6시라는 분도 계시고(태국관광청에서 나온 가이드북에는 6시까지로 되어 있습니다) 입장권 파는 시간도 3시반, 4시, 5시까지로 각각 틀리긴 하지만 님이 얘기한 시간(10~12, 13~15)은 아닌듯 합니다. 제 경험으로도 아닌듯 싶고요. 다시 확인해 주셨으면 합니다. 정확한 정보를 위한 고언임을 이해해 주시고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