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에 한 달간 체류할 예정입니다.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태국에 한 달간 체류할 예정입니다.

시원한형 4 2645
15일새벽도착해서 카오산에서 쏭크란 즐기고 방콕시내를 본 뒤 한국인친구와 그의 애인이 있는 테국 깐차나부리에 왔습니다.
지금 4일째인데 오토바이 타고 여기저기 둘러보고 태국 음식 먹는게 되게 재밌네요 ^^

내일 깐차나부리기차로 남똑에가고 담깐 구경하다가 텅파픔과 쌍클라부리를 갈 예정입니다.

질문1 : 오토바이로 텅파품 깐차나부리구경하고 싶은데 쌍클라에 200밧정도의 렌트업소가 있나요?

깐차에서는 지인의 지인이라 150에 빌렸는데 그런특혜는 못 받을 것같네요.


질문2 텅파품  쌍클라부리에 꼭 봐애힐곳/먹어봐야할.음식 있으면 추천점 주세요 ^^

그 다음 일정은 치앙마이 혹은 파타야/꼬창입니다

어느곳을 먼저갈지 아직 못정했어요.

그리거 또 질문이있는데
국경넘어 다른나라를 가보고 싶은데 어디가 좋을지 여쭙고싶습니다.
웬만하면 비자발급어렵지않고 넘어가는 비용이 적은나라먄 좋겠어요.

미얀마가 가깝지만.볼게없다는 친귀 말에.보류하고

예술이 있는 베트남. 앙커르와트의 캄보디아 혹은 라오스에서 카누를.탈지 고민이 됩니다.
경험해보신 분들 조언부탁드려요 ^^
4 Comments
클래식s 2014.04.19 18:52  
남똑까지 기차타고 가셨다가 통파품 가시려면 버스뿐입니다.  뒤에 오토바이로 통파품 적으셨길래요.
 지금 일정으로 봐서는 통파품에서 일박을 하셔야만 일정이 가능하겠네요.  아에 기차만 포기하고 깐짜나에서 스쿠터를 빌려서 싸이욕 너이와 통파품을 들러서 30분 , 1시간씩만 보고 저녁에 쌍카부리 도착을 목표로 하지 않으시는 담에는요..

통파품에서 걸어다니면서 보시느니 깐짜나에서부터 몰고가는걸 추천합니다.  통파품에서는 렌트하는 곳 정보를 찾지못했고 외국인들이 스쿠터 빌려 타고다니는거 자체도 보질 못했습니다.

쌍카부리에서는 렌트업체는 업고 P게스트하우스 에서 수동 스쿠터를 예전가격 200bt로 대여해줍니다. 쌍카부리 버스로 내린곳에서 스쿠터 대여가 가능한 유명 게스트 하우스 까지 걸어가기에 머니까 버스내리는 정류장 앞에 있는 납짱한테 물어보세요.
시원한형 2014.04.19 19:17  
답변.감사합니다. 태국인친구가 기차표를 끊어주는거라 (태국인은.기차 의료가 무료네요 ㅋㅋ) 경비를 아끼는 차원에서 기차로 가는걸로 하고 일정을 쌍카부리먼저가서.오토바이러.가거나 아님 남똑에서 오토바이를.빌리는 편이.낫겠네요. 남똑은 렌트업체를.한.번 알아뵈야겠네요.ㅎㅎ
클래식s 2014.04.19 20:22  
기차타신다고 해서 전체 경비가 거의 싸지지 않습니다.  기차역에서 싸이역너이까지 썽태우 이동을 해야되기 때문에 그비용 지불하시면 거의 비슷할겁니다. 무료 기차표는 100bt 이익이시고요.

 남똑에서 렌트를 하시는게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쌍카부리에서 스쿠터를 빌려서 통파품까지 역으로 오는건 거리상으로 봐서 무리입니다. 다시 쌍카부리에 반납하러 돌아가셔야 되니까요.

통파품에서 깐짜나부리 사이를 스쿠터로 이동하시면 무앙씽이나 힌닷온천, 헬파이어 패스,싸이욕 국립공원등을 들리실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시원한형 2014.04.21 23:56  
감사합니다. 기차-미니밴-버스 등으로 잘 다녀왔네요 ^^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