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로7 게스트하우스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솔직히 이러한 글은 심증은 있지만 정확한 증거가 없는 경우가 많으므로 운영자가 쉽게 삭제할 수는 없습니다. 여행자 분들은 이 점 염두하시고 현명하게 판단하여 게시판 정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상과 같은 폐단을 막기 위해 이 게시판에 글을 쓸때에는 다음의 원칙을 지켜주십시오.

1. 글 제목에는 '상호' 만 써야 합니다. 상호 외 다른 표현이나 수식어가 붙을 경우 운영자가 임의로 수정합니다. 다만 지역명은 가능합니다. 지역명은 두단계까지 가능합니다.(예-방콕 쑤쿰윗, 치앙마이 님만해민)

2. 글은 언제 어느 업소를 누가 어떻게 이용했는지, 어떤 점이 좋았고 나빴는지 구체적으로 써 주셔야 합니다.

3. 업소 관계자에 대한 개인적인 인사글은 각 해당 업소 게시판이나 홈페이지, 카페, 메일 등을 이용해주세요. 글 내용에 개인적인 인사나 안부를 묻는 내용은 운영자가 임의로 삭제 합니다.

4. 여행을 하며 느꼈던 한인업소(특정 업소가 아닌 한인업소라는 업종)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 의견 등은 '그냥암꺼나' 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이동됩니다. 

5. 숫자와 한글, 알파벳 이외의 문자는 허용하지 않으며 특수기호 중 [ ], ( ), <>, & , -, ' 만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통로7 게스트하우스

태국여행다녀온대학생 2 3176

11월4일부터 11월8일까지 4박5일 있었습니다.

6명이 지내는 domitory room 가격이 1박에 450바트 입니다.

 

공항에서 택시타고 여기 게스트하우스 오니 250바트 나왔습니다.

 

안 그래도 늦은 시간에 도착 예정이였는데 비행기가 30분이나 더 지연되는 바람에!!

너무너무 늦게 도착했는데 사장님과 사모님께서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특히 같은 비행기 타고 같은 게스트하우스 오는 일행이 있었는데 그 일행과 연결시켜주셔서

같이 택시타고 오게 하는 배려도 너무 좋았습니다.

 

방은 2층 침대 3개 있습니다. 여기 이전 글 말대로 수압이 약하긴 한데..

이게 지내다 보니 수압이 약해서 샤워해도 소리가 크게 안 나더군요. 뭐 처음에는 불편했는데

수압은 지내다보면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에어컨 완전 빵빵해요. 저는 1층침대에서 계속 4박5일간 지냈는데 제 자리는 너무 추었어요.ㅠ

그래서 에어컨 끄려고 하면 2층침대에 있는 사람은 엄청 덥다고 해서 이불 2겹 덮었어요.

추위 좀 많이 타기는 하는데.. 더운거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아침을 무료로 주는게 여기의 최대 장점 중 1개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아침이 맛있습니다.

맨날 똑같은 메뉴 같으면서도 분명 바뀝니다. 그래서 질리지는 않았습니다.

 

BTS 통로역하고 인접해 있는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그런데 도보로 생각보다 오래 걸려요.

10분 이라고 하셨던거 같은데 10분은 아닌거 같아요. 그래도 통로역 가는 7바트 짜리 버스 있으니

크게 신경은 안쓰고요. 제가 후회한 것이 통로역 근처에 엄청 맛있는 팟타이 맛집 있다는데...

1번 가보세요. 저는 못갔어요 ㅠ.ㅠ

 

 

정리하자면 방콕 여행하는데 있어서 여기 게스트하우스 완전 추천합니다.

1. 일단 주인 사장님 and 사모님이 너무너무 친절하시다.

2. 수건도 매일매일 바꿔 주시고 샴푸, 바디샴푸, conditioner(궁금해서 네이버에 쳐보니 두발용 컨디셔너) 가 있습니다. 뜨거운 물은 잘 나오는데 수압이 약한건 사실입니다. 수압 약한게 완전 단점이 되지는 않습니다.

3. 저 같은 경우는 왕궁, 아유타야, 짜뚜짝, 파타야 이렇게 4군데 갔는데 여기 게스트하우스에서 다니기에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가까운 곳에 BTS역도 있고 수상버스 타는 곳 까지 안내해주는 빨간 버스도 다닙니다.

4. 다른 곳과 비교해보니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생각합니다. 방 시설은 저는 만족합니다.

5. 조식 무료 제공입니다. 그리고 맛있습니다 진짜로 ^^

6. 게스트하우스에서 만나는 사람들과 같이 다니는 재미도 있습니다.

7. 저 같은 경우는 1일 1 마사지 받으려 했는데 여기 게스트하우스 바로 옆에 마사지 집이 있는데 정말 세게 잘해줍니다. 통로7 게스트하우스에서 왔다고 하면 평일에는 할인해줍니다. 주말에는 Happy hour인 10:00 ~ 13:30 만 할인 해줍니다.

2 Comments
칼멘토 2015.11.10 22:56  
제가 잘못 본게 아니라면 도마토리가 1박에 450밧 가격이 많이 비싼거 같은데. 제 생각만 그런가요?
vecky 2015.12.01 11:58  
제가 보기에는 민박집중 전세계에서 젤 쌈...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