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닌슐라 호텔이 정말 좋은가요? 4박할지.. 아님 다른곳과 1박+3박 할지..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페닌슐라 호텔이 정말 좋은가요? 4박할지.. 아님 다른곳과 1박+3박 할지..

lanadana 1 1275
7박 일정인데 파타야 3박 갔다가 방콕으로 돌아와서 4박해요.

작년엔 르부아 호텔에서 지내다 왔는데- 만족스러웠어요.. (54층 방 배정이라 야경 + 맛난 조식)
다만 단점이 역과 걸어야 하는 거리가 꽤 되어서 이동이 좀 불편했었어요.

이번엔.. 르부아때문에 눈이 높아졌기에;;
다시 또 좋은 호텔들에 눈이가는데- 페닌슐라에서 눈을 뗄수가 없어요.
거기에 3박에 57만원정도 하는 좋은 딜이 있어요. 4박하면.. 76만원인데-

체크인 체크아웃 이동도 귀찮기도 하고.. 시간을 버릴것같기도 해서 4박 다 거기서 할까 생각하고있는데..
가격의 압박이 상당하네요.. ㅜ (1박 더 하는 것으로 20만원 추가네요 거의..)

1박을 다른데서 하자니...어중간하기도 하고... 생각한다면 이스틴 사톤 혹은 터미널 21, 뮤즈 중 하나로 하려하는데...... 페닌슐라랑 너무 차이가 나는 것 같아요.. ^^;;; 서비스 측면이나.. 여러가지로?

걍 돈 아쉬워하지말고.. 편하게 4박 다 페닌슐라에서 자고 올까요?

여기 보니깐..또 블로그 보니깐 평이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조언주셔용~~~
1 Comments
필리핀 2014.04.23 06:56  
일정도 짧은 데 숙소 옮겨다니면 귀찮기도 하고 낭비되는 시간이 아깝지요...

자주 가는 해외여행도 아닌데 20만원 추가는 눈 질끈 감아야죠~ ^^;;;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