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을 알 수 없는 두 놈의 정체

홈 > 커뮤니티 > 정치/사회
정치/사회

- 정치, 사회, 경제, 종교 관련 글을 올리는 곳입니다.
- 게시물은 매주 2개까지 올리실 수 있습니다.


신원을 알 수 없는 두 놈의 정체

사일러스 14 270
평창에 와있는 북한 여자 하키팀의 일행 중에는 신원을 알 수 없는 남자 두 놈이 있다네요. 나 참, 심지어 한국 정부는 이 놈들의 이름도 모른다나? 아니 뭐 이런 강아지 같은 정부가 있나? 열이 확 받네. 세상 어느 나라가 이름도 모르는 놈들이 국경을 넘도록 냅둔다냐? 더군다나 일언반구 한마디 설명도 없구 ㅜㅜ 없는 돈에 15만원짜리 티켓 두 장이나 사 놓고 구경갈라 했는데.. 이걸 그냥 확 찢어버려야 하나? 생각 중. 에휴 이 꼴 저꼴 보지 말고 동남아에 가서 놀다 올 걸... 쩝. 이게 진짜 평창 올림픽이여? 평양 올림픽여?
14 Comments
킁타이 2018.02.04 08:35  
평창양 올림삑꾸 입니당
사일러스 2018.02.04 22:39  
국민의 합의... 국민의 합의...
그토록 강조했던 문재인 대통령이....
하는 일마다 좌충우돌 무리수만 고집하고
외골수 강행에 국민 갈등 조장하는 것을 보면서..
게다가 대통령의 권한을 축소하겠다던 공약...
막상 자기가 되고보니 손 대기 아깝지?
얼렁뚱땅 넘긴 개헌안.....
정말 다 쇼였나 싶네요.
평양 올림픽은 개뿔 개헌안과 더불어 나를 정말 실망시킵니다.
thaimiho 2018.02.08 02:02  
무능했던 조선시대,,,,무능  한 한국,,,ㅡ김정은 충성자들 평양인들에게 이 추운겨울,올림픽준비 분주한 이 추위에 올림픽에 온갖 분위기 흔들어 놓게 만드는 북한에 아양뜨는 한국, 우리민족끼리 보면 가관,,,
thaimiho 2018.02.08 02:04  
트럼트  승 리......
천억맨 2018.02.09 20:23  
무능한 사람이.무능한  국가에서 강자보고강한국가 보고 오란다면 오고 가란다고 가는게  가능한가요.세상사가 그런식으로 돌아간적 있던가요.요즘같이 뉴스봐도 살맛나는 시절에 ....깨끗한 세상이 되어가는 시절에....참나....그런것을 모르고 초대 했을까.우리라면 역으로 안그랬을까?
사일러스 2018.02.10 11:26  
글세요.
천인함 세대라서 그런가??
저는 지금 뉴스를 보면서 무슨 살 맛이 나는 지 잘 이해가 안 됩니다.
뭐~ 결국엔 결과가 말 해 주는 거니까 두고 보면 알겠죠.
어쨌든 님이라도 살맛 나는 세상이 되었으니까 다행입니다.
그게 죽을 맛 나는 다른 사람의 삶 위에 느끼는 희열만 아니라면 축하할 일이죠^^
천억맨 2018.02.10 12:16  
그동안 수많은 죄악을 저질렀던 인간들을 구속하는 뉴스들...꿈에서도 보지못했던 상상도 하지 못했던 인간글을 한놈씩 한년씩 구속하니 .....지난 10여년간 상상이나 해봤던 일인가요?지난날 교인이던 쥐쉐기가 일요일도없이 밤을세우며 일을 하고 있다고 했던 뉴스 본기억이 나는데  교인인 쥐가 일요일에 또는 근무시간이후에 일을 안하고 쉬기만 했다면 국가의 돈이 그시간만큼 절약되었을텐데.....그일이라는것이 훔치고 빼돌리느라 밤낮없었다는 것이 요즘 뉴스에 한꺼풀씩 벗겨 지잖아요.그많큼 세상이 투명해져 가니  요즘 유행하는 미투도 그렇고....이해가 안가고 죽을맛이나는 사람은 김기춘 같이 본인의 성공을위해서 수많은 사람에게 억을한누명과 죽임과가정파탄을 일으키며 호위호식한 일부 지역사람과  그뜻을 같이하던 주변의 사람들 아닐런지요.역으로 뒤집어 지난.지지난 정부에서 이런 불만을 하였다면 그어떤 유무형의 보복을 당했겠지요.하지만 님이 일주일후.한달후.일년후에도 보복을 당하지 않고 같은 생활을 하고 이런류의 글을 올릴수 있다면 나아진.좋아진 세상 아닐런지요.
사일러스 2018.02.10 12:54  
문통이 대통령 직을 가장 성공적으로 수행하려면 권력을 한풀이에 소모하지 말고 자신을 기점으로 해서 깨끗한 정치를 하면 됩니다.
문통이나 그 주변인들이 과연 털어서 먼지 하나 안나고 하늘을 우러러 부끄럽지 않은 정치를 할 수 있을까요? 세상에 그런 권력자는 존재할 수 없습니다. 나는 문통이 아니라 문통 할아버지라도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상대적으로 더하냐 덜하냐의 차이지.
다음 정권이 바뀌면 또다시 칼을 들겠죠. 그렇게 당하지 않으려고 문통은필사적으로 정권유지를 위해 무리수를 마다치 않는 것이고...그것이 비리가 나올 수 밖에 없는 구조를 형성하게 되는 것입니다. 도박에서 헤어나지 못하는 사람처럼 말이죠.
그래서 우리 나라 정치는 “모” 아니면 “도” 후진 정치를 벗어나지 못할 것입니다.
지금 문통은 그 악순환의 고리를 더 키우고 있다고 봅니다.
사람은 달릴 때와 멈추어야 할 때가 있는데, 문통과 그 문고리 지지자들은 계속 달릴려고만 합니다. 그 앞은 필연 낭떠러지 일 것이 뻔한데..
문통은 국민의 바램이었고 자신의 공약이었던 제왕적 대통령의 권한을 축소하는 개헌안을 제시해야 하고
그 전에도 스스로를 내려놓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하는데...
문통의 권력을 사용해 한풀이를 하려는 사람들 때문에 안되고 있는 것 갔습니다.
천억맨님도 그 한을 내려놓지 쉽지 않으시겠죠. 특히 그것이 공분이라는 명분으로 포장되어 있을 때는 아주 화려하니까요.
그러나 그러한 한풀이는 결과적으로 악순환에 악순환을 낳고 우리나라의 정치를 퇴보시킬 가능성이 큽니다. 내가 문제인에게 기대했던 것은 그런 것이 아니었습니다. 내가 기대했던 문제인과 대통령 문제인은 다른 사람입니다.
천억맨 2018.02.10 16:34  
지금 정권을  기대 하셔도 될겁니다.어떠한 죄악을 천인공로를 일으킬일을 저질러도 미친.도둑 년.놈 보다는 죄악상이 덜할텐데요.선거공약을 모두 어겨도 공개석상에서 선거공약을  지킬수없다는 공개적 발언은 아직까지 하지안았으니 공약중 1개만 지켜도 단군이래 최대의 도둑 년.놈들 보다는 나을테니 이만하면 더좋은 세상아닐까요?
사일러스 2018.02.10 17:04  
그게 문제네요. 자만
Pole™ 2018.02.12 19:00  
사과도 안하는데 용서부터 해줘야하나요? 대통령이 덮고 싶어도 누구처럼 검찰 장악을 하지 못해서 못 덮어주네요 조국이 우병우처럼 검찰을 좌지우지하길 바라는건 아니시죠? ㅎ 그리고 글쓰기 전에 먼저 대통령 이름부터 공부하고 오세요
천억맨 2018.02.12 01:21  
그년.놈들이 인간이하의 일을 너무나 많이 저질러서 문대통령은 아무일도 안하고  또는 그무엇을하든  그주변의 그누구던 하고 싶은대로 다하여도 이미 성공한 후세에 길이 남을 대통령이 될듯 합니다.자만.엄청난 꿈을 꾸듯한 자만을 하여도 될듯요.노무현 대통령이 재임중 한얘기...한국의 언론이 나를 언제 대통령으로 인정 하였던가요.(대통령의언어.품위로 자꾸 씹으니까.) 서거하셨다는 뉴스를 접한후 온국민이(일부지역의 일부인간들빼고) 슬퍼 하였죠.  자만
하늘만큼.땅만큼 자만을 하여도 됩니다.
그년은 지애비 총맟아  죽게하고.그놈은 아베와 동족이고. 그년.놈 과도 다른 다른후손.다른유전자.다른 인성의 소유자이니 자만해도 될듯합니다.
사일러스 2018.02.12 02:48  
아~
그래서 그러는 거군요.
천억맨 2018.02.12 22:47  
본인이  경기 하면  울마눌 열받고 울마눌 열받으면 쫓아가고 쫓아가면 성깔이 드러버서 눈시알에 뵈는것없고 뵈는것 없으면  디지게패고 울마눌  몸무게가  쌀이 한가마인데 패고서 깔고 뭉게면 벽제 화장터 가야 할텐데  그꼴 안나려면  알아서 몸사리고 이런 쥐쎄이 추종자글 올리지 마세요.울마눌 진짜 무서우니....몆번 깔려봐서 아는데 쌀한가마니가 짓누르니 벽제 화장터가 코앞에 있습디다. 사일러스님 생산지가 대구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