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에서 차량을 렌트할 생각인데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푸켓에서 차량을 렌트할 생각인데요.

diggingformore 8 3138

푸켓은 초행이고 오른쪽 운전도 처음 해보는데 운전경력은 20년이고요.

4인가족인데 가족 내 저질체력자, 4세 소아가 있어서 차량을 렌트하려고 하는데요.

푸켓에서 차량 렌트해서 다녀보신 분들

추천, 비추천 렌트업체나 옵션 사항, 주의사항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8 Comments
세크메트v 2014.07.25 11:11  
개인편차가 좀 있는것 같아요 저는 왼쪽 오른쪽 별로 안불편했거든요(집에서 게임하던게 진가를..!!)
오른쪽 운전 처음하면 역주행 한다고 하시던데 개인적으로 저는 실운전은 처음했지만 별로 안힘들었구요 지인은 해깔린다고 힘들어 하시더군요
출국전 경찰서 가셔서 국제 면허증 꼭 발급 받으시구요.
다른데는 괜찮은데 빠통 넘어가는 언덕하고
(https://thailove.net/bbs/board.php?bo_table=freetalk&wr_id=73665)
빠통 시내(일방통행이고 차가 많아요)정도 주의하시면 될것 같네요
diggingformore 2014.07.25 14:28  
왜 그러세효;; 링크 뭐임 ㅋㅋ
세크메트v 2014.07.25 15:14  
억 링크 잘못 걸었어요 잠시만요;;

https://thailove.net/bbs/board.php?bo_table=travelpic2&wr_id=27229

맨 아래 댓글 보심되요...-ㅁ-;
가루타 2014.07.25 13:13  
저도 이번에 치앙마이 차량렌트하는데요.. 현지 로컬 업소에서 작년에 여권원본 맡기라고해서 질겁하고 안했는데 이번에는 메이져 회사 통해서 하루 1200밧정도에 보험들고 랜트합니다..국제면허증 여권 운전자명의 해외결재카드가 있어야하구요... 공항에서 랜트하실려면 미리 예약하시는게 굉장히 저렴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현지 로컬업체는 일일 1000밧정도 1500cc이상급.. 로 알고 있는데.. 보통 태국은 타이 랜트어 카. Avis. sixt. hertz.등이 메이져 회사구요 .. 길거리에 랜트업체는 로컬이 많습니다.. 보험은 최대로 들어놓으시는게...전 운전보다도 지리를 몰라서 이번에 구글 네비게이션만 믿고 가네요..
diggingformore 2014.07.25 14:29  
이상하네요. 제가 미리 예약하려고 인터넷으로 알아본 업체들이 다 하루에 1200밧 넘더라구요.
그래서 1000밧에 할 수 있는 업체가 어딘지 궁금해서 여쭤본건데 일단 알려주신 싸이트 방문해 보겠습니다.
감사해요^^
K. Sunny 2014.07.25 15:53  
공항에 늦은 시간 도착이 아니라면 공항 안에 있는 렌트회사 AVIS 등 을 이용하세요. 공항에서부터 운전해서 이동할 수 있고, 여행 후 공항에 도착해서 반납할 수 있어서 편합니다.

물가 저렴하기로 소문난 치앙마이와 태국에서 제일 물가 비싼 푸켓과는 금액 비교 자체를 하시면 안 됩니다. 두 동네는 기본 월급, 집 월세부터가 확연히 차이납니다.

푸켓은 기본 1500입니다. 단기로는 아무리 싸게 해 봐야 1200이 최저입니다.
bbking 2014.07.25 23:15  
푸켓에서 일주일 렌트하고 이번주 월요일 돌아왔습니다~!

http://phuketdir.com/apcarrent/

혼다 재즈 차량 하루에 천밧으로 했구요~

공항에서 차량 받아서 바로 일정 시작했구요 네비 달라고 하면 네비 주니까 네비만 있으면 어디든 갈수있습니다! 운전하는 데는 반대쪽에서 해보신 경험이 없으면 처음엔 좀 헷갈릴 수도 있겠네요!

무조건! 중앙선이 내쪽(운전자쪽)에 있어야 한다는 것만 명심하면 별 문제 없을 듯 하네요! ^^

가시고자 하는 지명을 영어로 입력해야하기 때문에 가고자 하는 곳의 영어지명을 먼저 잘 숙지하시고 가시면 좋구요~ 구글맵 쓰실 줄 안다면 시간나실 때 미리 가고자 하는 곳 잘 검색해 놨다가 가서 쓰시면 될거 같아요~

저는 그런 준비없이 가서 이싼시티같은 식당 찾으라 시간을 많이 허비했습니다 ^^;

좋은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
그냥그렇게 2014.07.26 18:38  
태국 자동차 보험은 사고시 수리비는 지원해 주시만, 차량 수리 기간 동안의 차량 대여비는 지원해 주지 않습니다.

렌탈 차량 역시 대부분 마찬가지이며, 수리 기간도 우리나라 보다 오래 걸립니다.
본인 실수로 사고시는 수리 기간 동안의 본인 차량 렌탈비 + 상대 차량 렌탈비를 변상해 줘야 되서 금액 상당 합니다.

일부 렌탈 업체는 추가 보험 비용 몇 백 바트를 더 추가해서 이 보험까지 들어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버젯(budget)은 가능하며, 다른 렌탈 업체도 아마 가능한 곳이 있을겁니다.

당연히 처리 될거라 생각한 경우는 사고 발생시 황당해지니 렌탈전 꼭 확인하세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