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썬플라워 맛사지샵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솔직히 이러한 글은 심증은 있지만 정확한 증거가 없는 경우가 많으므로 운영자가 쉽게 삭제할 수는 없습니다. 여행자 분들은 이 점 염두하시고 현명하게 판단하여 게시판 정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상과 같은 폐단을 막기 위해 이 게시판에 글을 쓸때에는 다음의 원칙을 지켜주십시오.

1. 글 제목에는 '상호' 만 써야 합니다. 상호 외 다른 표현이나 수식어가 붙을 경우 운영자가 임의로 수정합니다. 다만 지역명은 가능합니다. 지역명은 두단계까지 가능합니다.(예-방콕 쑤쿰윗, 치앙마이 님만해민)

2. 글은 언제 어느 업소를 누가 어떻게 이용했는지, 어떤 점이 좋았고 나빴는지 구체적으로 써 주셔야 합니다.

3. 업소 관계자에 대한 개인적인 인사글은 각 해당 업소 게시판이나 홈페이지, 카페, 메일 등을 이용해주세요. 글 내용에 개인적인 인사나 안부를 묻는 내용은 운영자가 임의로 삭제 합니다.

4. 여행을 하며 느꼈던 한인업소(특정 업소가 아닌 한인업소라는 업종)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 의견 등은 '그냥암꺼나' 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이동됩니다. 

5. 숫자와 한글, 알파벳 이외의 문자는 허용하지 않으며 특수기호 중 [ ], ( ), <>, & , -, ' 만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파타야 썬플라워 맛사지샵

nomadmaggie 9 4211

처음으로 패키지 여행에 끼어 3박5일간 다닌 방콕 파타야 여행은 가이드의 공갈로 시작해서 혼자 자유 시간에  다니면 마파아와 야쿠자 등쌀에 시체도 못찾는다는 협박으로 끝난 코스 였습니다. 음식, 관광 어느것하나 만족할게 없는 인터파크 투어에서그나마 파타야 썬플라워 맛사지샵은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사지도 만족할만한 곳이엿습니다. 필리핀 캄보디아 베트남 등지를 다녀봤지만 여기보다 맛사지를 잘하는곳은 아직 못봤습니다.

타국에서 열심히 살아가는 부부를 보니 동생을 보는듯 애잔한 마음이 들어 도와드리고 싶어 글 올려요

정확한 위치도 잘모르고 금액도 모릅니다.

친절함과 전문성 만큼은 최고이니 파타야를 찾는backpacker 여러분의 관심 부탁합니다...

 

 

9 Comments
SarahPARK 2015.06.12 04:41  
유명하다고 들어본것같아요 ~ 이제 막 여행준비 시작인데 ...
가이드분 말씀 ... 후덜덜 ㅠㅠ
적도 2015.06.12 09:14  
가이드 말 믿으실 필요없습니다.
자유여행이라도 평소에 조금 주의를 하면 안전합니다.
SarahPARK 2015.06.14 13:28  
ㄴ ㅔ~~ 좋은 답변 감사합니당 ㅎㅎㅎ
이런저런 글들 보며 살짝 걱정도 되지만
제가 조심한다면!!! 하고금방 마음 바꿔 먹고 완전 설레고 있어욥 ㅋㅋㅋ
니콜밤비노 2015.06.16 08:41  
저는 이번 9월 생애 첫 방콕과 파타야  여행을 준비하며 값도 저렴한데 패키지로 갈까, 아님 자유여행으로 갈까 고민 했었는데, 자유여행을 가기로 결정하고 비행기와 호텔을 예약하면서 느낀점은 홈쇼핑 등에서 판매하는 패키지관광은 정말 말이 안되는 가격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고, 이해되지 않는 부분이 결국 현지에서 내가 받아들여야할, 세상에 공짜란 없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메롱별왕자 2015.07.13 19:14  
파타야 마사지 샵들 찾아보고 있는데 정보 고맙습니다. 위치도 좀 찾아봐야겠네요.
스키타는기봉이 2015.07.20 11:14  
썬플라워는 투어샆 입니다 .
호두사과 2015.08.02 21:02  
저도 올 3월 세부 가이드가 호텔앞 마트에 갔다고 불같이 짜증내던게 기억 나네요.. 그 분 입장에서 사고가 생기면 책임을 져야 하니 예민한건 알겠지만 정해진 코스이외의 그 나라는 볼수가 없도록해서 이제부터 패키지는 피하자고 신랑이랑 다짐했답니다. ~~ ^^
써니610 2015.08.24 01:23  
헐~~!! 저도 여기 완전 강추!! 뭔가 반가운 이느낌 이름들으니까 딱 알겠어요 썬플라워 맞는 듯.  태국 여행 많이 가보고 마사지도 많이 받아봤는데  여기 한방 마사지 좋더라고요~~ 하필 그날이 걸려서 마사지 받을까말까 고민하니까 한방마사지 추천해 주셨는데 넘 좋아서  다음날도 또 받았어요~
대마황 2016.12.16 17:16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