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쑤쿰윗 통로7 게스트하우스.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솔직히 이러한 글은 심증은 있지만 정확한 증거가 없는 경우가 많으므로 운영자가 쉽게 삭제할 수는 없습니다. 여행자 분들은 이 점 염두하시고 현명하게 판단하여 게시판 정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상과 같은 폐단을 막기 위해 이 게시판에 글을 쓸때에는 다음의 원칙을 지켜주십시오.

1. 글 제목에는 '상호' 만 써야 합니다. 상호 외 다른 표현이나 수식어가 붙을 경우 운영자가 임의로 수정합니다. 다만 지역명은 가능합니다. 지역명은 두단계까지 가능합니다.(예-방콕 쑤쿰윗, 치앙마이 님만해민)

2. 글은 언제 어느 업소를 누가 어떻게 이용했는지, 어떤 점이 좋았고 나빴는지 구체적으로 써 주셔야 합니다.

3. 업소 관계자에 대한 개인적인 인사글은 각 해당 업소 게시판이나 홈페이지, 카페, 메일 등을 이용해주세요. 글 내용에 개인적인 인사나 안부를 묻는 내용은 운영자가 임의로 삭제 합니다.

4. 여행을 하며 느꼈던 한인업소(특정 업소가 아닌 한인업소라는 업종)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 의견 등은 '그냥암꺼나' 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이동됩니다. 

5. 숫자와 한글, 알파벳 이외의 문자는 허용하지 않으며 특수기호 중 [ ], ( ), <>, & , -, ' 만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방콕 쑤쿰윗 통로7 게스트하우스.

깽깽깽 2 2998

undefined

 

사실 3박5일뿐인 여정에서 뭘 해야할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저에게 한줄기 빛처럼 내려온 게스트하우스입니다. 22일~26일 동안 2일을 지냈고, 마지막날은 호텔에서 잤음에도 불구하고 게하에서 머물렀습니다.

 

밑에 여러 글들처럼 한인사장님이 계신 게하이고. 저도 처음엔 한인 사장님내외라 조금 꺼렸지만 가본뒤에 

이는 제 엄청난 오판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조금은 늦게 도착햇음에도 친절히 반겨주시고, 안내라던가 일정에 대해 차근차근 설명해주셨습니다.

3일이 너무 빡빡해서 포기할것도 챙길것도 알려주셨고, 다른 여행객들과의 조인이라던가, 모든 물음에 대해

상세하게 안내해주셔서 고마웠습니다.


또한 여기 조식이...좋습니다. 마지막날엔 오히려 맥주를 주시면서 같이 떡볶이를 먹고 왔네요.

음식솜씨가 좋으십니다. 샌드위치 는 정말 최고의 맛이였습니다.

 

방은 전체적으로 깔끔했습니다. 주인분들께서 계속해서 내부를 바꾸시고, 정리하고, 계속 바꾸어 가시는 모습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화장실에도 샤워 및 샴프도 있고, 수건도 매일 바꾸어 주셨습니다. 

개인보관함도 있으나 크기가 캐리어가 들어가진 않고, 고등학교에서 사용하던(제 기준) 사물함이기에 충분히 고가의 물품 보관은 가능했습니다. 특히 방에 캐리어를 오픈해놔도 아무도 아무것도 없어지지않은 점은 참 안전하다 싶은 인상이였습니다.

 

위치는 약간 애매합니다. 수완나품공항에서는 200~300밧 사이로 이동가능합니다만 모든곳이 너무 멀지도 너무 가깝지도 않은 딱 어중간한 위치입니다. 그러기에 오토바이와 빨간버스(전 타보지않고 같은 게하에 있던 동생이 타보고 좋다고 했습니다.)이용이 필수입니다. 택시 타면 끝이긴 하지만요ㅎㅎ

 

10점 만점에 9점정도 될것같습니다. -1점은 샤워할때 수압과 거기 키우는 개가 절 너무 사랑해서 제 신발 빵꾸낸거 빼곤 ... 내가 ㅠㅠ 지 개과자도 사줬는데...

 

undefined

 

꼭 가보세요. 혼자가셔도 둘이가셔도 좋습니다. 참..CNN에 나온 팟타이맛집을 버스나 오토바이타면 2분안에 도착합니다.

 

IMG_1028.JPG

 

 

2 Comments
우럭광어엔가와 2015.11.19 10:14  
좋은정보 감사합니다ㅎ
잼잼jam 2016.12.09 11:22  
여기 묵는걸 고려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