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선호핑투어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솔직히 이러한 글은 심증은 있지만 정확한 증거가 없는 경우가 많으므로 운영자가 쉽게 삭제할 수는 없습니다. 여행자 분들은 이 점 염두하시고 현명하게 판단하여 게시판 정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상과 같은 폐단을 막기 위해 이 게시판에 글을 쓸때에는 다음의 원칙을 지켜주십시오.

1. 글 제목에는 '상호' 만 써야 합니다. 상호 외 다른 표현이나 수식어가 붙을 경우 운영자가 임의로 수정합니다. 다만 지역명은 가능합니다. 지역명은 두단계까지 가능합니다.(예-방콕 쑤쿰윗, 치앙마이 님만해민)

2. 글은 언제 어느 업소를 누가 어떻게 이용했는지, 어떤 점이 좋았고 나빴는지 구체적으로 써 주셔야 합니다.

3. 업소 관계자에 대한 개인적인 인사글은 각 해당 업소 게시판이나 홈페이지, 카페, 메일 등을 이용해주세요. 글 내용에 개인적인 인사나 안부를 묻는 내용은 운영자가 임의로 삭제 합니다.

4. 여행을 하며 느꼈던 한인업소(특정 업소가 아닌 한인업소라는 업종)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 의견 등은 '그냥암꺼나' 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이동됩니다. 

5. 숫자와 한글, 알파벳 이외의 문자는 허용하지 않으며 특수기호 중 [ ], ( ), <>, & , -, ' 만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범선호핑투어

꽁희 3 1978

몇일전 묻고 답하기에 범선호핑투어에 대해 문의 글을 올렸는데 아무도 답변이 없으시군요.

그래서 내가 갔다온 경험을 올리려고 합니다.

근데 여기에 올리는게 맞는지 모르겠네요. 한국 여행사를 통해서 갔다와서 여기에 올리기는 하는데~~

 

저희 일행 8명은 범선호핑투어(taipan sea adventure)라는 프로그램을 신청해서 어제(14일) 투어를 했습니다.

8시 반까지 픽업이 오기로 되어 있었는데 정확하게 저희가 묵고 있는 호텔로 차량이 왔더라구요.

픽업 차량을 타고 좀티엔비치쪽으로 이동하여 범선에 올랐습니다. 범선이 바다위에 떠 있고 스피드 보트를 이용해 범선쪽으로 이동~~

저희 일행 포함 총 14명이 있었습니다. 1층에는 바(bar)같은 곳이 있고, 과일 몇가지와 음료수, 물등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희 일행은 2층으로 올라가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한시간 가량 사진찍고 놀다보니 어느새 낙하산 타는 곳에 도착.

길지는 않지만 그래도 즐거운 낙하산 타기~~, 그리고 기대하던 씨워킹

간단한 안전교육을 받고 우주인이 쓰는 것 같아 보이는 이상한거 쓰고 물속으로 입수.인공적으로 만들어진듯한 곳에서 물고기에 밥도 주고 사진도 찍으며 ~~

 

다시 범선으로 돌아와 낚시를 즐겼습니다. 한시간 가량 낚시를 한거 같은데 저는 4마리 정도~~총 잡은 물고기가 25마리 정도 된거 같았어요.

 

낚시가 끝나고 점심식사(도시락)를 하고 해변으로 가서 물놀이와 바나나 보트~~, 그리고 스노클링~~~

스노클링 하는 곳이 좋았던거 같아요. 물고기도 많고 태국인 아저씨가 물속에서 대왕 조개도 건져 보여주고~~

 

이제 모든 일정이 끝나고 돌아오는 길에 식사전에 잡았던 물고기를 튀겨서 주는데 그맛이 정말 끝내줬습니다.

 

전체적인 감상평.

배가 커서 그런지 멀미는 거의 없었던거 같아요.

여행사 상품소개에 요트투와와 해양스포츠의 결합이라고 되어 있던데 말 그대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식사는 한식 도시락이어서 우리 입맛에 비교적 잘 맞았구, 투어 진행 할때도 시간 잘 맞춰서 진행이 되어서

지루하거나 하진 않았네요.

단, 배가 좀 커서 배에서 해변으로 이동시 작은 배로 이동해야하는 불편함은 좀 있었던듯~~~

 

파타야에서 하루를 즐겁게 잘 보낸것 같아요.

 

사진을 올리려는데 안 올라가네요. ㅠㅠ


3 Comments
필리핀 2015.12.17 19:23  
오호! 즐거운 경험을 하셨군요... ^^

1인 비용은 얼마이던가요?
꽁희 2015.12.19 23:06  
1인 2500바트 였어요.
가격대비 최고인듯~~~
짱구박사님 2016.06.16 17:40  
혹시 투어업체 알수있나요?  저도 범선투어하려고 했는데. . 아침에 9시까지 직접 선착장까지 가도 되나요?  방콕에서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