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왓포마사지스쿨....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치앙마이 왓포마사지스쿨....

차칸스토커 10 9963
제가 치앙마이에서 마사지를 배워볼까해서  찾아보니 왓포마사지스쿨이 으뜸이라하길래 오늘 치앙마이에 가서 여기저기 물어가며 찾아봐도 못찾고 숙소로 돌아왔네요... 구글맵에 쳐봐도 방콕만 나오고... 홈페이지엦 위성사진으로 나와 도저히 못찾겠고...ㅡㅜ 혹시라도 정확한 위치나 주변 큰건물 아시는 분... 좀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ㅡㅜ 부탁드립니다.
10 Comments
이싸라 2014.06.16 19:25  
차칸스토커 2014.06.17 02:17  
이건 진작에 봤습니다.... 이겅오 찾아가기에는 제가 길치라서.... 아무쪼럼 감사합니다~
이싸라 2014.06.17 03:10  
선생님! 주변 큰건물이라고 하셨자나요... 대학교 반대편에 있다고 나왔는데...
길치라고 할 것이 아니라, 치앙마이 라짜밧 대학교 반대편을 가보세요!

대학교가 충분히 큰 건물이자나요... 노력해서 찾기 바랍니다!
근처가서셔 전화를 하셔 보던지요... 노력!!!

(7/1-2 Pracha-utid Rd., Chiang Mai (Opposite of Rajaphat Chiang Mai University)
Tel. 0 5341 0360-1

--------------------------------------------------------------------------------------------------------------
창푸억 게이트에서 마사지 스쿨까지 약 1.4km 이고 도보로 20분 미만 걸립니다!

http://goo.gl/6PzcLw      http://goo.gl/W9j4yO
♥보라♥ 2014.06.17 03:52  
창푸악 게이트에서 윗쪽으로 쭈우우우우욱 직진합니다. 가다보면 오른쪽에 터미널이 있습니다. 계속 또 직진하면 머큐어호텔이 왼쪽에 있습니다. 계속 또또 직진하면 육교가 보이고 또또또 직진하면 오른쪽에 라차밧대학이라고 쓰여있는 담벼락이 있고 왼쪽에 약국(지금도 있을지...)이 있고 살짝 앞에 세븐일레븐이 있고 멀리 육교가 보입니다. 여기서 골목에서 좌회전해서 들어가면 왼쪽엔 문구점이 있고 다시 좌회전하면 나옵니다. 근데 여기가 유명한 곳이었군요. 엄청 허름하던데...
차칸스토커 2014.06.17 05:04  
앗~ 감사합니다~~ 낼 다시 한전 가 찾아가봐야겠네요~~
포항타이 2014.06.30 23:53  
늦었지만....누가 왓포마사지가 최고라고 하던가요?.........
이미 배우셨겠네요.....후기 좀 부탁드립니다.
저는 거기서 수업엉망(선생들끼리 잡담...떠들고 ...웃고)으로 하길래 한마디 하고
그냥 나와 다른 학교에서 배웠는데......
음 참고로 1년에 평균 3~4회 치앙마이에 마사지 배우러 갑니다만....
왓포는 아직도  글쎄요 입니다.....다른 분들은 외국사람들이 평가해 놓은 학교를 찾아 보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차칸스토커 2014.07.03 05:22  
아... 그렇군요~  혹시 괜찮은 안마학원 추천좀 해주시면안될까요!?^^
포항타이 2014.07.06 06:49  
네 아직 배우지 않으셨다면 몇 개의 학교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일반적인 기본과정은 대부분 AM 9:00~16:00 까지  하루 6시간  5일(월~금) 총 30시간 과정입니다.
마지막 날은 테스트 시험이라 보시면 됩니다.
물론 최근에는 어느 정도 경력자를 위해 1일과정- 2일과정- 3일 과정 등 다양합니다. 개인교습식 소규모도 있고 단체 교육도 있구요.  학교 혹은 선생님을 잘못 선택하시면 그냥 정말 피 같이 아까운 일주일니 날라가 버립니다. 정말 신중 하셔야 합니다.  다음에 소개 드리는 학교 중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이 외에도 많은 학교(학원)가 있습니다만.

1.Wandee Ancient Thai Massage School
http://wandee.thaistylemassage.com
실전 경력 20년 이상의 전문가 입니다. 마사지샵을 하시다가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의 요청에의해 교육도 겸하시는 분입니다. 그만큼 실전적 테크닉의 강자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전에 미리 완디선생님에게 마사지 체험을(800바트) 하신 후 결정 하시면 됩니다.(이거는 아주 좋다고 생각됩니다.)

2. Loikrohmassag School
 www.loikrohmassage.com
제가 여기에 계신 분 들(원장이신 쿠키와 페어-나파 선생/코리아 미스터 유)과는 조금 친 분이 있어서 추천하기에는 좀 그렇습니만 여하튼 개인교습식으로 초보자가 배우기에는 나름 . 다만 사전에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날짜만 맞으면 요일에 상관없이 시작합니다.-주로 일본인들이 많이 가는 곳 입니다.

2.Ajarn Sinchai Thai Massage with Ajarn Sinchai
아잔은 태국말로 마사지 스승 또는 어느정도 실력을 인정 받는 선생님 이라는 호칭입니다.
시각장애인 이시구요.  지압식 타이 마사지의 대가로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스트레칭은 좀 그렇지 않을가 추축해 봅니다. 치앙마이에 시각장애분들이 운영하는 마사지 샵이 몇 군데에 있어서 받아 본적이 있습니다.  상당히 지압적인 압박이 좋았습니다. 물론 척추 교정을 잘하는 분도 계셨구요.
www.sinchaimassage.com

3.Sunshine Massage School Sunshine Massage School
주로 유럽피언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 입니다. 요가적인 스트레칭이 상당히 특징적입니다. 약간의 영어 사용이 가능한 분들에게 권하며 사교성이 없다면 다른 한국 분과 동반해서 배우기를 권합니다.
www.sunshine-massage-school.com

4.Ong’s Thai Massage School
최근에 제가 좀 색다른 마사지를 배우기 위해 찾아갔던 학교 입니다. 그만큼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대략 20개 이상의 마사지 ㅋㅋ) 2층 가정집을 교육 장소로 사용하신다고 보면 됩니다. 배우는 학생은 주로 일본인 입니다. (50%정도 그외 한국인, 러시아, 유렵, 미국) - 이 학교의 특징은 마사지 종류의 다양성과 가격도 비교적 적절한 단기 과정에 있으며 원장님이 같이 교육을 실시 함으로써 다른 선생님들이 대충 땡땡이(?)를 못 칩니다.  선생님들 수준은 베테랑이라고 하기에는 그렇습니다만  초보분들이 배우기에는 무난합니다.(실력이 있더라도 건성으로 대충 가르치는것 보다는 났다는 뜻)
www.ongthaimassageschool.com

5.ITM – International Training Massage School
위의 옹스와 비슷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교 건물도 규모가 있구요.  여기도 선생님에 따라
교육의 질이 다르겠지요.  나름 추천하는 이유는 홈페이지에 들어 가셔서 토요일+일요일 프로그램과  오후 4시 이후에 진행되는 프로그램에 참여 해 볼만 합니다.  즉 마음만 먹으면 다른 학교에서 오후 3시나 4시까지 수업을 받고 여기로 이동해서 오후 과정을 배우거나 ..주말과정을 배우시면  물론 힘드시겠지만 정말 빡시게 배우실 수 있습니다.(저도 해봤는데 정말....피곤합니다)
www.itmthaimassage.com

6.Pichest Boonthumme(피쳇 분섬)
66-53-441-704 (Home)
5년전만 해도 최고의 타이마사지 마스터이자 테라피스트 입니다.  나름 세계적인 타이마사지 거장이라는 외국계 테라피스트들도  대부분 거의 초장기에는 이 분의 제자들이죠.  물론 저도 ......
지금은 연세가 있으셔서 아들도 같이 교육을 진행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오후에 들어와서 계속 연습을 하였는데(저하고도 연습을 했었죠).. 교육은 시내에서 좀 떨어진 곳(항동 가는 쪽) 그 분의 집에서 합니다. 기초과정인지 테라피 과정인지 확인 바랍니다. 테라피과정은 초보자가 배우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더불어 수업 첫날 월요일 아침에  연꽃과 향, 초를 받치는 행사를 합니다.  미리 준비해 가셔야(교육비도 봉투에 넣어서)....주변에 식당이 없어서 점심은 줍니다.

비추천>
1. ITC Massage Thai Massage School Shivagakomarpaj (Old Medicine Hospital)
나름 방콕의 왓포와 쌍벽을 이루는 학교입니다. 아마 인터넷에 치앙마이 올드메디슨 타이마사지학교 하면  정보가 있을 겁니다.  역사와 전통이 있다고는 합니다만..시대의 흐름에 처진감이 있습니다. 다양성에 좀 점수를 내리게 됩니다.  다양한 사람들을 사귀기에는 좋습니다.  절대 비추천이 나쁘다는 뜻은 아님니다.  가르치는 선생에따라 기복이 있다는 뜻으로 이해해 주십시요.
 www.thaimassageschool.ac.th
2.Lek Chaiya Nerve Touch Lek Chaiya Nerve-Touch
일반 타이마사지 방식과 다른 특징이 있습니다. 감각적 자극을 주기위해 눌러서 약간 틀거나 스냅을 주는 특징이 있습니다. 잘 구사하면 좋은 느낌을 줍니다만 ...정통적 방식과 좀 차이가나서 통일성을 가지기에는 어느 정도 실력이 요구됩니다.
www.nervetouch.com

3. Namo Chiang Mai Namo Chiang Mai
아.......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여러분들은 광고 마케팅에 현혹 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실력있는 교육기관은 그렇게 열정적으로 광고하지 않습니다.  소개로 찾아오는 사람으로도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www.namochiangmai.com

이외에 도 Jongrak Massage School, , Aree Traditional Thai MassageOm Sala(장기해독), The Best Thai Massage, TTC, Sabai De Ka Massage 등이 있습니다.

이상 <타이요가마사지><마사지로 배우는 근육학><테라피프리스타일타이마사지> 저자 ...
차칸스토커 2014.07.09 02:32  
앗... 알고보니 태국마사지 선생님이시군요~~^^ 딱 짤라서 한군데 찍어주신다면 가서 배워보고 싶습니다. 부담없이 한군데 찍어만 주십시오~ 선생심과 친분이 있으신 분의 학원도 괜찮습니다. 부탁드립니다~~~~ ㅡㅜ
페르조나 2014.07.27 00:36  
한 5년전쯤 왓포 마사지 스쿨에서 마사지 배웠습니다.
원래 영유아 마사지 배우려는데 제너럴 코스로 왓포 마사지 배워야한다고 하더군요.
치앙마이에서 배웠는데 많이 힘들었어요, 제가 몸을 사용하는 사람이 아니라서...휴...
어쨌거나 배우시려면 왓포 마사지 배우세요.
제가 그때 발마사지는 올드 메디신 하스피탈에서 배우고, 타페 근처에서 할머니한테 허브마사지도 배웠습니다.
한 달정도를 마사지만 배웠는데, 그 중 왓포 마사지가 제일 알아주고, 체계적인 것 같았어요.
특히 현지 마사지사들도 업그레이드 시키기 위해 왓포 마사지 배우더라구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