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몽키 travel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솔직히 이러한 글은 심증은 있지만 정확한 증거가 없는 경우가 많으므로 운영자가 쉽게 삭제할 수는 없습니다. 여행자 분들은 이 점 염두하시고 현명하게 판단하여 게시판 정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상과 같은 폐단을 막기 위해 이 게시판에 글을 쓸때에는 다음의 원칙을 지켜주십시오.

1. 글 제목에는 '상호' 만 써야 합니다. 상호 외 다른 표현이나 수식어가 붙을 경우 운영자가 임의로 수정합니다. 다만 지역명은 가능합니다. 지역명은 두단계까지 가능합니다.(예-방콕 쑤쿰윗, 치앙마이 님만해민)

2. 글은 언제 어느 업소를 누가 어떻게 이용했는지, 어떤 점이 좋았고 나빴는지 구체적으로 써 주셔야 합니다.

3. 업소 관계자에 대한 개인적인 인사글은 각 해당 업소 게시판이나 홈페이지, 카페, 메일 등을 이용해주세요. 글 내용에 개인적인 인사나 안부를 묻는 내용은 운영자가 임의로 삭제 합니다.

4. 여행을 하며 느꼈던 한인업소(특정 업소가 아닌 한인업소라는 업종)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 의견 등은 '그냥암꺼나' 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이동됩니다. 

5. 숫자와 한글, 알파벳 이외의 문자는 허용하지 않으며 특수기호 중 [ ], ( ), <>, & , -, ' 만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방콕 몽키 travel

Wind9 5 4181

오늘 몽키 여행사를 통해 일일관광을 전화로 예약을 할려고 했는데 결국은 예약을 못했습니다.

 

이유는 이여행사는 해외발행 크레딧카드를 쓸수가 없다는점이고 가이드에게당일 페이 할수 없다는 점이니 한국은행 구좌나 태국 구좌가 없는분은 예약이 곤란하는 점이니 한국이 아닌곳에서 방콕오신분은 아예 몽키여행사와 예약을 하는것은 힘이 든다는 점을 알려드림니다.

 

호텔에서도 이곳 7-11에서도 입급할수 있다는 이야기가 있어 쫒아 다녔는데 실퍠.

할 수없어 다른 한국 여행사에 연락하여 보니  가이드에게 직접 지불이 가능하다고 하여 다른(이티) 여행사로 예약하였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람니다.

 

몽키 여행사 여직원은 전화로 친절하였지만 여행사의 규약이 좀 더 완화되어야 할것 같습니다.

 


#2015-03-15 16:31:55 태국이야기에서 이동 됨]
5 Comments
참새하루 2015.03.14 03:27  
저는 몽키 트래블을 이용해 본적이 없는 그냥 여행자입니다

아주 예전에 레터박스인가? 일일투어를 이용해 본적은 있는것 같습니다
(확실하지는 않음^^)

몽키 트래블은 이곳 태사랑에서
신용있는 서비스로 호평을 받고 있는걸로 아는데...

미리 투어금액을 지불하지 않으면
예약이 안되는것 때문에 많이 불편하셨군요

그렇지만 전세계 여행사 예약시스템을 봐도
예약금 없이 투어가 예약되지는 않습니다
다만 같은 한인들끼리라
몇몇 한인운영 여행사에서 편의를 제공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원칙적으로는 안되는걸로 압니다

예약금 없이 예약만 해놓고
당일 이유없이 일방적으로 취소하거나
아예 나타나지 않거나 연락이 두절되는
일부 미꾸라지 진상손님들 몇명때문에
자꾸 규약이 더 생겨나는것 아닐까합니다

해외에서 사업을 하는분들의 고충도 이해해 주면 좋겠네요
락푸켓짱 2015.03.14 09:21  
한인이 운영하는 한국거주 여행객을 상대하는 태국의 여행사 입니다.
주고객이 한국거주 고객이므로 타국에 거주하는 한국여행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기가 쉽지 않은건 어쩔수 없는 부분인것 같습니다.
예약이라는게 하루 전날도 가능한 부분이니
꼭 이용하고 싶다면 태국도착 은행에 들러 송금하거나 CDM기기로 하는 방법이 있으니
불편하긴 하시만 송금 문제로 이용을 못하는 일은 없을것 같습니다.
바다라100 2015.03.15 15:46  
네 저도 태국에 도착해서 은행이나 CD기 이용해서 송금하는데 별로 안어려워요
Wind9 2015.03.20 07:16  
예약금을 안내고  당일 참여하려는것이 아니고 신용카드를 전화로 받지 않는데 문제가 있는것 아닐까요? 몇달째 자유여행중인데 호텔, 비행기,관광등 신용카드(한국, 태국아닌 3국바행)로만 해결하고 다니고 있습니다. 왜 꼭 한국 아님 태국발행 신용카드만 되야 하나요?

호텔에 신용카드 번호만 주고 몇일 지내고 나갈때 결제해 주는것 처럼 예약금을 카드번호로 하는것이 좋지 않을가요? 호텔은 안오면 대개 하루치를 내개하는데 안 나타나면 예약금을 카드에서 ㄴ받아가는 시스템도 좋을것 같습니다.

여행중 이번에 처음 노력했지만 다시는 은행 쫒아다니는 수고는 하고 싶지 않습니다. 말이 안되서 한국여행사를 찾은것이 아니고 해외 나오면 이왕이면 같은 정도라면 한국여행사, 호텔, 민박이면 좋지 안을까 생각해 실행에 옮길려고 한것입니다.

이번 호주에도 들렸는데 오페라하우스 관광에 한국, 중국, 일본어는 30분이고 영어는 한시간이라고 해서 별로 기분이 좋지는 안았습니다.
크레용271 2015.07.16 15:49  
저는 현지에서 당일 호텔건도 전화로 카드결제했는데 작년일입니다만‥
제목