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틴 그랜드 호텔 근처 마사지샵 문의(헬스랜드 말고는 없나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이스틴 그랜드 호텔 근처 마사지샵 문의(헬스랜드 말고는 없나요?)

김하나GK 4 3292
안녕하세요?
이스틴 그랜드 호텔에 묵게 되어 그 근처 마사지샵을 폭풍 검색하고 있습니다.
헬스랜드를 많이 가시는 것 같은데, 가격은 저렴한데... 별로라는 의견이 많아서 섣불리 일정에 넣지 못하겠네요.
개인적으로 확확 눌러주고 진빠지게 만들어 주는 시워~~원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지라..(핌말라이 스타일 ㅋㅋ)
디바나가 있던데.. 조금  비싸기도 하구요(마지막 날에 4일 연속 라바나에 갈 예정이라... 디바나는 좀 무리일듯 해요)

호텔 근처에, 헬스랜드/디바나 외에 괜찮은 마사지샵 있으면 소개 부탁드립니다~~~ ^^ 
4 Comments
혜은이 2014.07.28 17:17  
피말라이 마사지도 안받아봤고 헬스랜드에서 타이마사지를 안받아봐서 모르겠지만..
헬스랜드에서 타이마사지나 오일마사지 말고 therapeutic massage 받아보세요
마사지사가 해주는 것이 아니라 리셉션 직원들 말로는 '닥터'라고 하던데 진짜 의사는 아니겠지만 암튼 마사지사와는 복장이 다른 사람들이 해줍니다(이발사가운 비슷한 것을 입고 있음)
가격도 타이바사지와 그리 차이 나지않고 마사지실도 타이마사지와 같이 쓰지만 사무실이 따로 있더라고요
리셉션에서 therapeutic massage를 신청하고 시간되어서 방에 들어가면 어디를 받고싶냐고 물어봅니다. 저는 back & shoulder를 받았는데 제 경험으로는 전날 받았던 닥터핏 마사지보다 좋았어요
김하나GK 2014.07.29 13:24  
네!! 진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민재맘 2014.07.28 17:46  
저는 헬스랜드 타이 마사지를 꽤 괜찮게 받은 기억이 있긴 한데..

솔직히 제 주변에서 헬스랜드 타이 마사지가 별로 였다는 분들도 계셔서요

일단 다른곳은 한정거창 떨어져 있는 촌농시 근처의 리라타이스파도 괜찮았던걸로 생각하고 있어서 촌농시 근처의 사톤쏘이 12였던걸로 기억하는데 http://www.leelathaispa.com/contact.html

웹사이트도 같이 동봉 합니다.
김하나GK 2014.07.29 13:24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