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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인업소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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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키트래블

큰배낭이 33 7872

3년을 기다려온 여행... 몽키 트래블에 럭셔리요트투어를 신청함으로 완전 엉망인 여행이 되었습니다.

파타야 호텔에서 픽업한다.  9시 15분까지 나와라... 혹시나 해서 9시부터 기다렸습니다.

엥 근데 픽업하러 아무도 안나오네... 뭐지.. 전화를 했습니다.  알아보겠다더니.. 업체에서 픽업이 안되었다고 본인들이 확인하듯이..우리잘못인양 전화가 왔습니다

슬슬 짜증...요지는 투어를 못한답니다.  이유는?? 픽업호텔을 한글로 적어서랍니다.

참나....본인들이 바우처 끊을때 픽업시간을 기재한거는 우리가 적은거 확인했다는거 아닌가요..

아님 돈들어온거만 확인하고 대충 업체에 넘긴겁니까.. 업체에 전화만 한통했어도 되는일을 여행 대행한다는 회사에서 한번도 확인을 안했네요

몽키트래블 직원들은 얼마나 자주 태국을 가는지 모르겠지만,,저같이 직장다니는 사람은 태국가는게 보통힘든게 아닙니다.

그 어려운 태국여행의 하루를 몽키트래블땜에 날려 먹었네요

태국말, 영어 못하시는 분들은 몽키 트래블 이용하지 마세요.. 좋아야 될 여행을 다 망칩니다.

차분하게 적었지만 지금도 손이 떨립니다. 넘 화가나서.. 업무의 기본도 안되어 있는 회사땜에 여행을 망치지 않으시려면 이 회사 이용안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저??저는 소비자 고발원이든, 제가 아는 변호사든 인터넷 글이든 제가 기다려온 3년의 시간만큼 몽키트래블에 조치할 수 있는 모든걸 다할겁니다.

 

33 Comments
모하비 2015.05.15 08:17  
문제는 사고가 아니라 책임회피군요! 일을하다보면 사고가 날수있는데 관광업 종사자가 사전에 인지할수 있는 문제를 소비자 과실로 덮어씌우는 자기 면피성 행동에 더 화가 나셨겠습니다!
울산울주 2015.05.15 09:43  
한글로 호텔명을 적은 것은 일정 부분 과실인데...
몽키에서 그걸 한글 그대로 태국업체에다 넘겼다??

실제 내용인지 핑계인지는 청문회 해도 안 나올듯.

요트투어가 여러 팀을 함께 묶어서 행사하는 모양,
그래서 픽업 안 하고 그냥 출발한 것 같네요.

태국여행사가 한글로 적어진 호텔명을
영어로 질문, 번역해서 찾아오는 것은 무리한 기대임.

제 개인적인 판단은
몽키 담당 직원이 소홀히 했던 것 같네요.
몽키에 날마다 예약 숫자가 많다고 들었습니다.

결론은,
요트 투어비를 환불 받았나요?
환불 받았다면 딱히 문제삼는 것도 문제라고 봄.

요트 투어를 못했다고 해서
태국여행을 망쳤다고 하는 건 다소 과합니다.
종소리 2015.06.14 11:47  
며칠 되지 않는 일정 중에 하루 일정을 계획대로 하지 못하고
하루를 날려버렸다면 망친것과 마찬가지죠.

돈을 환불 받았다고 문제 삼지 말라는 것도
전 이해가 가지 않는군요.

어려운 시간 내서 멀리 해외로 여행을 가서
일정이 취소되고 하루종일 할게 없어졌는데
환불 받았으니 됐다고 생각할 수 있을까요?

"역지사지"
그냥그렇게 2015.05.15 13:07  
몽키트래블이 예약을 받았을때 픽업 호텔이 한글로 적혀 있었다면, 본인들이 정확히 확인을 하던 혹은 호텔명 영문 수정을 요청하고 예약 진행을 안 했어야 됩니다.

바우처를 보내 줬다며 몽키트래블 실수는 확실한 듯 하지만 제 생각에도 이런 경우 보상 받을 수 있는건 투어피 환불 정도라 생각 합니다.

아는 변호사가 있다 했으니 상담 받아보시면 처리방법을 정확히 알려주겠네요.

이런 경우는 다른 분들도 가끔 발생하는데 어떻게 처리 되었는지? 적어주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건들면싸대기 2015.05.15 17:54  
이 업체 문제대응수준이 거의 초딩수준입니다.
누군가가 10년된 업체라고 하시던데 동일인이 확실한가요??
글쓴분의 낭패감이 고스란히 전해지네요.

 대행업체에서 문제가 생겼는데 먼저 소비자탓부터하고 환불만해주면 된다는식의 대응은
여행자에게 특히 단기 여행자에게는 당연히 기분 잡치는일이고 여행을 망치는일입니다.
하리님 2015.05.15 19:13  
몽키트래블이 아니라 몽키트러블이군요
아씨가오리 2015.05.17 22:55  
저도 몇년전에...몽키는 아니지만...다른 여행사에서...예약햇는데.사장이 직접 가이드.담날안와서 친구가 오토바이타고 여행사갓더니  여행사 사장 술먹고 자고잇더란...돈만 돌려받고 하루버리고 땡,,
Pole™ 2015.05.18 04:54  
몽키..원래 레터박스 시절부터 고객 응대가 개판이었어요. 7~8년 전부터 이용 안하고 있었는데 요 근래 칭찬이 자자하다 싶더니 손님이 많아지니까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나 봅니다.
잘못되면 환불해주는것으로 끝이라고 생각하는 이상한 마인드를 가진 업체입니다.
몽키트래블 2015.05.18 12:00  
먼저 대단히 죄송합니다. 예약을 할때 픽업호텔명이 한글로 들어오면 확인후 영문으로 수정하여 요트투어업체측에 부킹을 보내야 합니다만, 수정없이 한글로 그대로 요트투어업체측에 부킹이전달되어, 한글로 적힌 픽업호텔명을 요트투어측에서는 손님께서 직접 선착장으로 오시는건으로 잘못이해하여 확정을했던건을 정확하게 체크하지 못했던 불찰이 있었습니다. 당일 손님께 다른 대안의 투어를 알려드리고, 또한 다음날짜로 변경도 권해드렸습니다만, 만족스러운 대처가 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해당투어비용은 당연히 전액 환불해드렸으며, 다음부터는 이런일이 없도록 확인에 재확인하여 실수없도록 최대한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참새하루 2015.05.19 23:29  
비즈니스 특히 서비스업을 하는 입장에서
실수는 늘 있기 마련입니다
신이 아닌 이상 완벽할수는 없지요

그렇지만 그런 실수가 일어났을때
그 실수를 오히려 자기 회사의 홍보의기회로
삼을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면 좋겠습니다

당연히 환불은 해야 마땅하고
입으로 백번을 사과하는것 + 알파가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

물질적으로 배상이 되자않늗다면
손님의 입장에서는 여전히 손해본 느낌일것이고
억울한 심정일것입니다

그런 심정적인 배상까지 포함하는
사과가 진정한 사과가 아닐까요

큰돈 드는것 아닌
간단한 기프트카드나 무료 이용권이나
하다못해 여행사에서
저렴하게 구할수 있는  호텔 프로모션
하루 숙박권이라도 사과와 함께 드린다면

설령 손님입장에서 필요없는 상품이라
이용하지 않더라도
기분은 풀릴것입니다

그런 손해보는 자세의 비즈니스 마인드가
불쾌한 마음으로 등을 돌리는 손님을
붙잡아 몽키트래블의 단골 손님으로 만들고
더 나아가 열혈 영업사원으로 만드는 방법이겠지요

이것이 성공하는 비즈니스
진정한 고객 감동의 서비스가 아닐까 합니다
샘물잉 2015.06.04 15:33  
오늘 가입했는데 참새님 이름많이 보이네용
참새님글만 찾아서 읽어야징~
가격비교하고 뭐하고 해서 몽키가 싼곳을 예약할라구했는데
신뢰가 안가는 부분이많아서 비싸더라도 아고다나 호스텔닷컴 이용해서
호텔예약했는데 다똑같나요?ㅠㅠㅠ
참새하루 2015.06.05 04:01  
ㅎㅎㅎ 제 글... 영양가 없어용

오히려 태사랑의
유명 필진들 정보가 더 알차지요
좀 검색해 보시면
짱짱한 필명들이 나올거예요

가격비교는 꼭 해보셔야지요
일단 유명 사이트에서 가격을 보시고
(몇몇 사이트는 보이는 가격과
최종 페이하고 나올때 가격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택스 + 서비스수수료 를 나중에 올려붙이기도 하지요)

한국인 업소의 가격과 비교를 해보세요

한인업소의 장점은

한국말이 통해서 편하다
특히 문제 발생시 큰 도움이 됩니다
저도 현지 일일투어나 차량 렌탈시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한인업소에서 프로모션용으로 내놓는
상품을 잘 이용하시면
혜택이 클수있습니다
(2일숙박시 + 1일 무료 같은 프로그램)

이미 숙소를 예약하셨다니
여행일정을 잘 짜시고
재미있고 추억에 남을 멋진 여행하시기 바랍니다
다녀오셔서 후기나 사진이라도 뿌려주시면
금상첨화겠지요?
소심한모글리 2015.05.20 14:01  
헐,,,,,,,, 한글로써서 픽업을 안왔다니,,,,,,,,,,,,,,,, 그게 말입니까 막걸리입니까,,,,,, 내가 그렇게 당했다면 어땠을지,,,,,,,,,,,,,,,,,,
저도 투어 신청할때 당연히 한글로 써도 되는 줄 알았는데,,, 혹시 이런 불상사가 발생할까봐 꼭 영어로 기재해야겠네요,,,
투어비 환불만 해주면 다인가요,,,,,,,,, 하루를 완전 요트투어로 계획하셨을텐데 갑자기 붕 떠버린 시간과,, 상해버린 기분에 뭘 할 수 있었을까요,,,,,,
진짜 이용안해야겠어요 ㅠㅠ
포비포비 2015.05.21 20:03  
요새몽키에 대한 문제글이 여러번 보이네요
히로히로 2015.05.22 08:00  
정말 기분 망쳣겠어요ㅜ 즐거운마음으로 여행갔을텐데ㅜ
얼마나황당했을까요ㅜㅜ
몽키트래블 신뢰도 하락이네요
농총각 2015.05.25 20:29  
저도 몽키를 자주 애용했는데요.
이런건 좀 아쉽네요.
일정을 펑크 내면. 사실 환불이 아니라 보상이 따라야 하는데..
예약자 잘못이 있다는 식으로 말하면서 환불로 때우면...
좀 그렇죠.
lincoln 2015.06.09 02:42  
시간이 많인 남는 여행자가 아니고 일정을 맞춘 직장인이라면 짜증 만땅 나는게 당연합니다.
환불만 해주면 땡이라는 마인드가 어처구니 없을 따름입니다.
종소리 2015.06.14 11:50  
아 몽키트래블 예약했는데 이거 왜 자꾸 불안해지죠? ㅜ.ㅜ
지랄이 2015.06.14 14:07  
실수라고 인정하시니 잘 하시리라고 믿어보는거죠. 요새 불방이님과 제휴하셔서 조금더 바쁘셔서 그려려나.
정어흥 2015.06.26 11:28  
저도 요트투어 몽키로 방금햇는데 하고 지금봣는데........ 씁슬하네요
오광82 2015.06.28 23:31  
귀한 시간을 날려버렸네요..
환불만 해주면 그만이란식.,뻔뻔함이란ㅠ
큰배낭이 2015.07.06 22:45  
바쁜 일과로 이제야 댓글을 보내요
결론 부터 말씀드리면  투어비는 바로 환불 받았습니다
하지만. 저에게는 돈 10만원이 아니라 6개월을 쉬는 날 없이
일 하고 받은 달콤한 4일의 휴가 중하루가 사라진게 너무 힘드네요
법적 대응. 할수 있지만 그럴 시간도 없는 셀러리 맨이라는게
너무 아쉽습니다
이글을 남기는 이유가 그렇습니다. 저 같은 경우를 당하는 많은
분들이 있을거라 생각하고 추후에 한분이라도 적게 이런 경우를
당하시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글을 남김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평생 몽키트레블을 용서 못할거같습니다
큰배낭이 2015.07.06 22:52  
하나만 더 말하자면. 위에 몽키트레블이 다른 투어및 다음날
투어 진행이야기 했습니다
하지만 다음날은 귀국날이었습니다. 다른투어는 당연히 안하고 싶구요
몽키에 이미 마음이 엄청 상했는데 돈내고 태국 5번째인 저에게
어이없는 투어를 하라고 하더군요
몽키는 손님 입장이 아니라 본인들 입장만 나열하는 느낌.
ㅎㅎㅎ 쓰면서도 어이가 없네요
빨간입술 2015.07.07 22:19  
큰 배낭이님의 4일간의 휴가중 어쩌면 제일 하이라이트라고 할수 있는 일정이 요트투어가 아니였을까 싶네요~
님의 글처럼 정말 많은 업체 사장님들이 이글을 꼭 보시고 더이상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chyung 2015.07.07 23:57  
와 마지막날을 보내려고 기대했던게
너무 허탈하고 화나셨겠네요
그런 상황이라면
돈내고 다른투어를 제안할것이 아니라
그냥 해줘야할거같은데 말이죠
kia7707 2015.07.16 20:26  
배냥여행자 직접 발로 걸으셔요
싼 여행 찿아 다니 셔여.
아님... 럭셔리 여행 돈많이주고 하시던지
온통 인터넷 뒤져 싼 가격으로 다닐까 하다가.일정 펑크많이나지
여행사 ...무슨 죄가인나 온통 인터넷 댓글달아 매장시키는 인간들
말많은 ........in
비니고모 2015.07.17 11:20  
저도.. 이번에 몽키트래블로  예약해서 가는데요 ㅠㅠ 그나마 태국전문이라고 소개받은곳인테..
하긴.. 첨부터 담당자가 연결이 잘 안돼서.. 담당자 교체를 요구하는 헤프닝이 좀 있었지요..
암튼 가기전에 다시한번 꼼꼼히 체크해 봐야 겠어요.. 언어도 안통하는 낯선나라에서 멘붕올수는 없잔아요..
큰배낭이 2015.07.24 13:53  
ㅎㅎ 위에 7077님은 무슨말인지.
히정 2015.07.27 10:25  
몽키트래블 이용하려고 하는데...
많이 속상하셧겟어요~ㅜ
아르98 2015.08.17 20:17  
여행사야 늘  하는일이지만 여행객은 그곳한번갈려고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많은 준비를 합니다 정해진 날짜안에서  모든일을 해야하니 더 그러하지요  여행사를 하시는 분들이 그  심정을조금이라도  이해한다면  이런일은  없겠죠
은혜만땅 2015.08.19 11:39  
글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구찮아서 일일 투어는 몽키에서 하려고 했었는데..
이 게시판 주~욱 읽어보고 업체 선정해야겠네요~
존존스 2015.08.28 17:50  
몽키트래블 전 이용했을때 좋았는데
단점인 부분도 있네요
가브러 2016.06.03 22:35  
환불하고 죄송합니다면 끝이구만,,,,,있을때 잘하지,,왜 업체들이 여기와서 댓글을 다는지,,,멋진 맨트로 전화위복으로 삼을려나? 참,,,
환불에 100배 배상해라,,그리고 사과댓글 달아라.
주둥이로 하는 사과는 나도 한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