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한국식당 실크 - -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솔직히 이러한 글은 심증은 있지만 정확한 증거가 없는 경우가 많으므로 운영자가 쉽게 삭제할 수는 없습니다. 여행자 분들은 이 점 염두하시고 현명하게 판단하여 게시판 정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상과 같은 폐단을 막기 위해 이 게시판에 글을 쓸때에는 다음의 원칙을 지켜주십시오.

1. 글 제목에는 '상호' 만 써야 합니다. 상호 외 다른 표현이나 수식어가 붙을 경우 운영자가 임의로 수정합니다. 다만 지역명은 가능합니다. 지역명은 두단계까지 가능합니다.(예-방콕 쑤쿰윗, 치앙마이 님만해민)

2. 글은 언제 어느 업소를 누가 어떻게 이용했는지, 어떤 점이 좋았고 나빴는지 구체적으로 써 주셔야 합니다.

3. 업소 관계자에 대한 개인적인 인사글은 각 해당 업소 게시판이나 홈페이지, 카페, 메일 등을 이용해주세요. 글 내용에 개인적인 인사나 안부를 묻는 내용은 운영자가 임의로 삭제 합니다.

4. 여행을 하며 느꼈던 한인업소(특정 업소가 아닌 한인업소라는 업종)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 의견 등은 '그냥암꺼나' 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이동됩니다. 

5. 숫자와 한글, 알파벳 이외의 문자는 허용하지 않으며 특수기호 중 [ ], ( ), <>, & , -, ' 만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치앙마이 한국식당 실크 - -

soundofrain 4 3872
오랫만에 한식을 먹어보려고 한국식당을 찾았습니다.
위치는 치앙마이 신 버스터미널 뒷편 스타에비뉴구요,
한식당이 두 곳 있는데 그중 한곳입니다.
사실은 아쉬운점이 있어서..

된장찌게 먹었구요, 메뉴판의 가격이 180밧 이었습니다.
하지만 다 먹고 받은 청구서엔 210밧이 적혀있더군요.

된장찌게 180
밥              20
물.            10

물은 시키지 않았는데 그냥 갖다 주더니 청구했고
(먹지 않았습니다)
밥은.. 할말을 잃었네요.
된장찌게가 무슨 아귀찜같은 요리라서 밥이랑 따로 노는것도 아닌데 밥이 별도라니..
그것도 한국쌀이거나 일본쌀도 아니고 태국쌀이라 더 아쉬웠네요.
일본쌀 5키로 270밧정도면 사는데..(마크로)

찌게도 싼가격은 아니었지만 밥이 별도 인줄 알았으면 그냥 나왔을것 같아요.

결국 물값을 빼고 200밧 내고 나왔습니다.

좀.. 아쉬웠구요,
된장찌게는 대파를 먹어버리고 찾았는지 안보였고,
조개도 한알 없었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개별 여행자보다는 패키지나 직장관계로 계시는 분들이 오시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2015-12-08 19:00:25 그냥암꺼나에서 이동 됨]
4 Comments
걸산(杰山) 2015.12.08 18:59  
이런 글은 ... 태사랑 홈피 메인메뉴/태국/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이 적당하지 않나 싶네요.

글 올린 분의 의사와 상관 없이
혹시라도 쓸데 없이 누군 좋고, 누군 맘에 안들고를 두고 옛날마냥 보기 흉한 쌈박질로
끝나기 딱이니 말이죠.
soundofrain 2015.12.08 19:21  
죄송합니다.
이미 요술왕자님께서 옮겨주셨네요.
올리기 전에 이전에 비슷한 게시판을 본것같아 한인업소 카테고리를 눌렀더니 업체가 주르륵 나와서 다른데 올린다는게 미처 "한인업소 정보"란을 못봤네요.

음.. 저는 업소칭찬도 좋지만 아쉬운점도 올라와야 여행자들의 선택에 도움이 되고 업체에서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했는데, 불만글은 분란만 만들게 되는걸까요?
그냥 지울까요?
걸산(杰山) 2015.12.08 20:19  
이미 제자리를 찾아 왔으니 지울 필요는 없지 않나요?

님의 글이 잘못되었다는 게 아니라, 단지 글을 올린 게시판이 올바르지 않을 수도 있다는 말뿐입니다.

님이 느낀 한인업소에 대한 긍릉 롤리는 건 님의 마음대로 할 수 있어요 - 적어도 여기서는 '한인업소'라는 데로 한정해서 말이죠. 저는 조금도 님의 한인업소에 대한 비판이나 칭찬에 대해서 모라 할 생각은 조금도 없답니다. 그건 님의 느낌이니까요.

조금이라도 오해 없으셨으면 합니다.
페르조나 2015.12.20 20:54  
한국 밥도 아닌데 20밧은 너무했네요.
그리고 한식으로 된장찌게 팔면 당연히 밥 포함 아닌가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