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까따비치에서 피피섬투어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푸켓 까따비치에서 피피섬투어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훌랄라00 4 960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족여행으로 푸켓에가게되었습니다. 숙소가 까따비치쪽인데 피피섬이나 팡아만 투어, 코끼리 체험 등을 하려고 계획중입니다. 그런데 여행사통해서 가는게 아니라 이런 투어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막막하네요....ㅠㅠ 푸켓고수님들 까따비치에서 피피섬투어, 팡아만 투어, 코끼리 체험 및 체험다이빙등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셍요... 또한 비용은 대략 얼마정도인지도 궁금합니다. 까따비치 근처 여행사 추천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까따비치에서 빠통비치까지 어떻게 가야하나요? 여행초보라 검색은 하지만 여행계획 세우기가 많이 어렵네요...고수님들의 여행 포인트 추천 및 4박6일간의 베스트 스케줄(염치없지만) 부탁드립니다.

그럼 부탁드릴깨요^^

4 Comments
엘키아 2014.07.28 21:38  
여행사를 끼고 가시는게 아니라면 어느정도 조사를 하고 가셔야겠죠. 태국게시판 - 태국여행정보(업체제공) 에보면 많은 여행사에서 여행상품을 홍보하고있습니다. 가격은 거의다 비슷비슷해요. 몇개 비교해보시고 신청하시는게 좋을듯요. 모든투어는 님계신 리조트까지 픽업샌딩 해주는걸로 압니다.
하창국 2014.07.29 02:41  
까타나 까론쪽 해변에는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20M마다 하나씩 태국인이 운영하는
조그마한 여행사 부스가 많이 있습니다. 앞에 진열된 팜플렛 열댓장 가져다 비교 검토 하시고
가격 물어 보시고 결정 하시면 아침에 호텔로 봉고가 도착합니다.
섬이든 팡아든 전부요
호텔이나 리조트에서 컨텍하시면 비싸요
Thomas 2014.07.29 08:40  
한인여행사에 문의하시면 더 싼가격에 픽업부터 전부 해결됩니다
저도 해마다 까따비치리조트에서 휴가를 보내는 사람입니다. 올해는 8월 17일부터 2주일간 푸켓에서 휴가예정인데 까따비치에서 5-6박예정이거든요
한인여행사는 여러 곳이 있으니 인터넷에서 검색해보시면 쉽게 찾을수있습니다

아니면 재가 도움받는 곳을 알려드릴수는 있는데 혹시 이상하게 생각하실까봐 적어놓지는 못하겠고 쪽지주시면 가르쳐 드릴수는 있습니다
K. Sunny 2014.07.29 11:53  
www.cleanphuket.com
상당히 저렴하고 서비스도 좋은 푸켓에 있는 한국 여행사입니다.
클릭해서 투어 설명과 사진 보시고 예약하고싶으시면 예약하세요. 저도 가끔 이용합니다.
가격만 보고 나중에 길거리 여행사에서 예약하셔도 전혀 차이는 없습니다. 차이라면 언어, 서비스, 금액일 뿐, 투어는 다 같은 투어입니다.

까따에 있는 호텔에 묵을 시 거의 모든 투어에 무료 픽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